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 보조금' 폴스타2 출격…"올해 4000대 판매 목표" 2022-01-18 13:55:25
모델로 테슬라 모델3를 꼽는다. 반도체 수급 이슈에 대해 김남호 폴스타 상품매니저는 "반도체 수급 이슈로 생산 차질을 빚을 제품은 국내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며 "지난 론칭 행사에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철저히 준비해서 공급 차질 영향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스웨덴 전기차 '폴스타 2' 국내 출시…1회 충전시 최대 417㎞(종합) 2022-01-18 13:38:32
있다"며 "폴스타 전용 서비스센터 설립도 본사와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김남호 폴스타코리아 부장은 "반도체 수급 부족으로 특정 부품이 없이 생산되는 차량은 국내에서 출시하지 않는다"면서 "글로벌 수요가 높지만, 국내에 최대한 많은 물량을 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pc@yna.co.kr [https://youtu.be/xW_q3VWH728]...
정의선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 것"…신동빈 "실패 두려워말고 도전" 2022-01-03 17:17:13
경영 등을 제시했다. 김남호 DB그룹 회장은 “최소 10년 뒤의 미래를 향한 큰 그림을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올해를 ‘디지털 전환의 원년’으로 규정하며 “제2의 월마트도, 제2의 아마존도 아닌 제1의 신세계를 만드는 게 목표”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승자가...
김남호 DB그룹 회장 "예측 불허의 시대…위기 대응력 높이자" 2022-01-03 16:33:19
김남호 DB그룹 회장 "예측 불허의 시대…위기 대응력 높이자"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김남호 DB그룹 회장은 3일 "올해는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예측 불허의 시대, 기업 경영의 모든 패러다임이 바뀌는 대전환의 시대"라며 "포스트 팬데믹 시대 개막과 함께 대전환의 급물살이 시작되는 변곡점이 될 것"이라고...
[인사] LG그룹 ; 롯데그룹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등 2021-11-25 17:36:54
노세원◎선임▷상무 강경원 김남호 김범재 김정수 박재홍 신기창 신동환 신준영 여상욱 이동형 이훈성 최상훈▷수석연구위원(상무) 김기웅▷수석전문위원(상무) 허양현◇LG생활건강◎승진▷부사장 류재민▷전무 장병준◎선임▷상무 김형호 민경환 서주완 이건화 이계춘 이병일 이희곤 전현욱(여)◇LG유플러스◎승진▷전무...
'MZ세대 선장' 발탁한 네이버…조직 쇄신·글로벌 확장 속도낸다 2021-11-17 19:23:50
지낸 김택기 전 한국자동차보험 사장이다. 김남호 DB그룹 회장이 사촌형이다. 이번 인사로 네이버 경영진은 한층 젊어지게 됐다. CEO 나이가 열 살 이상 어려진다. 네이버는 이번 리더십 선정의 핵심 기준을 글로벌 사업이라고 설명했다. 네이버 측은 “네이버 이사회와 경영진은 네이버가 회사 안팎 다양한 사업의 더욱...
‘어른연습생’ 려운이 선보일 핑크빛 로맨스 ‘관심 UP’ 2021-11-17 16:20:00
유라 편에서 배우 려운은 츤데레 남사친 김남호 역으로 분한다. 남호는 유라(조유정)의 찐친으로 무심한듯 보이지만 누구보다 유라의 속내를 제일 잘 읽으며 받아주는 츤데레 캐릭터다. 우정과 사랑 사이의 묘한 설렘을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속 려운은 한층 더 남성스러워진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김남호 DB 회장 "일회용컵 줄이고 에코컵 사용" 2021-10-27 18:08:53
김남호 DB그룹 회장(사진)이 환경부가 주도하는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올해 1월부터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나가자는 취지로 시작한 캠페인이다. 27일 DB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일회용컵 줄이고(Go), 에코컵 사용하고(Go)’를 캠페인 키워드로 제시했다. 김 회장은 “한 사람 한 사람의...
김남호 DB그룹 회장 "일회용컵 줄이고 에코컵 사용" 2021-10-27 10:34:48
김남호 DB그룹 회장(사진)이 환경부가 주도하는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올해 1월부터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나가자는 취지로 시작한 캠페인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과 할 수 있는 행동 한 가지씩을 정해 발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식으로 운영된다. 27일 DB그룹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