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국내 최초 초대규모 AI '하이퍼클로바' 공개 2021-05-25 15:00:24
마케팅 문구를 AI가 자동으로 작성해주거나 학습해야 할 내용을 AI가 빠르게 요약하거나 모르는 내용을 질문했을 때 답변하는 작업이 가능해진다. 네이버는 향후 사업 및 연구 협력을 통해 다양한 방식의 기술 제공을 계획하고 있다. 정석근 대표는 "더 짧은 시간과 더 적은 리소스(자원)를 사용해 우리가 상상하지 못했던...
네이버, 국내 첫 초대규모 AI '하이퍼클로바' 공개 2021-05-25 14:00:02
상품 판매에 도움이 되는 적절한 마케팅 문구를 AI가 자동으로 작성해주거나 공부해야 할 내용을 AI가 빠르게 요약하고 모르는 내용을 질문했을 때 자연스럽게 답변해주는 기능 등을 구상하고 있다. 네이버는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해 지난해 10월 국내 기업 최초로 700페타플롭 성능의 슈퍼컴퓨터를 도입하고, 5천600억...
배달의민족, 베트남 점유율 22%...진출 1년 만에 3위 [KVINA] 2021-04-23 08:37:27
보고서`에 따르면 그랩푸드 시장 점유율 33.38%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고, 나우가 23.16%, 배민이 21.95%를 차지했다. 로쉽과 고푸드는 각각 15.14%와 6.37%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앞서 지난 2018년 베트남의 현지 음식배달 서비스 업체 `베트남mmm(Vietnammm)`을 인수하며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배민은 후발주자로 음식배달...
"폭풍 성장 한국 게임사 잡아라"…클라우드 기업, 시장 선점 경쟁 2021-03-28 17:31:41
등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미 다수의 국내 유력 게임사를 고객사로 확보했다. ‘검은사막’으로 유명한 펄어비스는 신규 게임 ‘섀도우 아레나’의 쾌적한 이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MS의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채택했다. 수백만 명이 동시에 게임에 접속해도 게임 이용이 원활하다. 넥슨도 MS의 애저를...
G마켓에 아이허브 공식 입점…1천500여개 상품 판매 2021-02-18 09:00:39
나우푸드', '닥터스 베스트 라이프 익스텐션' 등 아이허브에서 판매 중인 인기 영양제 브랜드와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 등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포함, 1천500여 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에서 구입하면 아이허브의 미국 캘리포니아 물류센터를 통해 배송되며 일반적으로 주문...
네이버, "한국판 `왕홍` 만들겠다" 2021-02-05 10:10:08
넓히고, SME 및 브랜드사에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모델로 업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해 11월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네이버의 전문가 및 창작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창작자와 브랜드 간 연결고리를 강화하는 `브랜드 커넥트 플랫폼`에 대한 구상을 발표했다. 창작자...
자이언트스텝, 증권신고서 제출…3월 증시 입성 2021-01-18 14:26:16
Live’ 기술로 현재 네이버의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나우(NOW.)의 실시간 비대면 라이브 쇼를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있다. 더불어 올해 초 개관한 자체 버추얼스튜디오 ‘A.I-One Studio’는 업계의 호평 속에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고 있다. 자이언트스텝은 코스닥 상장으로 확보한 자금을 연구개발 및 시설 확대에 투자해...
한경 뉴스레터 '모바일 푸시'로 찾아갑니다 2021-01-03 17:33:05
기업 마케팅 최고 전문가를 위해 매주 월요일 제공하는 ‘한경 CMO 인사이트’, 기업 인사·노무 분야 전문가에게 매주 목요일 전달되는 ‘한경 CHO 인사이트’는 기존 미디어에 없던 새로운 개념의 고품격·맞춤형 콘텐츠입니다. 3일 현재 8000여 명의 ‘C레벨’ 전문가들이 구독하기를 선택해 받아보고 있습니다. ‘한경...
"다른 곳엔 없다"…'한경 온리 콘텐츠' 풍성 2020-12-24 17:44:57
분석해 전달하는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와 한국경제신문 해외 특파원 6명이 현지에서 취재한 각국 기업 탐방 기사, 금융 및 증권 전문가 인터뷰 등을 제공한다. 뉴스레터로도 서비스 중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원하는 독자들을 위해 발행하는 고품격 뉴스레터도 한경만의 맞춤형 서비스다. 기업 재무·...
"위기를 기회로"…서울관광재단, 포스트 코로나 관광 선점 나선다 2020-12-09 15:17:08
마케팅재단은 포스트 코로나 시장 선점을 위한 랜선 마케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5월엔 동영상 공유 앱 틱톡과 ‘서울 나우’ 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울의 현재 풍경과 과거 서울여행 중 찍은 영상을 공유하는 서울 나우 캠페인은 1주일간 1182건의 영상이 올라와 170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지난 7월 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