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회보험·기초소득 강화한다…"소득불평등 완화로 상생 도모" 2018-09-06 15:43:26
판매된 개인연금은 1천157만건이었으나 유지율은 33.2%에 불과한 실정이다. 기초연금과 아동수당, 보육료 지원, 근로장려세제, 기초생활보장제도 등 사회수당과 조세 지원, 공공부조는 원활하게 연계되지 못하고 제각각 운영되면서 소득보장을 뒷받침하지 못하고 있다. 정부는 이날 '포용국가 전략회의'에서...
김영주 노동장관 "청년내일채움공제, 중소기업 장기근속 효과" 2018-08-16 15:00:01
말까지 10만7천278명이 가입했다. 가입 기업은 3만7천633곳이다. 가입자 가운데 20대가 74.8%로 대부분을 차지했고 기업은 30인 미만 소규모 기업이 72.0%로 가장 많았다.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자의 1년 이상 근속 비율은 78.4%로, 일반 중소기업 직원(58.2%)보다 높았다. 청년을 고용한 기업에 지원금을 준 기존 청년인턴...
짐 싸는 보험설계사…'고아계약' 는다 2018-06-15 17:12:50
보험연구원 선임연구위원 "소비자의 피해를 줄이고 보험산업의 신뢰제고를 위해서는 유지관리서비스를 향상시킬 필요가 있으며, 장기근속 설계사를 우대하고 유지율에 따른 인센티브 등 소비자 중심의 유지관리서비스 체제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금융당국 역시 고야계약에 대한 관리 기준을 마련하고 주기적으로...
[2018 보험연도대상] 23년 베테랑의 노하우로 1250명 고객 관리… 2년 연속 판매왕 수상 2018-05-24 16:04:35
db손보 pa 가운데 영업실적과 고객만족지표(유지율, 완전판매율 등)가 우수한 연도상 수상자 357명과 명예의 전당 회원 334명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연도상 최고의 영예인 판매왕은 작년에 이어 천안사업단 장순기 pa가 수상했다. 꾸준한 영업활동으로 보유고객이 1250명에 이를 정도로 성실한 활동을 이어온 장...
[2018 보험연도대상] "매출대상 비결은 기록에서부터… 12년 고객관리일지 20여 권이 보물 1호" 2018-05-24 16:00:46
13회차 계약유지율 99.5%라는 높은 성과를 거뒀다.이 밖에 생애 한 번밖에 수상 기회가 없는 신인왕은 김애숙 순천지역단 순천지점 설계사(49)가 수상했다. 양종희 kb손보 사장은 시상식에서 “올해 역시 우리 사회와 가정에 안심과 희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분과 kb손해보험이 상생의 마음으로 나아가자”고...
[2018 보험연도대상] "신뢰는 나의 힘"… 2년 연속 보험왕, "부지런하게 움직인 만큼 성취감 커" 2018-05-24 15:59:46
27억원, 소득 3억원, 장기보험 13회차 통산 유지율 94.2%를 기록했다. 그는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보험왕 타이틀을 받아 영광”이라며 “고객과의 비즈니스를 통해 만든 신뢰와 응원이 다시 한 번 이 자리에 서게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함 fp는 ‘한결같이 부지런하면 세상에 어려울 게...
[2018 보험연도대상] 삼성화재 첫 男 '보험왕'… 3년 연속 대상 차지 2018-05-24 15:57:09
7억6000만원의 보험료를 거둬들이고 유지율 93.7%를 기록해 고객관리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대상 선정 이유를 밝혔다.윤 설계사는 역대 삼성화재 보험상 대상 수상자 중 유일한 남성이다. 그는 과거에 식당을 운영한 평범한 자영업자였다. 어느 날 찾아온 손님이 음식을 먹다가 치아가 파손돼 그가 보상해줘야 하는...
[2018 보험연도대상] 고객의 '재테크 디자이너'… 여왕상만 10회 위업 2018-05-24 15:55:12
신뢰가 쌓인다”고 말했다. 3년 이상 유지율도 99%로 만족도가 높다.울산 지역에서 정 팀장은 전문직 종사자들의 ‘재테크 디자이너’로 유명하다. 까다로운 전문직 고객의 입맛을 맞춘 비결은 정도(正道) 영업에 있다. 가입안내서에 있는 작은 글씨 하나도 놓치지 않고 설명한다는 정 팀장은 재무컨설팅 한...
[2018 보험연도대상] "고객 경제력에 맞게 최선의 설계"… 20년간 8000건 넘는 계약 유치 2018-05-24 15:50:04
하며 유치한 계약만 8000여 건이 넘는다. 13회차 계약유지율도 97%에 달한다. 장 설계사는 “고객이 필요로 하고, 고객에게 옳은 상품을 팔았기 때문”이라며 “꼭 필요한 보험상품을 권한 진심을 소비자들이 알아준 결과”라고 말했다. “가입자 경제력에 맞게 한도 내에서 최선의 설계를 하는...
아마존 온·오프 무한확장… '성장 일등공신' 유료 회원 1억명 넘었다 2018-04-19 18:45:18
재가입하는 유지율도 90%를 넘는다.시장조사업체 cirp에 따르면 프라임회원의 연평균 구매액은 1300달러로 일반회원(700달러)의 약 두 배에 달한다. 이를 바탕으로 아마존의 매출은 2015년 1070억달러, 2016년 1359억달러, 지난해 1778억달러 등으로 매년 급증했다.아마존은 지난해 멕시코와 싱가포르, 네덜란드 등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