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고] 무료 아닌 '무료 지상파 VOD' 2024-08-30 18:00:31
경제적 부담이 지속해서 증가했는데 서비스 만족도가 급감한 상품까지 묶어서 케이블이 구매할 이유를 찾지 못하고 있다. 지상파의 인기 콘텐츠는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언제든 VOD로 볼 수 있고, 심지어 요약본 화면이 무료로 인터넷에 떠다니는 상황이다. KBS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콘텐츠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버틀러 서비스' 뭐길래…"돈값 한다" 억대 회원권 '불티' 2024-08-30 14:27:17
수 있다. 회원권 구매를 고민하는 예비 회원들을 위해 작년 8월부터 6개 객실로 운영되고 있었는데, 투숙객 70%가 회원권을 구매하고 돌아갈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그랜드켄싱턴은 버틀러 서비스가 회원권 판매에 도움이 된다는 판단으로 아예 전담 조직을 따로 만들었다. 지난 4월 신설한 서비스 혁신 전담 조직인...
DL이앤씨,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 개강 2024-08-29 10:28:20
'맞춤형 교육'으로 협력사들의 만족도도 높다. 협력사의 취약 분야를 파악하는 데 그치지 않고 업체별 취약점의 원인을 발굴·개선하는 과정으로 구성했다. 특히 DL이앤씨 임직원이 강사로 직접 참여해 현장의 풍부한 경험과 사례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지난 2022년 DL이앤씨는 업계 최초로 중앙대와 손잡고 건설...
DL이앤씨,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 개강 2024-08-29 08:55:57
꼽힌다. ‘맞춤형 교육’으로 협력사들의 만족도도 높다. 협력사의 취약 분야를 파악하는 데 그치지 않고 업체별 취약점의 원인을 발굴·개선하는 과정으로 구성했다. 특히 DL이앤씨 임직원이 강사로 직접 참여해 현장의 풍부한 경험과 사례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토목을 전문으로 하는 A 협력사는 매년 이 과정에 참여하고...
한 달 만에 150만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9월까지 연장 판매한다 2024-08-28 09:47:02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구매한 고객의 약 51%는 20대와 30대였다. 진한 커피와 달콤한 풍미를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된다. 스타벅스 회원 대상 음료 만족도 평가에서도 가장 많은 응답 수를 기록했다. 스타벅스는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두고 고객들의 상시 판매 요청이 이어지자 이례적으로 판매...
스타벅스, 25주년 기념 '프렌치 바닐라 라테' 150만잔 팔렸다 2024-08-28 08:54:32
이었다. 연령대 별로는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구매한 고객의 약 51%가 20대와 30대로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다. 스타벅스 회원 대상 음료 만족도 평가에서도 가장 많은 응답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스타벅스는 고객의 상시 판매 요청이 이어지자 이례적으로'‘프렌치 바닐라 라떼'의 판매 기간을 9월까지...
월세 납부·공동구매까지…삼성물산 '홈닉2.0' 출시 2024-08-27 17:15:58
주변 상권에서 직접 제안하는 형태의 공동구매도 가능하다. 멤버십 서비스인 ‘홈니커스 클럽’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등 30여 개의 검증된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특가 제안과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홈 기능에는 가전과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브랜드와 상관없이 홈닉 앱 하나로...
'래미안 엔지니어가 아파트 AS도 해주네' 삼성물산, 홈닉2.0 출시 2024-08-27 10:03:21
상권에서 직접 제안하는 형태의 공동구매도 가능하다. 멤버십 서비스인 '홈니커스 클럽'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등 30여 개의 검증된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특가 제안과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홈 기능에는 가전과 IoT 기기를 브랜드와 상관없이 홈닉 앱 하나로 자동 제어할 수...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선보여…전국 주거단지로 확대 2024-08-27 09:28:40
삼성물산 김명석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최우선으로 업그레이드한 홈닉2.0을 전국 다양한 아파트 단지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단지별 특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최적화 서비스로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hisun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출시…전국 아파트로 확대 2024-08-27 08:54:52
소통 기능 등 다양한 컨텐츠를 담아 입주민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삼성물산은 지난 7월 서울 서초구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와 홈닉 서비스 계약을 맺고 대구 지역 대표 건설기업인 HS화성과 파트너십을 맺는 등 본격적인 서비스 확장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에는 국내 1위 아파트 전용앱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