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 오늘의 운세] 2025년 1월 12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5-01-12 06:00:01
바랍니다. 61년생 할 일을 만들어 스스로의 건강에 도움을 주십시오. 겉모습으로 일을 판단한다면 분명히 불협화음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예상외의 일이 벌어진다 해도 눈을 감고 넘어갈 것을 조언합니다. 73년생 힘든 일은 지나가고 생기가 돋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이 큰 힘으로 발전되어 작용할 것입니다. 옛것을 마무...
[이번주뭘살까]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마트는 대파·딸기 등 할인 2025-01-11 07:00:05
판매 기간 현대백화점은 정육·수산·청과·주류·건강식품 등 1천300여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선물 수요를 겨냥한 최고급 상품으로는 마블링 최고 등급(No.9)만 사용한 '현대명품 한우 넘버나인 세트'(300만원)와 '현대명품 한우 프리미엄 세트'(200만원)가 있다. 등심·채끝·안심 등...
[한경 오늘의 운세] 2025년 1월 11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5-01-11 06:00:06
시기입니다. 건강에 대해선 정기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73년생 옛 동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옛 애인을 만나게 될 수도 있겠군요. 술자리는 가급적 피하고 가까운 사람들과의 시간이 아쉬운 시기입니다. 85년생 지나간 시절을 돌아보는 시기입니다. 짜증이...
hy, 하루야채 모델 임시완과 함께하는 '임시완게임' 진행 2025-01-08 16:53:57
“건강과 재미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하루야채를 접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루야채는 hy가 2004년 선보인 냉장과채주스 브랜드다. 당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기준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6월에는 ‘하루야채30’...
텐퍼센트커피,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대통령상 수상 2025-01-08 13:00:00
담긴 건강한 재료로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텐퍼센트커피 관계자는 “이번 대통령상 수상은 본사, 가맹점주, 그리고 고객 모두가 함께 만든 성과”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커피를 가성비 있게 제공하고,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읍에 갈 곳이 이렇게 많았어? 2025-01-08 08:50:09
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한 만큼 자금이 외부로 유출되지 않고 지역 안에서 유통돼 시민 모두 조금이나마 힘낼 수 있는 경제 활력의 마중물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 시장은 민선 8기 출범 이후 과감하고 적극적인 행정과 혁신으로 크고 작은 성과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특히 정읍 아산병원에 20병상 규모의 24시간 문을...
'하루콩', 글로벌 이용자 950만명…2024년 누적 기록 2,960만 건 2025-01-07 10:19:05
결과를 담고 있다. 이상아 부대표는 "데이터 백서를 통해 정신 건강을 돌보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했다"고 밝혔다. '하루콩'은 2021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서비스로,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올해의 앱'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누적 다운로드...
글램스, 6,000만 정 판매 돌파 기념 후기 이벤트 진행 2025-01-06 16:18:47
이번 성과는 글램스가 선보인 뷰티와 건강 보조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결과로, 특히 고객들의 진솔한 후기와 긍정적인 경험이 판매 증가에 중요한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글램스는 이번 성과를 기념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지지를 받은 데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MZ세대 입맛 잡았다…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속속 출시 2025-01-06 16:09:50
최근 식품업계 주류 트렌드로 떠오른 건강 지향 식습관에 걸맞은 간식 중 하나로 MZ세대 소비자의 관심을 끈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초코파이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슈가로로 X 마루는 강쥐', 한정판 코코제로 마루 기획 세트 출시 2025-01-06 15:18:06
제작됐다. 인테이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1020세대가 사랑하는 인기 웹툰 ‘마루는 강쥐’와 제로 슈가 전문 브랜드 ‘슈가로로’의 만남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건강한 가치를 전달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어가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