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래미안 엔지니어가 아파트 AS도 해주네' 삼성물산, 홈닉2.0 출시 2024-08-27 10:03:21
서비스에 관리비·월세 납부 등 결제 기능을 갖춘 홈플랫폼으로 개선된다. 삼성물산은 "공동주택 생활에 필요하면서도 주거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대거 보강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대표 컨텐츠는 '아파트케어' 서비스다. 신규단지 입주 시 발생한 하자나 노후 주거단지 세대에 필요한 수리·교체...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선보여…전국 주거단지로 확대 2024-08-27 09:28:40
홈닉 서비스를 삼성물산 래미안 이외의 단지로도 확장하고 있다. 특히 국내 1위 아파트 전용 앱인 아파트아이와 협업해 전국의 다양한 아파트 단지에서도 홈닉의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여개 단지, 1천200만가구에서 사용 중인 국내 최대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으로 관리비...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출시…전국 아파트로 확대 2024-08-27 08:54:52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대거 보강했다. 기존 커뮤니티 예약, 방문차량 등록 등의 기본적인 서비스서 벗어나 관리비나 월세 납부 등 결제 기능을 갖춘 고객 중심의 완결형 홈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추가된 대표 컨텐츠는 '아파트케어' 서비스다. 신규단지 입주 시 발생한 하자나 노후...
'연구행정 전문가' 육성 위해 교육·처우 개선 추진 2024-08-26 17:00:41
'연구행정 서비스 선진화 방안'을 심의·의결했다. 방안에 따르면 정부는 연구기관의 자율적 연구행성 서비스 혁신 유도를 위해 교육지원과 인증제 도입을 진행하고 인력 확충과 고용안정 지원, 승진·보상 등 처우개선을 추진한다. 또 4대 과학기술원과 대학,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이 자율적으로 지원시스템을...
티맥스그룹, 티맥스소프트 매각 2년 만에 재인수 2024-08-23 19:22:59
지분 인수대금을 납부했다. 이에 따라 티맥스데이터는 티맥스소프트의 지분 약 61%를 확보했다. 티맥스그룹은 계열사들의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서비스에 티맥스소프트가 강점인 '미들웨어'(응용프로그램과 그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환경 간 원만한 통신이 이뤄질 수 있게 하는 소프트웨어) 기술력의 융합 효과를...
KD㈜, 동탄2신도시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 '펜트빌카운티 동탄' 분양 중 2024-08-23 10:00:01
보안 시스템, 24시간 출동경비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와 안전문제도 고려해 고급주거타운으로의 품격도 더했다. 또한 전용 커뮤니티 앱으로 관리비납부, 주차관리도 가능하게 했으며 입주민에게는 홈파티 글램핑 서비스, 홈가드닝 서비스, 홈케어 수리 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등도 제공 예정이다....
영업종료 가상자산거래소 사칭 금전 편취…금감원 소비자경보 2024-08-22 06:00:00
금전을 요구했고, A씨는 7천200만원을 납부했다. 이후 A씨는 추가 금전 납부를 거절하자 단체 채팅방에서 강제 퇴장당했고, C씨는 연락이 두절됐다. 금감원은 영업 종료에 따른 가상자산 출금 절차는 가상자산 사업자 홈페이지를 확인해야 하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스팸 문자에 포함된 인터넷 사이트는 클릭하지...
신한카드, 이용금액별 최대 3.5% 포인트 적립…신한카드 '포인트 플랜 플러스' 출시 2024-08-21 16:13:25
결제방법에 관계없이 1%를 적립해준다. ‘일상 생활비 적립 서비스’의 월 적립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40만원 이상~80만원 미만은 1만 포인트 △80만원 이상~120만원 미만은 3만 포인트 △120만원 이상은 5만 포인트다. 가족 행사와 모임이 잦은 5월과 12월에는 적립 한도를 1만 포인트 추가해 최대 6만 포인트까...
실손보험 가입자 5명 중 2명 보험금 포기경험…이유는? 2024-08-21 06:26:13
오차범위 이내이다. 서비스 품질과 관련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고객 대응'(3.81점) 점수가 최고점을, 홈페이지와 앱 디자인 등 시각적 전달 요소를 평가한 '응대 환경'(3.59점) 점수가 최저점을 각각 받았다. 서비스 상품과 관련해서는 '보험료 납부'와 '보험금 지급'(각 4.11점) 점수가...
실손보험 가입자 5명 중 2명 보험금 포기경험…"소액이라서" 2024-08-21 06:00:11
3.58점(메리츠화재)을 받았으나 이는 모두 오차범위 이내이다. 서비스 품질과 관련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고객 대응'(3.81점) 점수가 최고점을, 홈페이지와 앱 디자인 등 시각적 전달 요소를 평가한 '응대 환경'(3.59점) 점수가 최저점을 각각 받았다. 서비스 상품과 관련해서는 '보험료 납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