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절에서 소개팅 '나는 절로', 40대 커플 줄탄생 2024-10-07 10:25:54
기회를 제공했다. 화계사 측은 참가자들을 위해 김밥, 고구마, 단호박 튀김, 떡볶이 등을 만찬으로 준비했고 절밥으로는 특이하게 파스타까지 내놓았다. 프로그램 자체는 앞선 '나는 절로'와 비슷했지만, 상대적으로 늦게 짝 찾기에 나선 이번 참가자들의 열의가 돋보였다. 첫날 밤 공식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편의점 CU, 곱창과 떡볶이 맛 등 '후식 주먹밥' 4종 출시 2024-10-07 09:55:56
높여 성인 한 명이 한 끼로 즐기기에 충분하다고 CU는 설명했다. CU는 올해 초 농심과 손잡고 출시한 짜파게티 간편식 2탄으로 짜파게티 순살 찜닭과 대파 짜파게티 버거, 짜파게티 계란 삼각, 짜파게티 잡채 김밥 등 4종도 선보인다. 1탄 판매량은 100만개를 넘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사찰식 파스타 먹었어요"…40대 커플 쏟아진 소개팅 정체 2024-10-07 07:10:01
기회를 제공했다. 화계사 측은 참가자들을 위해 김밥, 고구마, 단호박 튀김, 떡볶이 등을 만찬으로 준비했고, 절밥으로는 특이하게 파스타까지 내놓았다. 프로그램 자체는 앞선 '나는 절로'와 비슷했지만, 상대적으로 늦게 짝 찾기에 나선 이번 참가자들의 열의가 돋보였다. 첫날 밤 공식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월드&포토] 한복 입은 대사님들…뉴욕서 열린 이색 패션쇼 2024-10-07 02:00:47
메뉴였는데 인기는 상상을 초월했습니다. 김밥과 떡볶이도 인기였습니다. 이날 행사장에서 만난 한 동유럽 국가 외교관은 기자에게 "오늘 행사에 한식을 먹으러 온 외교관들이 나를 포함해서 꽤 많을 것"이라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좋아하는 한국 영화·드라마 얘기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유엔 주재 한국 외교관들이 기자에...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편의점 CU도 전날 여의도와 용산, 반포 인근 매장 30여 곳의 매출이 평소 대비 큰 폭으로 뛰었다. CU는 불꽃축제에 앞서 호빵과 군고구마, 커피,...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먹고 집에 가려는 손님이 몰려 매출이 큰...
"3시간에 1,500만원"…불꽃축제 특수에 매출 '축포' 2024-10-06 09:55:20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도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GS25 관계자는 "올해 불꽃축제를 위해 충분한...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 2024-10-06 09:48:59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먹고 집에 가려는 손님이 몰려 매출이 큰...
생활용품·가공식품 가격 '들썩'…생필품 10개 중 6개 올라 2024-10-06 06:31:00
있다. 이마트24는 지난달 30일부터 삼각김밥 제품 12종과 일반 김밥 1종의 가격을 최대 20% 올렸다. 원재료인 김 단가가 상승한 데 따른 것이다. 편의점들은 그동안 소비자 물가 부담을 완화하고자 자체적으로 가격을 조정할 여지가 있는 간편식 상품은 되도록 동결 기조를 유지해왔다. 하지만 그동안 꾸준히 오른...
편의점에서 ‘생태 화장실’을 판다 2024-10-05 06:01:19
상품에도 친환경 패키지를 적극 도입하고 있다. 샌드위치와 김밥 등 포장 용기를 생분해성 수지(PLA) 소재로 만들어 플라스틱을 연간 약 195톤 감축했고, 2021년부터 무(無)라벨 PB 생수를 운영해 매년 필름 약 35톤을 절감하고 있다. 최근에는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인 PHA 코팅 기술을 컵라면 용기 내부에 적용한 친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