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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우, 삼성전자와 함께 CES 2025에서 스마트빌딩 플랫폼 공개 2025-01-09 15:45:45
통합하는 FIT Platform은 레디메이드 공간 솔루션 상품으로 신축 또는 리노베이션 건물에 적용하여 빠르고 효과적으로 스마트빌딩을 만들 수 있는 상품이다. FIT Platform은 건물 중앙부에 집중된 인프라 시설을 외벽으로 이동, 일반 건축물 보다 최대 20%까지 실사용 공간을 추가 확보하여 공간 활용도와 가치를 높일 수...
PB 서비스 30년…가업 승계·유언 집행까지 2025-01-08 17:20:10
서비스를 도입한 국민은행은 ‘KB금융투자상품자문 서비스’를 올해 전면 시행할 예정이다. KB금융그룹 내 최고 전문가로 이뤄진 ‘WM스타 자문단’을 통해 경제 분석과 기업 컨설팅 등 다양한 컨설팅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증권과 결합한 최고급 금융 서비스를 표방한다. 은행과 증권이 하나의 공간에서 자산관리 서...
LGU+, 고객 문의시간 연간 1300만분 줄여...DX 전환 성과 2025-01-08 15:54:56
줄이는 성과를 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모바일·상품 이용자들이 콜센터로 전화를 건 건수가 약 1800만건으로 전년 대비 약 170만건 줄었다고 8일 발표했다. 이용자가 고객센터와 상담하는 시간도 1인당 평균 약 21초 줄었다. 고객들의 총 연간 문의시간 또한 1년 새 1364만분 감소했다. LG유플러스는 고객 편의성을...
카이스트 탈모 샴푸, CES서 '대박'…"반나절 만에 완판" 난리 2025-01-08 14:44:40
반나절 만에 동났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수출상품 라인업도 공개해 해외 뷰티테크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그래비티는 국내 주요 유통 채널에서 품절 사태를 빚으며 누적 43만병 이상 판매됐다. CES를 통해 북미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데 이어 다음달 미국 아마존 론칭을...
LG유플러스 "DX혁신 통해 고객센터 상담시간 1300만 분 줄여" 2025-01-08 09:00:06
설명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모바일 및 홈 상품 이용자들이 콜센터로 전화를 건 수치가 약 1800만여 건으로 전년 동기대비 약 170만 건 감소했고 이용자들이 고객센터와 상담하는 시간도 1인당 평균 약 21초 줄어들며, 문의시간 또한 전년대비 약 1364만 분 감소했다. 2017년 고객가치혁신 전담 조직을 신설한...
LGU+ "디지털전환으로 작년 고객 상담시간 1천300만분 절약" 2025-01-08 09:00:01
상품 이용 고객이 콜센터로 전화를 건 수치는 약 1천800만여 건으로 재작년 동기대비 약 170만 건 감소했다. 고객이 고객센터와 상담하는 시간도 1인당 평균 약 21초 줄어들어, 문의시간 또한 같은 기간 약 1천364만 분 감소했다. 이는 전사 통합 고객 상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상담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요약할 수...
[오늘시장 특징주] LG전자(066570) 2025-01-07 16:27:11
카메라 기술을 결합한 통합 안전 설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으며, 데이터 센터 열관리 기술을 포함한 전장과 데이터 센터 분야로의 확장을 통해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LG전자의 주가는 이러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아직 큰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LG전자의 방향성이 올바르며, 충분한...
섞은 술 열풍…막걸리에 위스키 더한 '막스키' 탄생 2025-01-07 10:10:23
위스키를 섞어 마시는 막스키가 유행하고 있는 점도 이번 상품이 기획되는 데 영향을 줬다는 설명이다. '막&스키'는 국산 쌀과 지평 누룩을 3번 발효해 만든 지평막걸리에 짐빔 위스키를 7.7% 함유, 막걸리의 달콤한 맛과 위스키의 깊은 오크 향을 동시에 살렸다는 평가다. 도수는 일반 막걸리의 두배 수준인...
[엔비디아 사상최고가..비트코인$10만 재돌파]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1-07 08:35:40
이족 보행으로 움직이지만, 바퀴를 결합해 이동성을 극대화할 경우 제조 공장 등에서 쓰임새가 넓어질 수 있어. 실제로 레인보우로보틱스는 이같은 로봇을 만든 바 있음. 상체는 휴머노이드처럼 양팔을 달고 바퀴를 장착한 제품. 빠르고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사람처럼 두 팔로 활용해 여러 제조 공정에서 활용될 수 있어....
"새해엔 AI 역량 강화해 수익 낸다" IT업계 힘찬 출발 2025-01-06 16:03:46
LG유플러스는 작년 선보인 ‘익시오’를 시작으로 AI 비서 상품을 고도화한다. 매년 4000억~5000억원씩 투자해 2028년까지 누적 3조원을 AI 사업에 투자하기로 했다. 플랫폼 업계는 올해 생성형 AI 기술 역량을 각종 플랫폼에 결합해 수익화에 나선다. 네이버는 AI를 접목해 e커머스 사업을 적극 확장한다. 올해 상반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