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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미안 엔지니어가 아파트 AS도 해주네' 삼성물산, 홈닉2.0 출시 2024-08-27 10:03:21
맞춰 세대 보수에 필요한 자재, 부품 등을 적기에 제공하는 홈닉만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이다. 입주민과 주변 상권에서 직접 제안하는 형태의 공동구매도 가능하다. 멤버십 서비스인 '홈니커스 클럽'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등 30여 개의 검증된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특가 제안과 패키지 판매 등...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선보여…전국 주거단지로 확대 2024-08-27 09:28:40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세대 보수에 필요한 자재, 부품 등을 적기에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등 30여개의 검증된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특가 제안과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홈니커스 클럽'도 추가됐다. 스마트홈 기능에는 사용자의 생활 패턴을 인...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출시…전국 아파트로 확대 2024-08-27 08:54:52
사이클에 맞춰 세대 보수에 필요한 자재, 부품 등을 적기에 제공하는 홈닉만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이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등 30여 개의 검증된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특가 제안과 패키지 판매 등 다양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홈니커스 클럽'도 추가됐다. 스마트홈 기능에는 집안 곳곳의 가전과 IoT...
LG전자, 유럽 공략 25인치 AI 세탁기 공개 2024-08-22 10:00:00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4에서 가로 폭이 25인치인 드럼 세탁기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가 유럽에서 25인치 세탁기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제품은 폭이 24인치 모델 대비 1인치 늘어났지만 세탁 용량은 3kg 더 커진 16kg이다. 유럽은 세탁기 설치 장소가 욕실이나 주방 등으로 다양해 제품...
NH투자 "LG전자, 가전 플랫폼으로 진화…실적 성장 전망" 2024-08-22 08:19:36
LG전자[066570]에 대해 22일 "하드웨어 업체에서 가전 구독 플랫폼(기반 서비스) 사업자로 진화하고 있다"며 투자 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가전 구독은 LG전자가 2022년 시작한 사업으로 에어컨, 정수기, 식기세척기 등 기기와 해당 하드웨어에 대한 세척·부품 교체 등 사후 관리 서비스를 함께 파는 것이...
LG전자 "AI 핵심장비 칠러 키울 것…매출 1조원 달성" 2024-08-21 18:40:09
○가전 노하우로 칠러 효율 4.5%↑글로벌 냉난방 시장에선 일본과 중국, 미국 기업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세계 1위는 일본 다이킨공업. 경쟁자로는 미쓰비시와 파나소닉, 중국의 그리, 아일랜드의 트레인 등이 꼽힌다. 5위권인 미국 존슨컨트롤스의 HVAC사업부가 최근 약 9조원에 독일 보쉬에 팔릴 정도로 칠러 기업들의...
LG전자 '미래비전' 1년 성적표…"상반기 기업가치 4배로 성장"(종합) 2024-08-21 11:45:12
인포테인먼트, 스마트 가전 등으로 확장해 사업 성장을 노린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에서는 글로벌 유력 완성차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한 상태다. 아울러 2027년까지 1조원 이상을 투자해 콘텐츠 파트너 협업 및 맞춤형 광고 설루션 확대 등 사업 역량을 강화한다. 조병하 HE플랫폼사업담당 전무는 "디즈니, 유니버설, 소니와...
[고침] 경제(LG전자 '미래비전' 중간성적표 제시…"상반기…) 2024-08-21 10:32:28
기기를 TV에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스마트 가전 등으로 확장해 사업 성장을 노린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에서는 글로벌 유력 완성차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한 상태다. 아울러 2027년까지 1조원 이상을 투자해 콘텐츠 파트너 협업 및 맞춤형 광고 설루션 확대 등 사업 역량을 강화한다. 기업간거래(B2B) 가속화는 자동차...
LG전자 '미래비전' 중간성적표 제시…"상반기 기업가치 4배성장" 2024-08-21 10:12:39
기기를 TV에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스마트 가전 등으로 확장해 사업 성장을 노린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에서는 글로벌 유력 완성차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한 상태다. 아울러 2027년까지 1조원 이상을 투자해 콘텐츠 파트너 협업 및 맞춤형 광고 설루션 확대 등 사업 역량을 강화한다. 기업간거래(B2B) 가속화는 자동차...
LG전자 조주완號 체질개선 박차…"가전기업에서 플랫폼 기업으로" 2024-08-21 10:00:00
D2C 확대에 힘입어 최근 3년간 가전매출이 전체 시장 대비 1.5배 이상 빠르게 성장했다. 플랫폼 기반 서비스 사업은 전 세계에 판매된 수억 대 제품을 일종의 플랫폼으로 활용해 콘텐츠, 광고, 서비스 수익을 창출하는 모델을 의미한다. TV 사업의 지향점을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으로 하고 webOS 광고·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