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기흥 피폭 작업자, 손에 기준치의 188배 피폭 2024-08-26 16:15:39
표면은 0.01 등이다. 국제방사선방호위원회(ICRP) 등에서 조사한 결과로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적용되기 때문에 개인별 오차가 있을 수 있다. B의 경우 피부 노출 선량은 28 Sv로 연간 선량(0.5 Sv)의 56배에 노출됐다. 전신 피폭 추정량은 A보다 심했다. 130 mSv로 연간 한도(50 mSv)의 2.6배로 나타났다. 이들은 손에 부...
2030이 벌써 은퇴준비? 이것만 있으면 어렵지 않아요 2024-08-23 15:36:06
장소’ 고:요 웰니스 센터, 남녀노소 인기라이프스타일?웰니스 기업 지냄이 액티브 시니어를 겨냥해 론칭한 고:요 웰니스 센터는 건강과 힐링을 제공하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시니어층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대부터 3040대까지 젊은 세대가 이곳의 매력에 빠져들고...
'사랑의 하츄핑' 70만 돌파…남녀노소 사랑 듬뿍 '대세핑' 2024-08-23 11:16:15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70만 관객을 돌파했다. 23일 쇼박스는 '사랑의 하츄핑'이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객 수 70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사랑의 하츄핑'은 탄탄한 스토리, 사랑스러운 캐릭터, 몰입감을 높이는 OST로 올여름 애니메이션 흥행 1위에 등극했다....
더캐리,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 신사' 22일 오픈 2024-08-22 10:19:04
접근이 편리하다. 관계자는 "남녀노소, 국내외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차원이 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해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2일 그랜드 오픈 당일은 프레스 데이 행사가 진행되고 고객들은 23일부터 방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현대성우쏠라이트, 피치스와 콜라보…'OUF 2024' 공식 후원 2024-08-22 09:00:08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브랜드 마케팅 강화를 위해 피치스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쏠라이트 배터리 및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잠재 고객인 MZ 세대와의 접점을 만들어 기업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직간접적인...
KGM, '남성적 강인함' 벗고 '실용적 창의성'으로 탈바꿈한다 2024-08-20 15:30:01
어느 곳에서나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즐거움과 안전을 충족시켜 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KGM의 새로운 가치를 품고 이날 출시된 액티언은 KGM 창사 이래 역대 최다인 5만8천85대의 사전예약을 기록했다. 지난 12∼18일에는 1만3천127대의 본계약이 이뤄졌다. 곽 부문장은 "액티언은 쿠페의 아름다운 스타일에 SUV 본연의...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상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찾는 상품군이면서 20·30대 젊은 세대를 백화점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주요 콘텐츠로 부상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깊이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의 더현대서울과 판교점에선 이달 초 발매된 뉴발란스의 'SC 트레이너 V3'를 구매하기 위해 100여명이...
카페 펠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4-08-16 14:40:00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주목 받고 있다. 펠른의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반영하면서도 독창적인 새로운 메뉴들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각종 SNS와 업계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펠른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현대...
[르포] 올해도 반성 목소리 없이…욱일기 펄럭인 패전일 日야스쿠니 2024-08-15 17:36:40
남성은 야스쿠니신사가 일본인이라면 남녀노소가 마땅히 찾아야 할 곳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영령'(英靈)이라는 단어를 무척 강조했다. 영령은 죽은 자의 영혼을 높여 부르는 말이다. 야스쿠니신사에는 1868년 메이지유신 전후 일본에서 벌어진 내전과 일제가 일으킨 수많은 전쟁에서 숨진 246만6천여 명의 영혼이...
스타벅스코리아, 카페인 부담없이 즐기는 음료…'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인기 2024-08-15 16:09:08
약 40만 잔이 판매되며, 남녀노소 고객들이 즐기는 스타벅스의 무카페인 음료의 인기를 증명했다. ‘자망코’라는 신조어를 만들어졌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판매하던 한정 음료가 이제는 전국구 인기 음료로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모두가 즐겁게 마실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