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범 내려온다' 잇는다…K-힙합·민요 가미 시즌2 제작 2021-09-01 11:45:00
박상돈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1일 K-힙합과 민요를 가미한 한국관광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를 제작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서울, 부산, 경주 등 10개 도시의 전통·현대적 매력을 K-힙합과 함께 전 세계인들에게 선보인다. 총 8개의...
관광공사, 브레이브걸스 한국관광 해외홍보 모델로 발탁 2021-08-11 09:26:23
느낌을 살린 '너의 한국관광 경험 레벨을 올려봐(Level up Your Rhythm of Korea)'로 컨셉트를 잡았다"고 설명했다. 속도, 한계, 셀프사진, 시간여행, 스타일 등 5개 테마로 지역관광을 홍보하는 영상으로 제작됐다. 영상은 오는 12일 관광공사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관광공사는...
200년간 이어진 발해의 나라 되찾기 활동, 후발해국·정안국·을야국·대원국 등 세웠지만… 2021-07-12 09:01:02
대광현에겐 발해종사(渤海宗祀)를 받들게 했다. 또 거란의 사신단이 942년에 50필의 낙타를 몰고 왔을 때 교류를 거절하면서 사신을 섬으로 귀양보내고 낙타는 굶겨 죽였다. 심지어 후진과 동맹을 맺고 거란 공격을 시도했다. 한 집단과 구성원이 역사의 기로에서 선택한 것을 두고 후대인이 무책임하게 평가하면 곤란하다....
미 온천마을에 '로켓 여관' 등장…브랜슨 우주관광에 특수 기대 2021-07-11 21:43:17
관광 경쟁의 서막을 열 미국 뉴멕시코 주의 작은 마을이 타는 듯한 가뭄의 시름을 잊고 흥분으로 가득 찼다.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은 현지 시각으로 11일 오전 8시30분(한국시간 오후 11시30분)께 우주센터 '스페이스포트 아메리카'에서 버진갤럭틱의 유인 우주시스템 '스페이스십투'의 우주 비행기를 타고...
[르포] G7정상 맞는 영국 '땅끝마을' 긴장감…런던엔 태극기(종합) 2021-06-10 17:48:07
기간에 맞춰 4일부터 13일까지 피카딜리서커스에 있는 대형 전광판에 행사 소개 영상을 틀면서 다른 참가국 국기와 함께 태극기를 보여주고 있다. LG전자 영국법인은 전광판을 운영한 이래 태극기를 띄운 것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한국관광공사는 한국을 홍보하는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영국 런던 2층버스도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2021-06-09 08:02:01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는 국악과 독특한 춤사위가 어우러진 홍보영상으로 '범 내려온다' 신드롬을 일으켰다. 관광공사는 빅토리아, 워털루, 옥스퍼드 서커스 등 런던 시내 주요 지하철역에서 판소리에 맞춰 춤추는 모습이 담긴 디지털 패널 광고도 한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버스 래핑과 지하철 광고 사진을...
이규성, ‘오월의 청춘’→‘낫아웃’까지 스크린과 안방 오가는 新 ‘믿보배’ 2021-06-04 08:40:07
극중 이규성은 광호의 오랜 친구 민철 역을 맡았다. 현실적인 문제들로 인해 야구부 생활을 그만두고 카센터에서 가짜 휘발유를 판매하는 민철은 어느 날 갑자기 ‘돈이 필요하다’는 광호에게 자신의 일을 소개해 주며 광호의 위험한 선택에 동참하게 된다. 강렬한 은발의 탈색 머리로 등장,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범 내려온다' 안무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콜드플레이와 협업 2021-05-07 17:32:12
영상 및 한국관광공사의 홍보 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로 해외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 하반기에는 신작 ‘애매모호한 갈라쇼’, ‘얼이 섞다’를 통해서 관객을 만날 전망이다. 한편, 콜드플레이는 이번 퍼포먼스 영상을 국제 우주 정거장(ISS)에 있는 유럽우주국(ESA) 우주비행사 토마 페스케에게 처음으로...
[게시판] HS애드,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2021-03-26 14:00:39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한국관광공사 광고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제28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전체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올해의 광고상'에는...
[게시판] 광고주협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 개최 2021-03-25 16:18:37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TV 부문 대상인 KCC건설 '문명의 충돌'(광고회사 이노션), 디지털 부문 대상인 한국관광공사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광고회사 HS애드)를 비롯해 총 33점이 수상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