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심하던 '동원참치' 바짝 뒤쫓은 '사조참치'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2-02 09:00:01
등을 큰 격차로 따돌리고 1위에 올랐다. 즉석밥과 간장 시장에서도 시장의 1위 제품과 이를 추격하는 2, 3위 제품 사이의 격차가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간장 시장에선 샘표가 구매경험도 58.1%를 기록하며 1위를 지켰다. 대상(26.7%)과 이마트 PB(자체브랜드) 제품(4.8%)이 뒤를 이었다. CJ제일제당의 햇반은...
파크 하얏트 서울, 특별한 미식을 즐길 다채로운 페스티브 메뉴 선봬…‘겨울 제철 식재료를 다채롭게 재해석’ 2022-11-30 10:30:09
단새우, 광어, 도미, 연어알, 능성어 등 제철 생선으로 구성한 사시미와 스시, 겨울의 추위를 달래줄 일본식 해산물 찜 요리로 조개 육수와 일본식 고추기름을 사용해 맛을 낸 무시모노 그리고 메인으로는 간장 마리네이드한 우럭과 국내산 한우 1++ 채끝 데리야키를 함께 선보인다. 마지막 디저트로는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아슬아슬하게 '진라면' 제쳤다…1위 차지한 라면은 무엇?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25 08:59:01
즉석밥, 간장 시장에서도 시장의 1위 제품과 이를 추격하는 2, 3위 제품 사이의 격차가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우유는 구매경험도 45.8%를 기록하며 우유 시장을 이끌었다. 2위 매일유업(14.5%)은 3위 남양유업(11.6%)을 약 3%포인트 차이로 앞섰다. 간장 시장에선 샘표가 구매경험도 56.3%를 기록하며 1위를...
춘추전국시대 액상커피 시장... 올 겨울 승자는 누구?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18 09:00:05
이었다. 간장과 참치캔, 즉석밥 시장에서는 1위 제품과 이를 추격하는 2, 3위 제품 사이의 격차가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간장 시장에선 샘표가 구매경험도 54.7%를 기록하며 1위를 지켰다. 대상(36.8%)과 몽고 간장(4.2%)이 각각 2, 3위에 올랐다. 참치캔 시장에선 동원참치가 경쟁 제품을 제치고 1위를 달렸다....
맛탕으로, 아이스크림으로…가을 밤의 화려한 변신 2022-11-17 16:45:08
완성한다. 이때 간장과 럼주를 넣어야 한다. 럼주 대신 맛술로 대체해도 무방하다. 잼, 아이스크림, 케이크까지 무궁무진시중에는 밤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다. 세계에서 밤 제품 생산으로 가장 유명한 프랑스 클레망포지에의 상품들이 대표적이다. 클레망포지에는 1882년 마롱글라세 생산을 시작으로 140년 동안...
고물가 속 가격·용량 낮춘 `짠물 소비` 늘었다 2022-11-15 09:22:41
밥, 간장·고추장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고물가에 먹거리 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필요한 만큼만 구매할 수 있는 소용량 상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홈플러스는 과일, 축·수산, 두부, 델리 등 소용량 상품 90여종을 판매하는데 해당 품목의 지난달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60% 늘었다. 또 지난달 홈플러스 온라인...
고물가에 반값·소용량 사는 '짠물 소비'…반값기획전 인기 2022-11-15 09:12:38
밥, 간장·고추장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고물가에 먹거리 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필요한 만큼만 구매할 수 있는 소용량 상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홈플러스는 과일, 축·수산, 두부, 델리 등 소용량 상품 90여종을 판매하는데 해당 품목의 지난달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60% 늘었다. 또 지난달 홈플러스 온라인...
'아슬아슬' 격차 줄어든 진라면 vs 신라면…그 다음은?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11 10:02:28
CJ제일제당의 햇반은 47.4%의 구매경험도로 즉섭밥 시장 1위를 달렸지만 지난주보다는 경험도가 소폭 하락했다. 2위 오뚜기밥은 27.2%, 이마트 PB 즉석밥은 16.7%로 3위를 차지했다. 1~2%대 구매경험도에 머물렀던 하림의 더미식밥은 이번주 7%의 경험도를 나타내며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참치캔과 간장...
GS25, 중량·가격 절반으로 줄인 컵밥 2종 출시 2022-11-01 08:43:35
김밥 한 줄 수준이다. 신제품 2종은 GS25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해 출범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 갓생기획'의 작품이다. 최근 적은 양의 식사를 즐기는 이른바 '소식좌' 트렌드에 기반해 쁘띠 콘셉트 도시락 개발을 추진했다고 GS25는 설명했다. 특히 1개 도시락을 두 세끼로 나눠 먹은 소식좌...
하림의 역작 '프리미엄 즉석밥'…반응은 '글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28 09:01:27
2, 3위 제품 사이의 격차가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간장 시장에선 샘표가 구매경험도 67.1%를 기록하며 1위를 지켰다. 대상(25.3%)과 이마트 PB 간장(1.3%)이 뒤를 이었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경쟁 제품을 제치고 1위를 달렸다. 팔도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54.5%로 2위 배홍동 비빔면(20.0%)과 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