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이디가구, 취향따라 바꿔쓰는 ‘듀얼폼 토퍼매트리스’ 출시 2020-09-09 10:45:07
사용하더라도 등이 배기지 않는 넉넉한 쿠션감을 준다. 빠른 복원력으로 수면 중 뒤척임이 잦더라도 모든 신체를 빈틈없이 지지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기존 매트리스 구매 고객들의 상품 리뷰를 모두 점검해 가장 구매평이 좋았던 폴리에스터 소재를 겉커버에 사용했다. 폴리에스터는 주름이...
#마스크메이크업 #포인트색조…코로나 시대의 화장법 2020-09-02 08:12:17
마스크를 써도 지워지지 않는 쿠션 제품과 입에 바르는 틴트 상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마스크 착용에도 지워지지 않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을 온라인에서 선론칭했다.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일종으로 바르는 타입이 아니라 쿠션 형태의 스펀지를 도장처럼 피부에 찍어 바르는...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 2020-09-01 14:21:58
‘자석쿠션’으로 불린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지난해 비레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다섯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 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지엘리, ‘마스크프루프’ 특허기술 ㈜코스메카코리아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 체결 2020-08-25 10:00:06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커버세럼, 커버세럼 쿠션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MOU 체결로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며 “반가운 인연으로 만나게 된 ㈜코스메카코리아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코스메카코리아 유승욱 전무도 “지엘리와 반가운 인연을 맺게 된 것에 기쁘다”며 이에 ...
㈜NKCL바이오그룹, 2020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유망 바이오 기업 부문 대상 수상 2020-08-11 13:21:53
NK 듀얼 이펙트 리젠팩이 있고, 피부 커버력에 수분유지와 피부진정까지 관리하는 NK 컴플리트 커버 쿠션이 있으며, 자가면역 증진과 코디세핀으로 항암 효능을 더한 건강기능식품 NK 코디셉골드 300, 뉴로피드백 시스템을 활용한 수면유도로 두뇌활성과 면역을 높이는 뇌파운동제품 NK 수면브레인이 출시되었고 앞으로도...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 출시 2020-08-10 15:40:14
자극은 최소화시키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을 10일 새로 내놨다. 이번 제품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트레스 슈터-시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받는 민...
블랙루즈, `줌 인 HD 커버 핏 컨실러` 출시 기념행사 진행 2020-07-10 10:30:03
"커버력, 지속력뿐만 아니라 윤곽 컨투어링, 립 픽서까지 가능한 만능 컨실러로 사랑받을 것"이라며 "출시 기념 행사 또한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줌 인 HD 커버 핏 컨실러` 출시 기념행사는 7월 16일까지 진행되며 3컬러 모두 구매 시 55%할인, `피치 커버 벨벳 쿠션`과 함께 구매 시 57%...
'中 제2 광군제' 대박난 K뷰티…LG생활건강 매출 188% 급증 2020-06-24 17:24:12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도 이달 1~20일 티몰에서 매출이 142% 뛰었다. 특히 ‘자음생’ 제품군 판매는 작년보다 2290%나 증가했다. ‘헤라’도 블랙쿠션이 1만 개 이상 팔리면서 작년보다 매출이 약 246% 늘었다. 애경산업의 ‘이지투웨니스’는 티몰에서 에센스 커버팩트를 17만 개 이상 팔았다. 선크림은 1만여 개가...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작년보다 2290%나 증가했다. '헤라'도 '블랙쿠션'이 1만개 이상 팔리면서 작년보다 매출이 약 246% 늘었고, '아이오페'는 '바이오에센스'가 3만개 이상 팔렸다. 브랜드 매출도 221% 이상 증가했다.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도 티몰에서 '에센스 커버팩트'를 17만개...
[게시판] 아모레퍼시픽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 수상 2020-06-18 10:16:10
아모레퍼시픽은 2018년 출시한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 제품 용기로 세계포장연맹에서 선정하는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은 하나의 제품으로 쿠션과 컨실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설계된 것으로 제품 용기의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