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는 못 버텨"…카레·케첩·참기름 다 오른다 2024-08-16 14:10:13
미뤘던 제품가격 조정에 나선다. 오뚜기는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HMR), 케첩(제품명: 케챂) 등 24개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인상한다고 16일 밝혔다. 가격 인상 제품은 작년 말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가 철회한 '3분카레', '3분 쇠고기카레·짜장', 크림·쇠고기 스프, 순후추, 볶음참...
오뚜기, 카레·케첩 등 24개 제품 가격 평균 10% 인상(종합) 2024-08-16 13:55:21
전재훈 기자 = 오뚜기[007310]는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HMR), 케첩(제품명: 케챂) 등 24개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인상한다고 16일 밝혔다. 가격 인상 제품은 작년 말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가 철회한 '3분카레', '3분 쇠고기카레·짜장', 크림·쇠고기 스프, 순후추, 볶음참깨, 참기름...
[고침] 경제(오뚜기, 카레·케첩 등 24개 제품 가격 최대…) 2024-08-16 13:18:17
= 오뚜기[007310]가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HMR), 케첩(제품명: 케챂) 등 24개 제품 가격을 최대 15% 인상한다고 16일 밝혔다. 가격 인상 대상 제품은 작년 말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가 철회한 '3분카레', '3분 쇠고기카레·짜장', 크림·쇠고기 스프, 순후추, 볶음참깨, 참기름 등이다....
"더 이상 못 버텨"…오뚜기, 카레·케첩 등 가격 최대 15% 올린다 2024-08-16 10:17:35
오뚜기가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유통 채널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HMR)과 카레·자장 분말, 케첩 등 24개 제품 가격을 최대 15% 인상한다. 16일 오뚜기에 따르면 대상 품목은 ‘3분카레’와 ‘3분 쇠고기카레·짜장’, 분말 카레·자장, 크림·쇠고기 스프, 순후추, 볶음 참깨, 참기름 등이다. 이들 품목은 대형마트 등에...
오뚜기, 카레·케첩 등 24개 제품 가격 최대 15% 인상 2024-08-16 10:01:40
= 오뚜기[007310]가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HMR), 카레·자장 분말, 케첩(제품명: 케챂) 등 24개 제품 가격을 최대 15% 인상한다고 16일 밝혔다. 가격 인상 대상 제품은 작년 말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가 철회한 '3분카레', '3분 쇠고기카레·짜장', 분말 카레·자장, 크림·쇠고기 스프,...
대상, 여름철 홈 보양식 '녹두삼계탕'…전문점 수준 맛·품질로 인기 2024-08-15 16:10:49
말했다.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는 ‘만족을 요리하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표방한다. 특히 최근에는 소비자의 식탁이 많은 수의 반찬보다는 메인 요리 위주로 간소화하는 취식 트렌드를 반영, 메인요리 23종을 비롯해 만두 12종, 볶음밥 7종, 국탕찌개류 27종 등...
오뚜기 상반기 영업이익 1천348억원…작년 동기보다 4% 늘어 2024-08-14 15:41:35
0.4% 감소했다. 이로써 올해 상반기 매출은 1조7천428억원으로 1.9% 늘었고, 영업이익은 1천348억원으로 3.8%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908억원으로 13.5% 늘었다. 오뚜기 관계자는 "상반기 라면, 가정간편식(HMR), 소스·드레싱류 매출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맥주·두부가 천원"…편의점업계, 고물가에 초저가 상품 선봬 2024-08-13 08:43:54
각각 3천원 후반대에 판매한다. 김배근 BGF리테일 HMR(가정간편식)팀장은 "경기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의 알뜰 소비를 돕기 위해 득템 시리즈 라인업(제품)을 대폭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민생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LG전자, 프리미엄 환기-시스템에어컨 고객 접점 확대 나선다 2024-08-12 10:00:25
거친 깨끗한 외부 공기를 집 안으로 공급해 주는 가정용 환기 시스템의 구독 상품을 런칭한 바 있다. LG 프리미엄 환기는 실내 공기 질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제품이다. 고객이 창문을 열기 어려운 날에도 걱정 없이 환기할 수 있다.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의 외부 공기 상태와 관계없이 실내 이산화탄소 ...
LG전자, 고객 접점 확대…LG베스트샵에 프리미엄 환기-시스템에어컨 진열 2024-08-12 10:00:00
주는 가정용 환기 시스템의 구독 상품을 런칭한 것과 같이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조치이다. LG 프리미엄 환기는 실내 공기 질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제품이다. 고객이 창문을 열기 어려운 날에도 걱정 없이 환기할 수 있다.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의 외부 공기 상태와 관계없이 실내 이산화탄소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