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절 연휴엔 꼭 챙겨 먹어라"…전문가들 극찬한 음식 [건강!톡] 2024-09-17 14:06:52
임관우 서울디지털대학교 교수는 유튜브 화장품읽어주는남자를 통해 "짠 음식과 매운 음식을 먹게 되면 우리 몸은 더 많은 수분을 필요로 하게 한다"며 "짠 음식에 소모되는 수분량이 많아지면 피부에 사용하는 수분의 양이 줄어들어 궁극적으로 피부의 상태가 안 좋아지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임 교수는 "기름진 ...
"믹순 올해 1000억 브랜드될 것"…에코마케팅, K뷰티 사업도 성과 2024-09-13 16:00:10
아마존 기초화장품 부문 판매 상위권에 믹순이 꾸준히 오르고 있다. 김 대표는 지분 69.4%를 보유한 안다르는 매각을 검토 중이라고 했다. 그는 “안다르는 인수보다는 입양해 잘 키웠다고 생각한다”며 “적절한 시점에 진짜 부모(주인)를 찾아주는 게 맞다”고 했다. 그는 이어 “기회가 생긴다면 인터넷은행이나 캐피털...
[게시판] 에코프로, 추석 맞이 배식 봉사 및 후원금 전달 2024-09-12 10:54:12
청주 월드비전 용암종합사회복지관에서 기초생활수급자와 저소득 가정을 위한 배식 봉사 활동을 했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에코프로 포항캠퍼스에서도 포항 홍해읍 등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지역 노인 시설 13곳에 비누와 로션 등이 담긴 화장품 세트를 기부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美 대선 토론, '해리승 트럼패'…2차전지 수출 성과는? [엔터프라이스] 2024-09-11 14:50:34
22% 늘었고요. 기초화장품은 전년 대비 일평균 수출액이 6% 증가했습니다. 색조 화장품도 12% 늘었고요. 특히 중국향 수출은 29% 줄었지만, 미국향 수출은 35% 증가하며, 견조한 모습 보여주고 있고요. 끝으로 라면도 보면요. 이번달 10일까지는 3,902만 달러를 기록하며, 일평균 수출액 기준 전년 대비 31% 늘었습니다....
'52주 신저가' 삼성전자…반도체, 바닥은 어디? [장 안의 화제] 2024-09-10 15:21:44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국내 화장품 기업을 볼 때에도 기초 화장품을 중심으로 보는 게 맞지 않겠느냐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앵커> 확실히 데이터는 착착 잡히고 있고, 화장품 같은 경우에도 3분기 실적 기대가 있는 종목군 중심으로 오늘 또 반등을 주기는 했습니다만요. 시장이 또 다소 이제 무거워질 때...
‘아마존 1등’에 K뷰티에 김철웅 “짧은 유행되지 않게 진정성 담자” [KIW 2024] 2024-09-09 18:08:12
굉장히 꼼꼼히 한다’ ‘색조 화장품보다 기초 화장품에 돈을 더 많이 쓴다’는 깨달음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트러블 생기면 치료하는 솔루션 중심의 스킨케어에서 본질적으로 트러블이 생기지 않게끔 하는 ‘데일리 루틴 케어’에 관심이 생긴 것”이라며 “믹순은 이러한 시장의 니즈와 페인 포인트를...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낸 아모레퍼시픽이 저가 화장품 시장 진출을 계기로 실적 하락세를 반전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인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해 다이소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스킨토너, 앰플, 수분크림, 클렌징폼 등 여덟 가지 기초 화장품이다....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병원 화장품, 5년 연속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을 거머쥐었다. 제약사 헤리티지에 이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스트라는 3400여 개 병·의원 입점, 종합병원 80% 처방률을 기록하며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오영주 장관, 재창업 소상공인 만나 지원정책 방향 논의 2024-09-05 16:08:42
20배 이상 증가했고, 매출 증가로 화장품 유통사업을 추가해 일본 등 5개 국가에 수출까지 하게 된 성공사례를 공유하였다. 이후 자유토론 시간에는 취업 교육 이수자와 재창업자 등 희망리턴패키지 수혜자, 운영기관과 함께 더 많은 소상공인들이 경영위기를 극복하고 취업·재창업 등 새로운 도전에 성공하는데 필요한...
“트렌드 따라가면 늦다…길목 지키는 기업에 투자하라” 2024-09-02 06:02:03
결과 한국 화장품이 일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이 성장하면서 자연스럽게 한국의 전자 제품, 자동차까지 선호하게 되는 것이다. 많은 이들이 창업을 경제 성장의 핵심으로 보고 있지만, 스케일업이 일어나야 지속적인 성장과 일자리 창출이 가능하다. 따라서 스케일업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