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ROTECO, 앞선 기술력으로 철도차량분야 정밀안전진단 실시 2018-01-10 21:25:18
비전을 선포했고 그 결실로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전문서비스부문/철도차량검사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roteco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력, 주택용 누진제 6단계→ 3단계… 국민 전기료 부담 줄여 2018-01-10 21:24:15
등 고객지향 요금제도를 통해 고객 감동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또한 고령화 시대에 발맞추어 65세 이상 고객을 위한「어르신 맞춤형 청구서」, 고객센터 전화 시 상담원을 즉시 연결하는「실버고객 바로상담 서비스」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이는·말로하는 ars 등 it 기반의 혁신적인 상담서비스를...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일병원, 임신·출산·난임·자궁질환 등 여성 위한 진료 서비스 2018-01-10 21:23:19
1963년에 개원해 올해로 54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병원 제일병원(이사장 이재곤·사진)이 풍부한 여성질환 치료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여성전문병원으로 도약하고 있다.제일병원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여성진료시스템은 대한민국에서는 독보적이다. 산부인과 진료실적 및 역대 출생아 건수 국내...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무주덕유산리조트, 국내 스키장 첫 리프트 요금 인하 … 4시간권도 저렴 2018-01-10 21:22:13
인하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리프트 요금의 시간당 평준화를 실현하며, 단순 할인이 아닌 요금 자체를 인하한 것은 국내 스키장에서는 최초이다.지난 시즌과 비교해 복잡했던 리프트 요금 권종 체계를 8시간, 4시간, 2시간권으로 단순화하였고, 특히 인기가 많은 권종인 4시간권(반일권)의 요금을 중점적으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환자 경험 최우선"… 고객행복委 발족 등 지속적 노력 2018-01-10 21:20:39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환자경험을 최우선으로 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성모병원은 전사적 관리체계를 가동 중이다. 2015년 발족한 고객행복위원회는 환자 중심의 서비스 품질 향상 전략을 세우고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스쿨룩스, 인체공학적 교복 설계… 하루 10시간 이상 입어도 편안 2018-01-10 21:03:41
스쿨룩스(대표 오현택·사진)는 학생들의 다양한 개성과 스타일을 인정하고 그들의 꿈과 창의력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학생복 브랜드이다.최고의 학생복을 만들기 위해 스쿨룩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ks인증 마크를 획득한 모직업체 킹텍스(구, 우성모직)를 2008년 인수하여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켰고,업계...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횡성축협, 홍콩·캄보디아까지 수출… 한우의 자존심 지켰다 2018-01-10 21:02:16
주관하는 “제12회 고객감동경영대상 한우전문판매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국내 최고의 소비자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횡성축협한우는 지난해 하반기 홍콩수출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킴으로써 명실공히 대한민국 한우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로 12월에 캄보디아...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아기의 행복' 디자인하는 유아 패션전문기업 2018-01-10 20:59:48
고객 감동을 위한 가장 기본은 제품의 품질에 있다’는 신념으로 오가닉, 키토산 등을 비롯해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기능성과 실용성, 패션성까지 3박자를 골고루 갖춘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리치앤코, 굿리치앱 통한 보험금청구… 지금까지 2만건 이상 달해 2018-01-10 20:58:04
보험금청구를 돕는 전문인력 ‘보상청구팀’을 두어 고객 요청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보험금청구가 앱 하나로 간편하게 이루어져 매우 편리하다는 평이다.한승표 대표는 “인슈어테크 플랫폼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굿리치’라는 브랜드로 보험유통 2.0 시대를 열어갈 계획” ...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1964 백미당, 제철 농산물 사용… 100가지 다양한 맛 제공 2018-01-10 20:54:19
식문화를 공유하는 디저트 브랜드다.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식문화를 공유하자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백미당은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생산자와의 공정한 거래를 기본으로 한다. 매일 새벽 산지의 전속 농장에서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를 모으고 제철 농산물을 사용한다.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