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업계 최저가 전쟁에 맞불…롯데홈쇼핑, 5000억 '광클절' 2021-04-19 17:21:16
아니라 쿠팡, 이베이코리아 등 롯데홈쇼핑이 입점한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롯데홈쇼핑 상품을 사면 광클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광클절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무신사에도 입점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광클절을 처음 시작했다. 신세계그룹 쓱닷컴의 ‘쓱데이’, 11번가의 ‘십일절’처럼 정기...
롯데홈쇼핑, 5000억 할인 '광클절' 연다…"창사 이래 최대 규모" 2021-04-19 15:14:20
코리아 등 롯데홈쇼핑이 입점한 e커머스에서도 소비자들이 롯데홈쇼핑 상품을 사면 광클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광클절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무신사에도 입점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광클절을 처음 시작했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쓱닷컴의 ‘쓱데이’나 11번가의 ‘십일절’처럼...
한국의 지독한 명품 사랑…코로나에도 15조원 '펑펑' 2021-04-17 05:30:01
교수는 저서 '트렌드 코리아 2021'에서 "MZ세대는 새로운 자극에 노출되는 것을 즐긴다"면서 "이들은 새 제품을 많이 소유하는 것보다 힙(hip·최신 유행)하고 희귀한 아이템을 발굴해 사용하는 경험 자체를 더 중요시한다"고 했다. 유현정 충북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는 "집값의 빠른 상승으로 주거 사다리를 잃는...
'반도체 공급부족' 뺨치는 '명품 쇼티지' 온다…보복소비 폭발 2021-04-12 08:04:59
수 있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스템에 따르면 에르메스코리아는 지난해 4190억9555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국내에서만 하루 11억원 넘는 매출을 기록한 셈이다. '명품 중의 명품'으로 불리는 에르메스의 '버킨백' '켈리백' 등은 수천만원을 호가한다. 그럼에도 코로나19 와중에 매출이 줄기는커녕...
[주말N쇼핑] 봄맞이 침구·의류·캠핑용품 할인 행사 2021-04-10 07:00:01
▲ 롯데온 = 봄맞이 캠핑을 떠나려는 고객을 위해 10일에는 캠핑용품 구매 시 즉시 할인이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1일까지는 인기 캠핑용품 브랜드인 고투코리아 특가전을 진행한다. 11일 구찌, 생로랑 등 30여개 해외 브랜드를 30%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하는 '명품데이'...
노르웨이 물류자동화 로봇기업 오토스토어, 큐브형 자동창고 방식 선보여 2021-01-28 09:00:00
훼스토, 구찌, 론진, 이케아, 존슨앤존슨, 루프트한자, 파나소닉, 푸마, 시세이도 등의 각 분야별 대표적 기업들이 유통 및 재고 관리 목적으로 오토스토어를 적용 중이며 60cm x 40cm 내에 들어가는 물품이라면 모두 오토스토어 적용이 가능하고 다품종을 보유하면서 소량을 입출해야 하는 경우라면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한파·폭설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꽁꽁'…모자·장갑 수요↑ 2021-01-24 07:00:05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옥션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18일부터 이달 17일까지 한 달 동안 털이나 방울, 귀마개가 달린 모자와 비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배 수준으로 늘었다. 장갑은 착용 후에도 스마트폰 이용이 가능한 '터치 장갑' 판매량이 3배...
올해 '온라인광고 대상'에 영상광고 솔루션 개발한 나스미디어 2020-12-10 10:39:51
만든 차이커뮤니케이션, 구찌코리아의 '트렌드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등이 받았다. 우수상(온라인광고협회장상)은 '빙그레 메이커를 위하여' 광고를 만든 스튜디오좋, 아시아나항공 '2020 코로나 프로젝트 편' 광고를 만든 차이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해 애드이피션시, 플레이디, 다트미디어,...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대한민국온라인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성과 2020-12-09 17:49:38
`한계가 없다`가 퍼포먼스 부문 최우수상에, 구찌코리아의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이 테크&솔루션부분 최우수상에 선정돼 전 부분을 석권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5월부터 진행된 `젝시믹스의 한계는 없다` 캠페인은 단순한 액티브웨어를 넘어 크리에이티브를 지향하는 젝시믹스의 정체성을 `크리액티브웨어(Active X...
ESG 반영한 새 회계기준, SK 주도로 한국에서 처음 논의한다 2020-10-26 16:31:40
2020 코리아' 세미나를 연다. '재무성과와 ESG 성과의 통합'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기업들의 관련 노력을 공유하고, 다방면의 전문가들이 깊이 있는 논의를 진행하는 장이 될 전망이라고 SK 측은 전했다. VBA는 유럽연합(EU)이 기업 활동의 환경 영향을 회계에 반영하기 위해 추진 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