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투자증권, '고객 자녀 화보 촬영 이벤트' 성료 2024-07-24 10:18:05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 아망과 함께 진행한 고객자녀 모델 화보 촬영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6월 한 달간 미성년 자녀 명의의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아홉 팀을 뽑아 아망 매거진 화보 촬영에 초청했다. 추첨을 통해 한 팀은 메인 표지 모델로,...
‘문화자이SKVIEW’ 25일 지역사회 기여 위한 ‘희망나눔 기부 이벤트’ 실시 2024-07-24 09:00:01
지급하고 이를 고객이 견본주택 내 함에 기부하는 방식이라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고객은 기부 적립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적립된 기부권은 동일한 금액의 현물로 사랑의열매 대전모금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렉서스, '디 올 뉴 LM 500h' 출시…"편안하고 쾌적한 이동" 2024-07-24 09:00:00
변속기를 탑재했다. 시스템 총출력은 368마력이다. 렉서스코리아는 LM 500h 출시와 함께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패션쇼 관람 및 디자이너와의 만남, 프라이빗 미술전 관람, 골프대회 초청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동양생명, 상담직원 정기적 교육…금융취약층엔 눈높이 서비스 2024-07-23 16:08:16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접점에 있는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상담직원의 전문성 및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온라인으로 반기별 직무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관리자를 대상으로는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대면 교육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또 ‘힐링캠프’ 데이를 지정해...
5대 금융, 하반기 '내부통제 고삐' 죈다 2024-07-22 17:18:34
중심 사고로부터 시작되고, 우리의 성과는 고객이 이롭고 사회에 정의로워야 한다”며 “신한의 혁신 DNA를 다시 일깨우고, ‘고객 중심’을 통해 일류 신한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신한금융은 인터넷전문은행인 토스뱅크 최대주주 비바리퍼블리카(토스)의 이승건 대표를 초청해 특강도 열었다. 경쟁사 CEO를 내부 회의...
미래에셋증권, 책임·투명·윤리경영 성실히 이행…적극적 주주환원 정책으로 상생 2024-07-22 16:19:38
전시회’와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 초청 런치콘서트도 매년 진행하고 있다. 발달장애인 예술가들의 미술작품들과 음악을 통해 임직원뿐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치유의 시간을 선사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다. 참여자 댓글 수에 따른 매칭기부, 자율기부 등 다양한 방식으로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적극적인 주주환원...
집토끼 지키기 나선 KT…장기가입고객 혜택 '초대드림' 정례화 2024-07-21 12:16:30
고객 640명을 초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야구 관람과 물놀이를 함께 즐기는 색다른 응원 이벤트 'Y 워터페스티벌'이 진행됐다. KT는 오는 8월 장기 가입 고객 혜택 개편을 통해 매월 새로운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초대드림을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8월의 초대드림 이벤트는...
와디즈, 사전 예약 서비스 7일 만에 알림 6000건 돌파 2024-07-19 15:44:37
밝혔다. 사전 예약 서비스는 와디즈의 630만 얼리어답터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하고 마케팅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광고 서비스다. 펀딩 진행 여부와 관계없이 사전 타겟 고객을 확보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고 싶은 기업이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서비스의 첫 사례로 지난 1일부터 9일간 신차 얼리 뷰(Early view) 이벤트...
수원대학교 ‘Pre-WoW! 네트워킹데이 2차 프로그램’ 멘토링데이 성료 2024-07-19 12:43:46
특허거래전문관(한국발명진흥회)을 강사로 초청하여 지식재산권의 종류, 취득 방법, 활용 전략 등을 심층적으로 강의했다. 강의 후에는 각 분야 전문가 3명과의 그룹 멘토링 시간을 진행하여 참가 기업들은 자체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지식재산권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었다. 오후에는 마케팅 전문가 (주)비제인엔비 곽...
"5년째 수천만원 쓰고도 실패"…명품족 목매는 '에르메스 게임'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15 14:00:02
마케팅 방식이다. 사실상 명품 산업은 고객 충성도에 따라 운영된다. 고급 브랜드의 최고 쇼핑객(VIP 고객)은 할인이나 초청 행사 등 독점적인 모임나 사기 어려운 한정 제품에 대한 구매 기회를 얻는 것으로 보상을 받는다. 루이비통도 퍼렐 윌리엄스의 남성복 컬렉션에서 가장 값비싼 품목을 사려면 확보하려면 앞서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