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앱리프트, 펍네이티브 투자 100만달러 쐈다 2014-07-09 09:11:15
초점을 맞춘다. 매체사는 자사 모바일 트래픽을 관련 게임 오퍼와 함께 ios 와 안드로이드 체제에서 쉽고 효과적으로 수익화할 수 있다. 개발자는 비간섭 및 관여 네이티브 광고 형식과 전매특허 ecpm 최적화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앱 사용자 경험을 유지함과 동시에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king, wooga, ea 와 같은 200...
MMConcert 5편 '마케팅 퍼포먼스'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2014-07-07 16:41:20
데이터 분석시장에서, 글로벌 1위를 달리고 있는 해스오퍼스가 국내외 트랜드 분석을 통해 데이터 트래킹의 방향까지 함께 제시해줍니다. 이번 mmconcert에서는 '해스오퍼스'의 bryan kim 지사장과 온누리 dmc 의 윤거성 이사를 초청하여 '모바일 시장 및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의 변화'와 '개인화 타겟팅 -...
[직업과 경제의 만남] (35) 인류의 가장 오래된 '가격 결정 방법' 경매 2014-07-04 19:20:15
바로 구매자와 판매자의 숫자가 극단적으로 불일치할 때다. 예를 들어 물건은 하나인데, 이 물건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이 다수일 경우 이 중 누구에게 어떠한 가격에 물건을 판매해야 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경매를 이용하기도 한다. 골동품, 미술품이 경매로 거래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국가공인 자격...
파이브락스, 모바일 광고사 '해스오퍼스' 손잡고 북미 GO! 2014-05-30 11:36:00
구매나 게임 내에서 하는 행동에서 차이를 보인다면, 개발사는 양쪽 광고 채널에 적합한 서로 다른 마케팅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퍼즐버블, 브레이브 프론티어, 진격1942의 연이은 성공으로 한국에서 굳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구미코리아의 마사루 오노기 대표는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의...
파이브락스, 아시아 넘어 북미 진출…'해스오퍼스'와 제휴 2014-05-30 09:39:41
구매나 게임 내에서 하는 행동에서 차이를 보인다면, 개발사는 양쪽 광고 채널에 적합한 서로 다른 마케팅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진행할 수 있다.퍼즐버블, 브레이브 프론티어, 진격1942의 연이은 성공으로 한국에서 굳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구미코리아의 마사루 오노기 대표는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의 연계로...
넌 아직도 바캉스에 캐리어 끌고가니? 2014-05-25 00:52:01
기능성 브라를 주로 구매한다"고 말했다. # 원피스가 때론 하의로~ 전반적으로 과감해진 트렌드로 올 시즌 튜브탑의 인기가 가속 행진을 하고 있다. 더욱이 올해는 맥시 라인의 드레스가 유행인데 이들을 하나의 아이템으로 즐길 수 있다. 심플한 플레어 라인 튜브탑 원피스는 본인의 바캉스 상황에 따라 원피스로도 입을...
[W 패션블로거] 디아이와이(DIY) 패셔니스타, 제네바 밴더제일 2014-05-23 09:23:48
오퍼드 티셔츠나 스웻셔츠를 이용해 다른 무드를 연출하는 것과 같은. 그리고 이 속에서도 은은하면서도 클래식하게 공간을 활용하며 차분한 디스플레이 감각을 자랑한다. 꼼꼼하게 물건을 완성하는 제네바 밴더제일의 야무진 손놀림을 보고 있자면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을 구매한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탭조이, 영화 '논스톱'으로 모바일 동영상 광고 효과 입증 2014-04-28 11:18:14
탭조이 코리아의 임창무 대표는 '탭조이는 구매력을 갖춘 성인 사용자들 위주로 구성되어 유저 퀄리티 면에서 타 리워드 광고 플랫폼과 구별된다'라며, '탭조이를 이용하는 연령층의 30%는 27세에서 34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연령층의 실질적인 구매력이 탭조이 마켓플레이스의 다양한 광고 애플리케이션 ...
[W 패션블로거] 영화 속 클래식 무드 스타일링을 꿈꾼다면 ‘블레어 에디’처럼 2014-04-24 09:51:01
오퍼드 백과 슈즈로 네온컬러의 플레어 스커트와 톱을 하나의 원피스처럼 보이게 해주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들을 엿보고 있자면 마치 하나의 화보를 보고 있는 듯한 착각에 빠져드는 것과 동시에 그의 스타일링의 통일성에 대해 분석하게 된다. 나름의 일관된 스타일링은 다양한 시도 끝의 결과물인 것일까. 블레어 에디는...
탭조이, 차세대 광고 수익화 모델 'nGEN™' 발표 2014-04-15 12:16:12
오퍼월을 제공하여 게임 ui 및 ux를 해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광고를 사용자에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어떤 사용자에게 어떠한 광고 및 메시지를 전달할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탭조이의 새로운 사용자 분석 시스템을 통해 각각의 캠페인 타입에 대한 반응율을 분석하여 사용자에게 광고를 전달하는 알고리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