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과 예술의 만남, 독특함에 혁신을 더한 스테파노 투르코(STEFANOTURCO) 2018-07-25 15:03:00
최근에는 이탈리아 감성에 유니크함을 더한 아이템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현지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는 브랜드 스테파노 투르코(stefanoturco) 제품을 만나보자. #스테파노 투르코(stefanoturco) 스테파노 투르코는 2011년 패션계의 simona sabbatini와 예술가 stefano turco가 설립한 브랜드로 디자이너와의...
[뉴스의 맥] 보호주의에 다국적 기업 '흔들'… 글로벌 공급망 위기 2018-06-19 17:45:29
화학제품, 금속제품 등 30개 품목에 관세를 부과했다.독일과 캐나다도 관세 폭탄 외에 더 강력한 통상 수단을 확보하느라 안간힘이다. 미국과 이미 통상전쟁에 들어간 중국은 한치도 양보하지 않으려 애쓴다. 정치에 개입, 경제는 고립트럼프 정부가 출범하면서 불거진 일이다. 그의 미국우선주의와 고립정책은 미국사에서...
전자담배 글로, 여름 한정판 신제품 3종 출시 2018-06-04 10:10:53
금속 느낌으로 시원하면서 스포티한 감성을 살렸다. 신제품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 원으로, 별도 할인쿠폰 발급 없이 할인가 7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가로수길, 홍대, 강남에 있는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지점과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discoverglo.co.kr)에서 판매한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대학생활의 꽃, 축제 전격 비교! 한양대 vs 동국대 2018-05-23 16:42:00
피크닉 부스에서는 축제 기간 동안 투명 인스타 부채와 감성 뿜뿜 스티커, 반짝 야광 팔찌를 무료로 배부한다. 또한 축제 티셔츠도 남색과 흰색 두 가지 버전으로 판매하고 있다. 4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니 친구들과 함께 축제티를 입고 축제 기분을 한껏 내보는 것도 좋다. △사진=동국총학 페이스북 페이...
어린이날 연휴, 손예진♡정해인 거닐었던 TV 속 '핫플레이스'로 떠나볼까? 2018-05-05 08:52:00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이곳은 예술적 감성을 자극하는 출판사의 사옥들과 갤러리들이 즐비해 광고와 웨딩촬영지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이나영이 우아하게 걷는 영상으로 유명한 '유니클로' 광고도 파주출판도시에서 촬영됐다. 아울러 이번 연휴기간에는 어린이 책잔치가 예정되어 있어 북마켓이 진행되며 독서...
뉴욕서 사진전 연 김영재 세한프레시젼 회장 "바다 담은 사진, 사업에도 영감줬죠" 2018-05-02 18:04:17
감성 경영 실천 연매출 1300억원대 회사로 성장 [ 김경갑 기자 ] 종합인테리어 건축자재 생산기업 세한프레시젼을 운영하는 김영재 회장(72·사진)은 지난해 5월 이탈리아 베네치아 팔라초 모라에서 열린 제57회 베니스비엔날레의 특별전에 초대받았다. 40년간 사진을 찍어온 ‘작가’로서였다. 네덜란드...
기아차, 100% 예약제 'K9 전용관' 열어 2018-04-04 11:56:09
다양한 체험을 통해 소비자에게 k9의 상품성뿐 아니라 감성, 가치 그리고 철학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총 560㎡(약 170평) 규모에 2층으로 구성됐으며 실내는 블랙 위주의 모노톤 컬러 및 금속 재질의 디테일, 1층과 2층이 뚫려있는 개방형 구조 채택 등을 통해 위엄과 웅장함이 느껴지도록 했다. 1층은 k9을...
기아차 '더 K9' 출격…6년만에 확 바뀐 고급 대형세단(종합) 2018-04-03 11:37:45
금속재질 테두리)을 적용했다. 실내에는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운전자의 안락감을 높이는 각종 감성 요소가 들어갔다. 색상 관련 권위 있는 기관인 '팬톤 색채 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7가지 테마 색상과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의 아날로그 방식 시계가 적용됐다. 모리스...
기아차 '더 K9' 판매 개시…6년만에 확 바뀐 고급 대형세단 2018-04-03 10:30:00
금속재질 테두리)을 적용했다. 실내에는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운전자의 안락감을 높이는 각종 감성 요소가 들어갔다. 색상 관련 권위 있는 기관인 '팬톤 색채 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7가지 테마 색상과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의 아날로그 방식 시계가 적용됐다. 모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