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격전지 수원에 최대 레저 매장 2024-02-22 17:36:43
가장 큰 키즈존도 조성했다. 롯데몰 수원점은 연내 리뉴얼을 마친다는 목표다. 다음달에는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4월에는 국내외 맛집을 한데 모은 약 5000㎡의 프리미엄 푸드홀을 공개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롯데몰 수원점은 백화점과 쇼핑몰이 함께 있는 점포”라며 “백화점의 장점인...
"흠집에 강하다"…유리·못보다 단단한 삼성 인덕션 출시 2024-02-22 11:00:05
담은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냉장고·오븐·인덕션·후드·식기세척기 등 키친 패키지와 무풍 시스템 에어컨으로 구성돼 있다.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신제품은 견고한 무광 소재의 글라스를 적용해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이번 제품은 모스 경도 8단계에 해당할 정도로 단단한 '인피니트 글라스'가 탑재돼...
"긁힘 걱정 이제그만"…삼성 비스포크 인피니트 인덕션 신제품 2024-02-22 11:00:03
삼성전자[005930]는 오는 23일 프리미엄 가전인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신제품은 모스 경도 8단계에 해당할 정도로 견고한 인피니트 글라스를 적용해 스크래치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모스 경도는 광석의 상대적인 단단함을 총 10단계로...
에이스침대, 강원도 원주에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열었다 2024-02-21 17:01:17
에이스침대가 강원도 원주에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원주점'을 21일 열었다. 이곳은 지상 5층 높이에 약 790㎡(239평) 규모에 달하는 대형 매장이다. 각 층마다 특색 있는 쇼룸 형태로 매장을 구성했다. 체험존에서는 실내 조명 밝기를 조절해 실제 침실과 비슷한 환경으로 바꾼 뒤 제품을 경험해볼...
커버드콜 ETF 수익률이 한 주간 94%? 수익률 뻥튀기에 숨은 진실은 [글로벌 ETF 트렌드] 2024-02-21 14:48:44
뒤 수령한 프리미엄은 투자자들에게 매달 분배금으로 지급한다. 시장에서 '월 배당' ETF로 불리는 이유다. 일드 맥스는 '테슬라 커버드콜 ETF(TSLY)'의 수익률이 지난 12~16일 56.6%를 기록했다고 공개했다. '코인베이스 커버드콜 ETF(COIN)' 수익률은 62.9%를 찍었다고 주장했다. ETF 수익이...
포스코이앤씨, 송파 중심 생활 누리는 '더샵 송파루미스타' 3월 분양 2024-02-21 09:00:03
송파의 중심 입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지하철 3,5호선 오금역 및 5호선 개롱역을 걸어서 갈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이다. 오금역을 통해 SRT 고속철도 수서역을 3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으며, 특히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수도권 제1순환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전국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캐피털원, 47조원에 디스커버 인수…美 최대 카드사 출범 2024-02-20 20:30:11
종가 110.49달러보다 26%의 프리미엄이 더해진 금액이다. 이 날 뉴욕증시 개장전 거래에서 디스커버 파이낸셜은 12% 급등한 124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캐피털 원은 6% 떨어졌다. 이 날 인수를 발표한 캐피털 원의 CEO인 리처드 페어뱅크는 미국 기반 결제 네트워크 4개중 가장 규모는 적지만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를 가진...
AI가 개발한 '배라' 아이스크림, 어떤 맛일까 2024-02-19 17:40:43
등 총 48종의 플레이버가 준비된 스토리존, 매장에서 셰프가 직접 제조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는 케이크존, 이탈리안 정통 스타일의 젤라토 12종을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존 등이다. 또 워크숍 매장에선 브랜드 스토리텔러인 ‘닥터’가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맞는 아이스크림을 추천하고, 배스킨라빈...
기업 협업으로 AI 고도화한다…MS와 손잡은 월마트[긱스] 2024-02-18 09:50:50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지난달 CES 2024가 끝났습니다. 올해 CES 슬로건은 ‘All Together, All On’으로 산업의 AI 융합이 핵심이었습니다. AI가 등장하지 않는 부스를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였습니다. 디지털 헬스와 교통, 모빌리티, 스마트시티 등 모든 분야에서 AI가...
인플레에 음료값 24% 올리니 매출도 '쑥'…호실적 낸 코카콜라 2024-02-14 11:17:47
다른 소비 계층이 존재한다”며 “페어라이프(Fairlife·우유), 코어파워(Core Power·단백질 음료), 심플리(Simply·오렌지주스) 등 고가 프리미엄 라인에서 강력한 매출 증가세가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코카콜라의 작년 4분기 북미 지역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 빠졌다. 스포츠음료, 커피, 차, 물 등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