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믹스 "골프 액세서리 판매량 118.3% 증가…모자 인기" 2024-06-11 09:15:08
골프 액세서리 판매량 118.3% 증가…모자 인기"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자사몰 주문 건수 기준 올해 3∼5월 골프 액세서리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118.3%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출시 3년 차인 젝시믹스 골프는 그동안 의류 외에도 모자, 가방,...
'희귀병 극복' 박민지 "상금 기부" 돌발 선언…NH 통큰 결단 [돈앤톡] 2024-06-10 12:58:32
아난티, 골프웨어 관련 종목 크리스에프앤씨는 2022년 내내 주가가 내리막을 탔습니다. 작년 여름께 잠깐 상승세를 타기도 했지만, 도로 꺾였습니다. 최근 12개월간 아난티는 10.57%, 크리스에프앤씨는 15.18% 하락했습니다. 골프 대중화를 주도한 스프린골프 프랜차이즈업체 골프존·골프존뉴딘홀딩스의 주가하락폭은...
SSG닷컴, 여름 스포츠웨어·용품 기획전…최대 45% 할인 2024-06-10 08:43:26
여름 스포츠웨어·용품 기획전…최대 45%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SSG닷컴은 오는 16일까지 '스포츠 쓱세일'을 열고 여름 스포츠웨어·용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배럴 래시가드, 나이키 수영 팬츠, 크록스 샌들, 아레나 수경·수영모, 퀵실버...
불황속 헤지스골프, 매출 20% 늘어난 까닭 2024-06-07 18:11:47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 매출이 올 들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골프웨어 시장의 전반적인 불황에도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성과를 냈다. LF는 롯데백화점 서울 본점·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헤지스골프 주요 매장의 지난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가량 늘었다고 7일 밝혔다. 패션업계에서는...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효과로 3040골퍼 매출↑" 2024-06-07 17:33:25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HAZZYSTAR)' 성과로 주요 매장 및 주 고객층인 3040대 매출이 늘었다고 7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3040대 골퍼들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를 필두로 선수 마케팅과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 활동을...
간호사 상주, 하우스키핑 서비스…강남에 시니어 '워너비' 주택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4-06-06 07:00:07
이용료는 200만~400만원대하드웨어뿐 아니라 소프트웨어도 시니어 친화적으로 구성했다. 전담 영양사가 준비하는 건강식 식사를 비롯해 가구 내 청소와 정리정돈, 분리수거 등을 해주는 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입주민의 일상생활을 돕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건물 안에 간호사실과 헬스케어실이...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지역 예선 마쳐 2024-05-31 09:15:23
할 수 있도록 클럽하우스에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와 손잡고 특별 전시도 진행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경험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디자인도 기능도 '쿨'…무더위에도 타수 지켜준다 2024-05-30 15:57:05
겨냥해 화려한 색상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골프웨어에 ‘블랙 앤드 화이트’ 바람을 불러온 타이틀리스트는 올여름 주황, 노랑 등 네온 색상을 적극 활용한 ‘핫섬머 컬렉션’을 내놨다. ‘섬머 인터미션’을 테마로 하며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치기보다는 ‘중간 휴식(intermission)’처럼 보다 여유로운 라운드를...
지포어, 세계 최초로 'VIP 대회' 한국서 개최…올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로 물든 럭셔리 이벤트 2024-05-30 15:56:15
한국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왔다. 지포어는 2022년부터 매년 시그니처 색을 정해 호텔과 갤러리 등 그린을 벗어난 이색적인 공간에서 행사를 열어 오고 있다. 이번 지포어 인비테이셔널에서도 컬러가 두드러졌다. 행사 슬로건을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으로 정한 이유다. 올해 시그니처 컬러는...
젝시믹스, 4월 더위 속 냉감소재 수요 급증 2024-05-30 09:59:15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냉감소재를 비롯해 메쉬 소재가 적용된 의류와 신발, 용품에 대한 판매가 급격히 늘고 있다”며 “여름철 시원하고 안전한 야외활동을 대비해 짐웨어를 중심으로 골프, 러닝 라인에도 다양한 냉감소재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