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인 '개인 거래'로 대이동…암호화폐 유니콘, 하루 363억 벌어 [긱스] 2025-02-11 17:33:02
않아 밈코인(유행에 따라 가격이 급등락하는 암호화폐) 등을 구매하려는 자금이 해외로 빠져나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암호화폐 조사업체 더블록 등에 따르면 DEX 방식의 거래 비중은 1년 전(8.57%)과 비교해 두 배 가까이 불어났다. 월간 DEX 거래액은 지난달 5000억달러(약 726조7000억원)를 처음 돌파했다....
청호나이스, 홈커피족 입맛 사로잡은 '휘카페'…4가지 스타일 커피 원터치로 뽑아 2025-02-11 15:34:56
5일 휘카페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하기로 한 게 대표적인 사례다. 청호나이스는 브랜드 스토어에서 커피 캡슐을 구매한 금액에 따라 회원 등급을 부여하고, 등급별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가입비는 무료이며 가입 고객 전원에게 커피 캡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커피정수기...
추위 녹인 젊음의 활력…박카스맛 젤리 모델 ‘라이즈’ 팬사인회 성황리 종료 2025-02-11 15:15:13
박카스맛 젤리 신맛 2박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의 팬들을 초청해 열렸다. 박카스맛 젤리 신맛 2박스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 라이즈 멤버들의 시그니쳐 포즈가 담긴 엽서 이벤트는 하루 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팬사인회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이날 팬사인회는 오프닝 토크로 시작해 라이즈...
"소고기 2㎏을 100톤으로 만드는 마법"…미래고기 기업의 비밀 2025-02-11 14:43:57
대체육 만족도가 40% 안팎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배양육이 실제 고기 맛에 더 가깝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포화지방 함유량을 실제 고기보다 줄여 건강을 신경쓰는 고객들을 잡겠다는 계획도 세웠다. 그는 “배양육이 실제 고기보다 더 건강하다고 인식하는 소비자의 구매와 소개 의향이 80% 수준으로 높았다”며...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전속모델 라이즈와 팬사인회 2025-02-11 14:42:49
박카스맛 젤리 신맛 두 박스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과 함께 했다. 특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 라이즈 멤버들의 대표 포즈가 담긴 엽서 이벤트는 하루 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팬사인회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고 동아제약은 설명했다. 이날 오프닝 토크로 시작한 팬사인회는 라이즈 멤버들이...
"보험경험 새로고침" 교보라이프플래닛, 창사 첫 리브랜딩 2025-02-11 10:40:49
궁금증과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한다. 고객은 더 이상 부담스러운 설계사 만남, 귀찮은 구매 강요 없이 혼자서도 걱정 없이 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설계사 수수료가 없어 상대적으로 저렴한 교보라플 보험을 유사한 타사 상품과 가격 비교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이 보험 가입 전 교보라플 ...
현대리바트, AI 기반 큐레이션 서비스 '맞춤형 쇼핑' 운영 2025-02-11 10:24:48
온라인몰인 '리바트몰' 회원을 대상으로 고객 맞춤형 제품·콘텐츠·이벤트 등을 큐레이션해 개인화된 페이지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리바트몰 상단 '맞춤형 쇼핑'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리바트몰에서 '관심 공간', '선호 인테리어 스타일' 등 다섯 가지 문항에 답변하면, AI가...
'매일 오후 6시 온라인 최저가'…11번가 '60분러시' 개시 2025-02-11 10:23:32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상품성과 구매 리뷰,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등을 토대로 엄선한 제품을 하루 3개씩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모두 무료배송이다. 이로써 11번가는 지난해 9월 시작한 '10분러시'(매일 오전 10시 10분간)와 더불어 오전과 오후 하루 두차례 초특가 상...
"고객님 취향은 에르메스입니다"…현대百 AI가 추천 해준다 2025-02-11 10:11:01
뷰티 상품을 주로 구매하는 고객은 연계 구매로 SPA(제조·유통 일원화)나 스포츠 브랜드 구매율이 높다는 분석에 기반해, 최근 6개월 내 뷰티 카테고리만 구매 후 점포를 나간 고객이 재방문 시 'SPA 및 스포츠 브랜드를 구매하면 추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는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는 등 다양한 타깃 마케팅을...
편의점서 무신사 옷 판다…"뷰티 이어 의류까지" 다이소와 경쟁 2025-02-11 09:53:43
고객층인 10∼30대 신규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다. 앞서 의류 시장에서 다이소의 가성비 전략이 먹히는 상황을 지켜본 편의점이 저가 전략으로 시장 공략에 힘을 싣는 모양새다. 앞서 편의점은 뷰티 카테고리를 확대하기도 했다. 의류 시장 진출과 비슷한 이유에서다.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 낮아지고 있는 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