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설 앞두고 '국민가격' 3탄…가족 먹거리 할인 2019-01-30 17:08:51
편한 글라스락 밀폐 용기 기획 상품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한다. 국민가격 프로젝트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 매출이 높아지고 있다는 게 이마트 측의 설명이다. 지난 17일부터 일주일간 2차 행사 때 판매한 ‘두 마리 생닭’은 총 6만 세트가 판매되며 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바른고을 의성진(眞)쌀...
이마트, 설 앞두고 `국민가격` 3탄…가족 먹거리 선보여 2019-01-30 11:30:52
80%, 생크림 20%의 황금비율을 적용해 최적의 맛과 점도를 이끌어냈다고 이마트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마트는 이 외에도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명절 필수품인 한우 냉장 국거리와 불고기를 20% 할인해 판매하고, 남은 명절 음식을 보관하기 용이한 글라스락 스마트 2입 기획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이마트, 설 앞두고 '국민가격' 3탄…가족 먹거리 할인 2019-01-30 06:00:13
싸게 판다·남은 명절 음식을 보관하기 편한 글라스락 밀폐 용기 기획 상품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한다. 이마트는 새해 들어 시작한 국민가격 프로젝트가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일주일간 2차 행사 때 판매한 '두 마리 생닭'은 총 6만 세트가 판매되며 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출시 2018-09-17 21:19:37
주방용품업체 삼광글라스가 17일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신제품 ‘찬따로 캡따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뚜껑에 세 가지 색상을 적용해 고기, 해산물, 나물 등 반찬별로 구별해 보관하기 편리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내열 강화유리 소재를 써 냄새가 배지 않아 위생적이다. 내구성은 물론 내열성, 내한성이...
[ 사진 송고 LIST ] 2018-09-07 10:00:02
제품을 사용하세요' 09/07 09:59 서울 사진부 글라스락 환경보호 캠페인,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09/07 09:59 서울 사진부 삼광글라스,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펼쳐 09/07 09:59 서울 사진부 삼광글라스,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실시 09/07 09:59 서울...
골든블루,송도맥주축제에 '칼스버그' 참가 2018-08-24 10:34:05
등 전연령대를 아우르는 뮤지션들의 발라드, 락, 힙합, 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선보인다. 매일 밤 불꽃놀이와 마지막 행사로 edm파티가 열려 세계 다양한 맥주와 함께 늦은 여름 밤까지 축제의 열기를 더해갈 예정이다.골든블루에서 5월부터 유통을 시작한 ‘칼스버그’는 처음으로 송도맥주축제에 참가해...
삼성전자,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김치플러스 사계절' 출시 2018-04-16 11:00:04
보관할 수 있는 글라스락 9종 세트와 메탈 김치통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벌인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최익수 상무는 "김치플러스 사계절은 세컨드 냉장고 시장의 성장, 1인 가구 증가 등의 추세에 맞춰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보관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김치냉장고 시대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양한 식재료 맞춤 보관" 삼성, ‘김치플러스 사계절’ 출시 2018-04-16 11:00:00
수 있는 글라스락 9종 세트와 메탈 김치통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최익수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김치플러스 사계절은 소비자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식재료를 필요에 따라 맞춤 보관할 수 있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컨셉의 제품”이라며 “특히 세컨드 냉장고 시장의...
수입맥주 공세 "병이 안팔려"… 삼광글라스 창사 첫 영업적자 2018-03-29 17:43:38
주요 원인이었다는 설명이다.삼광글라스 매출의 60% 이상은 하이트진로 등 국내 업체에 대한 판매에서 일어난다. 지난해 수입 맥주 판매가 급증하고, 국산 맥주 판매가 감소한 것이 병과 캔 판매 급감으로 이어졌다.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판매도 좋지 않았다. 글라스락은 한때 국내 유리밀폐용기 시장의 약...
저출산에도… VIB족 겨냥한 유아용품 '불티' 2018-03-25 19:23:20
내놔 히트를 쳤다. 삼광글라스의 유아용품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이유식 전용 식기는 작년에만 100만 개 이상 팔렸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비결”이라고 소개했다. 글라스락 베이비 제품은 소재 안전성, 위생 문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