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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설 연휴에도 긴급수리 지원 2024-02-07 11:03:23
등 지난 20일부터 운영 중인 '주말 케어 센터' 9곳이 문을 연다. 운영 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삼성강남센터만 10시부터 19시까지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연휴 기간 가전제품 고장으로 긴급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 출장서비스도 제공한다. '냉장고 냉동·냉장 안됨', '세탁기 전원 안 켜짐' 등...
LGU+, 작년 영업익 9천980억원으로 7.7%↓…매출은 3.4%↑(종합) 2024-02-07 10:42:54
늘어난 704만 개로 전체 핸드셋 가입자 중 64.3%를 차지했다.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를 비롯한 설루션과 인터넷데이터센터(IDC) 등 기업 인프라 부문 매출(1조7천57억원)은 전년보다 7.4% 증가해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설루션 사업 매출(5천799억원)이 9.7%, IDC 사업 매출(3천264억원)이 16.3% 각각 늘어났다....
삼성전자서비스, 설 연휴에도 수리 서비스 제공 2024-02-07 08:19:49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 연휴에도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연휴 기간인 11∼12일에 주말케어센터로 지정된 삼성강남, 홍대, 중동, 성남, 구성, 대전, 광산, 남대구, 동래 서비스센터 9곳이 문을 열고 휴대전화, 태블릿 등에 대한 수리 서비스를 한다. 서비스를 받으려면 홈페이지와...
채널코퍼레이션, CEF Solutions와 글로벌 BPO 시장 공략 2024-02-06 13:48:46
컨택센터(AICC) 솔루션 개발 및 고도화 ▲비즈니스 모델 구축 등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채널코퍼레이션은 CEF Solutions의 R&D 센터인 X-Lab의 인프라를 활용해 채널톡의 고객경험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BPO 비즈니스에 필요한 API 및 AI 기능을 지속 개발해 고객관리(CS) 인력 대체 및 비용 절감 효과를...
'AI 피라미드 전략' SK텔레콤, 작년 영업익 8.8% 성장(종합2보) 2024-02-05 11:21:25
매출이 1천460억 원으로 전년 대비 36.6% 성장했으며, 기업 고객 특화 혁신 인공지능 플랫폼 '엔터프라이즈 AI 마켓'을 지난달 선보이기도 했다. 또 사물인터넷(IoT) 회선 수주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비전 AI, 빅데이터 등 다양한 인공지능 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있다. AI...
SK텔레콤, 'AI 피라미드' 전략 힘입어 영업익 8.8% 성장(종합) 2024-02-05 09:19:09
매출이 1천460억 원으로 전년 대비 36.6% 성장했으며, 기업 고객 특화 혁신 인공지능 플랫폼 '엔터프라이즈 AI 마켓'을 지난달 선보이기도 했다. 또 사물인터넷(IoT) 회선 수주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비전 AI, 빅데이터 등 다양한 인공지능 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있다. AI...
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6:15:16
핵심 패션 브랜드들을 고객으로 확보해 글로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올해 새로운 AI 기능들을 출시해 상담 효율화를 높여갈 계획이다. 상담 내용 요약 및 태그 추천, 상담 내용에 기반한 답변 추천, 챗봇을 통한 자동 답변 등 채널톡의 다양한 기능을 AI로 고도화할 예정이다. 또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0:18:28
패션 브랜드들을 고객으로 확보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올해 새로운 AI 기능들을 출시해 상담 효율화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상담 내용 요약 및 태그 추천, 상담 내용에 기반한 답변 추천, 챗봇을 통한 자동 답변 등 채널톡의 다양한 기능을 AI로 고도화할 예정이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과의 협업을 통해...
신한카드, LG와 손잡고 AI 어시스턴트 개발 2024-01-29 17:52:42
고객과 300만 개 가맹점 데이터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를 기반으로 AI 연계형 개인화 검색, 추천, 주문 관련 고객 서비스를 상용화하고, 신한카드 대내외 업무 효율화를 극대화하는 AI 어시스턴트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다. LG CNS와 LG AI연구원은 생성형 AI 원천 기술을 산업별 특화 서비스로 구축하는 데 역량을 갖추고...
"차세대 AI 공략"…신한카드, LG CNS·AI연구원 공동연구 2024-01-29 09:46:51
지난해 11월 신한금융그룹이 구축한 통합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활용해 AI 음성봇 서비스를 도입하고, 결제내역 안내를 비롯한 분실신고 및 해제, 카드 발급 심사, 대출상담 등에 적용하고 있다. 현신균 LG CNS 대표이사는 “신한카드가 생성형 AI를 포함한 다양한 DX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차별된 가치를 창출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