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리모델링 특화평면'…방 늘리고 가구 분리형도 선봬 2024-11-04 18:05:31
유지하면서 공간을 다양하게 확장한다는 의미를 브랜드에 담았다. 삼성물산은 일반적으로 2베이로 구성된 59·84㎡ 주택형에 측면 증축으로 맞닿은 공간을 늘려 3베이로 확장할 계획이다. 면적 증가 수요가 많지 않은 114㎡는 공간 구성을 다변화한다. 서울 강남구 래미안 대치 하이스턴(2014년 입주)에 처음 적용한 가구...
평택 브레인시티에 '랜드마크' 991가구 나온다 2024-11-04 17:52:06
이용하기 쉽다. 한신공영은 ‘한신더휴’ 브랜드에 걸맞은 특화 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크게 높인다. 또 전체 대지면적의 32%를 조경에 할애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산책로 등 다채로운 시설을 넣는다. 건폐율(대지면적 대비 1층 건물 바닥 면적)은 12%대로 낮아 단지가...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될 것”이라며 “뉴욕뿐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행사를 이어가 K-뷰티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다방면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오는 12월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4 서울콘(SeoulCon)’에서 SBA, 누리하우스와 ‘2024 K뷰티 부스트(K-Beauty...
삼성증권, 고객 응대, 투자 상담까지 원스톱 컨설팅…임직원 성과보상에 소비자보호 비중 확대 2024-11-04 16:33:10
삶에 기여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브랜드 미션은 삼성증권 정체성이 고객 지향적 가치 위에 형성돼 있음을 보여준다. 이는 △고객중심 △변화 선도 △전문성 △존중과 배려 △사회적 책임 등 5가지 핵심 가치로 구현된다. 삼성증권의 금융소비자 보호는 고객에 대한 이해부터 시작된다. 소비자 목소리를 경청하고, ...
로파스, '로컬 파이오니어 위크 2024' 성료 2024-11-04 16:31:35
투어는 창업가들이 연희동을 거닐면서 로컬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며 사업의 영감을 얻고, 창의적인 시각을 재정비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지선 가이드와 함께 하는 슬로우 워크, 이현정(마인드트립 대표)의 마인드셋 투어, 고대연(레즈밀코리아 프리젠터)의 무브먼트 투어 등 총 6회의 투어 프로그램이 진행됐...
화장품 기획까지 한다…'고마진' 뷰티에 힘주는 홈쇼핑 2024-11-04 14:52:09
브랜드 신제품 소싱력을 공동기획으로 확장한 사례"라며 "첫 판매 전부터 탈모 커뮤니티와 출산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들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취급을 대폭 늘렸다. VT뿐 아니라 톰 스킨케어, 메디큐브, 듀얼소닉 등이 대표적이다. 이처럼 뷰티 상품 구색을 강화하는 건...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치과기공소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운영관리를 돕는 프로그램 개발한 ‘큐클릭’ 2024-11-04 11:07:34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신기술과 디지털 도구에 대한 친화도가 낮은 고객층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고객 신뢰 확보 전략을 중점으로 한 오프라인 영업을 기반으로 따로 홍보 활동 없이 순수 바이럴를 통해...
2베이를 3베이로…삼성물산, 리모델링 18개 특화평면 출시 2024-11-04 10:26:59
브랜드에 담았다. 삼성물산은 일반적으로 2베이로 구성된 59㎡·84㎡ 타입의 경우 측면 증축을 통해 맞닿은 공간수를 늘려 3베이나 4베이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면적 증가에 대한 수요가 많지 않은 114㎡은 공간 구성을 다변화했다. 래미안 대치 하이스턴에 처음 적용한 세대분리형(임대수익형) 평면도 제시하기로...
SK이노E&S의 파킹클라우드, 충전사업 브랜드 필름 공개 2024-11-04 09:52:05
자회사인 전기차 충전·주차 플랫폼 기업 파킹클라우드가 충전사업 브랜드 ‘아이파킹EV’의 첫 브랜드 필름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목적지 충전으로 가는 길(Road To Destination Charging)’을 테마로 삼았다. 목적지 충전은 집 이외 회사, 상업 시설 등 동선에...
‘잠에 진심인’ 회사가 만든 특별한 공연, 베스트슬립 ‘수면콘서트’ 2024-11-04 08:31:07
기업의 후계자로서 베스트슬립이 지금의 브랜드 위상을 갖추도록 일조했다. 서울대 보건대학원에서 ‘유전체 및 건강 빅데이터’를 전공으로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그는 서울대병원 수면의학센터 수면 전문가 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대한수면의학회 평생회원이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수면 컨설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