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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숙면과 건강, 자연에서 되찾은 ‘삶의 질’ 2020-07-28 13:50:00
다트체리’입니다. 저는 과실주스나 탄산음료 대신 타트체리 착즙주스를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100% 타트체리 착즙주스에 물이나 우유, 요거트를 섞어 음료대신 음용합니다. 팜스토랑의 타트체리는 터키산 타트체리 중에서도 최고급 품종에 속하는 ‘타쿠야’를 착즙한 100% nfc 비농축과즙입니다. 과즙 한...
[금주신상] 오리온, 별모양 스낵 '오!감자 미니별' 출시 2020-07-04 10:30:05
▲ 롯데칠성음료는 스테디셀러 '2% 부족할때'의 자두맛 제품 '2% 부족할때 자두'를 출시했다. 출시 전 빅데이터를 토대로 여름 과일 선호도 조사를 거쳐 국내 음료 시장에서 흔치 않던 자두가 낙점됐다. 이 제품은 상큼하고 달콤한 자두 과즙이 함유됐고, 무더위에 땀으로 손실된 염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아·아' 말고 新여름메뉴 어때요? 당 충전에 더위도 싹 2020-06-16 13:23:01
음료였던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를 4년 만에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지난 2016년 출시됐던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는 당시 여름 시즌 동안에만 170만잔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렸다. 올해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리얼 요거트를 사용해 요거트 특유의 크리미한 질감을 높이고 망고 과육도 더욱 풍부하게...
코로나19 '집콕'으로 편의점 대용량 상품 '인기' 2020-06-08 06:31:00
탄산음료 페트병(42.6%), 대형 생수(2L·16.8%), 대형 과즙음료(1.5L·11.8%) 등 집에서 즐기는 대용량 제품들도 대부분 큰 증가세를 보였다. 반면 야외 활동 시 많이 찾는 소용량 컵 얼음과 바 타입 아이스크림은 각각 29.1%, 12.3% 늘어 증가율이 대용량 제품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다. 탄산음료 캔(11.5%)과 소형 생수...
칠성사이다, 70주년 신제품 2020-05-13 17:36:01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을 맞아 신제품(사진)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사이다에 과즙을 넣은 청량음료 ‘복숭아’와 ‘청귤’이다. 500mL 페트병 형태로 판매한다. 복숭아 맛은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청귤 맛은 제주산 청귤 과즙을 넣었다. 칠성사이다에 과즙 등 다른 첨가물을 넣은 신제품을 선보이는...
70살 된 칠성사이다, 2가지 맛 더한다 2020-05-13 15:10:28
위해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의 탄산감을 유지하고 복숭아와 청귤의 풍미를 더해 색다른 맛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각각 국내산 복숭아 과즙과 제주산 청귤 과즙을 활용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특유의 브랜드 속성을 전달하기 위해 내용물을 투명하게 만들고, 투명한...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첫 신제품 출시…복숭아·청귤 맛 2020-05-13 10:42:25
기념해 처음으로 새로운 맛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13일 칠성사이다 신제품 '복숭아' 및 '청귤' 500㎖ 페트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올해 칠성사이다 70주년을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칠성사이다의 탄산감은 유지하면서 과일 풍미를 더해...
[酒먹방] 충주 작은 알자스 2020-05-12 08:01:01
건너와 인기 청량음료로 자리 잡았다. 원래의 시드르와는 완전히 다른 일반 음료가 된 것이다. 최근 국내에도 무알코올 음료 '사이다'가 아닌 사과주 '사이더' 혹은 '시드르'를 제조하는 양조장이 하나, 둘 생기고 있다. 충주 도자기 마을에 있는 '작은 알자스'도 그중 한 곳이다. ◇ ...
코로나19 영향···유통업계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열풍 2020-05-08 14:45:48
유지한 먹는 샘물 외에 편의점 업계는 과즙을 함유한 건강 음료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전문 건강식품 브랜드와 함께 건강음료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복숭아와 청포도, 2가지 맛으로 제공되며, 제품 하나에 프리바이오틱스 하루 권장 섭취량인 1,500㎎이 함유되어, 한 병만으로도 하루에...
티젠, 올 여름 이 상품에 주목하라! '자몽쏙' 신제품 출시 2020-04-24 11:00:03
대신 수분 보충하기에 좋은 음료다. 자몽은 최근 몇 년 사이 착즙 주스 외 디저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되면서 자몽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급상승하여 2020년 화제의 소재로 떠올랐으며, 상큼한 맛과 예쁜 핑크 컬러 음료로 많은 여성이 즐겨 마시는 대표 과일로 자리잡았다. 또한, 티젠 ‘자몽쏙’은 전 세계 자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