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비디아의 3배 뛰었다"…달걀값 치솟자 주가 폭등한 회사 [종목+] 2025-02-13 16:29:11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국에서 달걀값이 급등하면서 미국 최대 달걀 기업인 칼메인푸드의 주가가 뛰었다. 13일 나스닥거래소에 따르면 칼메인푸드는 작년 8월13일부터 이날까지 6개월간 주가가 51.30% 올랐다. 같은 기간 나스닥지수 상승률(14.33%), 엔비디아 수익률(약...
롯데관광개발, 드림타워 개장 이후 영업이익 '첫 흑자' 2025-02-13 16:23:54
호실적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국내 거주 하이롤러(거액의 배팅을 즐기는 이용객) 외국인들의 원정 방문이 이어진 것도 주효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작년 별도 매출은 1천474억원으로 전년보다 19.7% 증가했다. 여행업 매출(848억원)은 37.3% 늘어난 848억원으로 역대 최대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해...
휴젤, 지난해 매출액 3730억원·영업이익 1663억원…역대 최대 2025-02-13 15:32:46
휴젤은 HA필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며 국내 시장 선두 유지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웰라쥬, 바이리즌 BR) 부문도 폭발적으로 크고 있다. 코스메틱 실적은 전년 대비 37.8% 증가한 369억원으로 견고한 매출 성장을 보였다. 4분기는 117억원으로...
이마트, 실적 우울한데 증권사는 '톱픽'…왜? [팩트체커] 2025-02-13 15:07:11
원을 돌파했고요. 스타필드 브랜드를 보유한 신세계프라퍼티는 전년 대비 400%가량 영업이익이 증가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은 상각 전 영업이익(EBITDA) 기준 최초 흑자를 달성했습니다. 상각 전 영업이익은 '영업활동으로 벌어들이는 현금 창출 능력'인데, 통상 영업이익으로 가는 중간 단계로 알려져...
성형 메카 태국에서 잘 나가는 K-미용기기 올리지오...목표치 2배 달성 2025-02-13 14:39:14
원텍은 2025년 태국 시장에서 모노폴라 고주파(Monopolar RF) 장비인 올리지오 480대 판매를 목표로 설정했다. 1분기 현재 이미 80대가 출고된 상태다. 김 대표는 “올해는 단순한 판매 확대를 넘어 브랜드 신뢰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며 “원텍이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지는 한 해가...
"어차피 살 거 하루라도 빨리"…30대女 새벽부터 '오픈런'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2-13 13:24:30
고급 브랜드와 장소에서 지출은 지난 2년 이상 감소하다가 지난해 후반부터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사정도 비슷하다. 대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샤넬 등의 국내 매출은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에르메스코리아의 매출은 최근 들어 △2022년 6502억원 △2023년 7972억원으로 계속 뛰는 상황이다....
미국인들도 인정…제네시스 G80 슈퍼볼 광고 쾌거 2025-02-13 09:30:07
순위를 차지했다"고 평가했다. 이노션은 2010년 국내 광고 회사 최초로 슈퍼볼 광고를 제작하며 주목을 받아왔다. 2017년에는 기아 광고로 슈퍼볼 광고 선호도 전체 1위를 차지했으며, 2020년에는 현대차와 기아 광고가 각각 2위, 8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지난해에는 기아 전기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9을...
현대차 야심작 '아이오닉9', 주행거리·충전시간·실내공간·가격까지 "다 갖췄다" 2025-02-13 08:30:01
첫 플래그십 브랜드인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 ‘아이오닉 9‘을 통해 단순한 이동 수단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아이오닉 9의 판매 가격을 낮춰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둔화)을 극복하겠다는 계획이다. 13일 현대차에 따르면 아이오닉 9은 E-GMP 기반의 대형 전동화 SUV로 동급 최고 수준...
지독하다 지독해…'대치맘' 이수지 뜨자마자 당근 뒤집어졌다 2025-02-13 07:50:34
브랜드로 출발했지만 현재는 겨울철 패딩 의류를 주력으로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몽클레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졌다. 2015년 이전까지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유통하는 해외 브랜드 중 하나였으나, 2015년 1월부터 신세계인터와 합작법인 설립을 통해 직진출했고, 이후 매출이 계속 오르자 지난 2020년...
다이소도 깜짝 놀라겠네…1020女 입소문 나더니 '인기 폭발' 2025-02-13 05:57:31
국내 뷰티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자, '후발주자' 에이블리가 경쟁사에선 찾아볼 수 없는 '단독 선론칭' 제품을 앞세워 차별화에 나섰다. 13일 에이블리에 따르면 최근 자사 앱 내 단독 선론칭을 통해 신상품을 선보인 뷰티 브랜드의 주문 건수가 최대 7배 늘었다.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