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징메뉴가 뭐야?…삼성웰스토리, F&B 트렌드 리포트 발간 2025-01-13 09:58:33
값이 비싸진 식자재의 대체재를 활용,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신메뉴를 개발해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전략을 잘 세워 식자재 공급망 위기를 기회로 전환해야 한다는 인사이트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24K푸드는 한국적인 것과 세계적인 것 두 가지(2)와 트렌드, 푸드테크, 콘텐츠, 소비자 네 가지(4)가 K푸드...
롯데렌터카, 국내 No.1 렌터카, 고객만족 위한 서비스 리뉴얼 2025-01-12 17:10:24
롯데렌터카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렌터카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롯데렌터카는 최근 서비스를 대폭 리뉴얼했다.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 ‘차방정’ 앱이 대표적이다.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과 차량 관리 방법을 잘 모르는 첫 차 구매자를 비롯해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장기 렌털·리스 후...
비에날씬, 식약처 국내 첫 체지방 감소 기능성 인정 유산균 2025-01-12 17:07:35
꾸준히 중국과 싱가포르, 유럽 등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설 계획이다. 다이어트를 위한 유산균과 더불어 근육량을 늘릴 수 있도록 단백질을 추가한 ‘비에날씬 프로틴’을 출시하는 등 제품군도 다양화했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일 기자...
국수나무, 72시간 저온 숙성한 생면 사용…잔치국수 큰 인기 2025-01-12 16:58:22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국수나무는 지난해 △면 메뉴 중심의 개발 △독창적인 홍보물 제작 △캐릭터 개발 등으로 젊은 세대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올해는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플랫폼과 협업을 통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국수나무 운영사인 HBS는...
국수나무, 1등 국수 명성…'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비전 2025-01-12 16:54:43
또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국수나무는 외식FR핵심제조기술을 보유해 꾸준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국수나무의 브랜드 비전은 ‘고객 만족과 함께 본사와 가맹점이 동반 성장하는 국수 전문 브랜드’다. 동시에 ‘국내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일등 브랜드’가 되는...
삼성전자 'CS 달인' 18인 선정 2025-01-12 14:05:37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고객 만족(CS) 달인’으로 선정(사진)했다고 12일 발표했다.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연간 누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엔지니어가 CS 달인으로 뽑힌다. 제품별로는 가전 10명, 휴대폰 7명, 기업 간 거래(B2B) 1명이다. 경남 사천센터의 박선영 프로는 휴대폰 서비스에서...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서비스 최고전문가 18명 선정 2025-01-12 12:12:38
CS(고객만족) 달인은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출장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점검 받은 후 실시되는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연간 누적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최상위 엔지니어를 선발하는 제도다. CS 달인을 처음 선발한 2019년부터 6년간 서비스 엔지니어 중 84명만 달인에 선정됐으며, 2회 이상 중복...
삼성전자서비스, '2024년 CS 달인'에 엔지니어 18명 선정 2025-01-12 08:32:44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고객 만족(CS)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9년부터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연간 누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엔지니어를 CS 달인으로 선정하고 있다. 이번에 CS 달인으로 선정된 엔지니어들은 서비스 만족도가 전체 평균 대비 10% 이상 높은 전문가들이다....
리멤버, 인재검색 서비스 5년 만에 스카웃 제안 800만건 돌파 2025-01-10 15:49:53
개념이 사라진 시대에서는 핵심인재를 누가 빠르게 선점하느냐가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좌우할 수밖에 없다”며 “리멤버는 경력 채용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기업은 원하는 인재를 찾고, 개인 회원은 만족할 만한 스카웃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기업 고객 확대와 회원 기반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리멤버 스카웃 제안 누적 800만건 돌파 2025-01-10 10:57:29
평균 스카우트 제안은 13건이었다. 가장 많은 스카우트를 제안받은 회원은 총 1천117건을 받았다. 리멤버 관계자는 "경력 채용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기업은 원하는 인재를 찾고, 개인 회원은 만족할 만한 스카우트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기업 고객 확대와 회원 기반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yunsu@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