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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설 선물 세트 예약 개시…'가성비 선물' 확대 2023-12-18 06:00:01
행사 카드로 선물 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하며, 구매 시기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2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는 가성비 높은 '실속 선물 세트'와 '차별화 세트'를 선보인다. 한우의 경우 10만원대 세트 물량을 대폭 늘리고, 가격도 작년 설보다 낮춘다. '한우 플러스 등심·채끝...
로봇이 10초 만에 국수 '뚝딱'…사내 식당 어딘가 봤더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14 15:32:26
결제 형태로 간편식을 구입할 수 있는 ‘피키피커스 마켓’, 취식 및 건강 데이터를 바탕으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웰핏라운지’, 다양한 푸드테크 기술을 테스트하는 ‘오픈랩’ 등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웰리봇 존은 조리 로봇 전문 코너다. 지난 5월 업계 최초로 국·탕·찌개류 조리 로봇을 개발한 것에 이어...
"학생 많은 홍대보다 좋아요"…돈 쓰는 2030 몰리는 '핫플' [여기잇슈] 2023-12-11 20:00:03
특히 서울 주요 골목상권 7개 중 합마르뜨는 20대의 결제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상권 1위(31%)를 차지했다. 인기에 힘입어 올해 1~8월 상반기 총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9.2% 증가했다. 하늘길 인근 디저트 전문점 직원은 "골목 곳곳에 예쁜 가게가 많고, 조용하고 분위기가 있다 보니 20대 후반에서 30대 직장인들이 많이...
영끌족의 최후?…'남일 아니다' 2023-12-04 10:39:22
신용불량 블랙 리스트에 오르면 항공권 구매 등을 할 수 없는 것은 물론 현금보다 더 대중화된 위챗(微信·중국판 카카오톡)페이 등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쇼핑 등 경제 활동이 엄격히 규제된다. 신용 불량자 급증은 중국 경제 부진의 실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당국이 내놓은 다양한 촉진책에도 불구하고...
中 신용불량자 900만명 육박 코로나 이후 최다…4년간 50% 급증 2023-12-04 10:25:19
충격의 영향으로 보인다. 중국에서 신용불량 블랙 리스트에 오르면 항공권 구매 등을 할 수 없는 것은 물론 현금보다 더 대중화된 위챗(微信·중국판 카카오톡)페이 등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쇼핑 등 경제 활동이 엄격히 규제된다. 신용 불량자 급증은 중국 경제 부진의 실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당국이 내...
토스, 어린이·청소년 전용 '유스카드' 새 디자인 출시 2023-11-28 08:59:49
수 있으며 청소년 제한업종과 자동 결제,해외 결제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이 카드는 2021년 12월 처음 선보였으며, 이달 기준 누적 발급량이 160만 장에 달한다. 7~18세 토스 사용자를 의미하는 '틴즈' 가입자는 이달 220만 명을 넘어섰다. 한편 토스는 만 18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중교통...
마누라 빼고 다 바꿔야?…기름값·난방비 '폭탄' 피하려는 사람들 2023-11-20 19:00:01
제목의 기사를 냈다. '주유소에선 신용카드 대신 현금으로 결제하라', '주유 포인트 연계 식료품점에서 장을 봐라', '급가속·급정거는 피해라'와 같은 자동차 관련 조언부터 '가정의 온수기를 단열재로 감싸면 연간 온수 비용을 약 16% 절약할 수 있다. 단열재는 45달러(약 5만8000원)면 살...
"매일 가도 색다른 느낌"…2030들 '이 동네'로 몰렸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17 15:05:41
주요 상권의 결제 데이터 분석 결과 성수동 상권에서의 결제 금액과 결제 건수는 2019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각각 55.2%, 20.7% 늘어났다. 이는 △광화문·종로 △을지로·명동 △홍대 △가로수길 △성수동 △강남역 △여의도 등 서울 7대 주요 상권 중 압도적으로 가장 높은 수치다. 올 들어 성수동에선 매주 새로운 팝...
"위기설 돌았는데 160억 유치"…클래스101은 어떻게 살아났을까[긱스] 2023-11-09 16:50:29
지인이 결제한 구독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그룹 플랜' 서비스도 도입했다. 온라인 클래스 시장은 포화 상태로 접어들었지만, 타 플랫폼에 비해 클래스 종류가 5000개 이상으로 압도적으로 많다는 점이 구독경제를 가능케 한 원동력이라는 평가다. 회사 입장에선 유료 구독자 확보만 전제되면 지속적인 수익을 낼...
'역직구' 창업한 부산 남매…"106개국에 한국 제품 팔죠" 2023-11-03 19:48:13
핵심 축이다. 물건은 해당 커머스 사이트에서 보게 하되 결제와 배송 과정을 자체 플랫폼에 연결해 처리되도록 했다. 지난해 말 기준 이들을 거쳐 간 제품은 124만 개, 월평균 해외 이용자 수는 106개국 40만 명가량이다. 주요 판매 제품은 K팝 관련 굿즈를 중심으로 화장품, 패션, 전자제품 등이다. 번개장터, 쇼피파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