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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희생활과학, 에코맘을 위한 친환경 주방라인 2종 출시 2014-01-24 10:41:29
맛을 더욱 살릴 수 있다. ‘한경희 유리무선주전자’는 외관 전체가 내열유리소재로 이루어져 환경호르몬의 검출이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버튼을 눌러야 손잡이가 튀어나오는 세이프 캡 장치가 개폐시 물튐 현상을 방지해 주고, 뚜껑 전체가 완전히 오픈되는 구조를 채택하여 주전자 내부의 세척이 더욱 간편하다. 투명한...
한경희생활과학, 친환경 주방라인 슈가 인덱스도마·유리무선주전자 출시 2014-01-24 09:40:37
12만 9천원) `한경희 유리무선주전자`는 외관 전체가 내열유리소재로 이루어져 환경호르몬의 검출이 없는 친환경 제품. 버튼을 눌러야 손잡이가 튀어나오는 세이프 캡 장치가 개폐시 물튐 현상을 방지해 주고, 뚜껑 전체가 완전히 오픈되는 구조를 채택해 주전자 내부의 세척이 더욱 간편합니다. 투명한 본체는 물이 끓는...
[글로벌 베스트 상품] 락앤락, 전체 매출의 절반이 中에서…중국 주방용품 시장 꽉 잡다 2013-10-31 06:58:42
동나이 연짝 생산공장, 2011년 12월 붕따우 내열유리공장 등 생산 및 영업 인프라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대지면적 7만㎡ 규모의 연짝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인근 동남아 국가는 물론 유럽과 북미 등 세계 70여개 국가에 수출된다. 회사 측은 세계적으로 오븐 사용이 확대되면서 내열유리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
잘만테크, 2채널 HD급 블랙박스 출시 2013-10-25 12:29:10
분리하는 내열 설계를 채용했다. 차내 온도가 급격히 높아지는 여름철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발열 현상은 줄였다. 여기에 고온차단 기능을 적용, 일정온도를 넘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저장된 영상과 본체를 보호한다. 렌즈도 고온에 강한 5개의 고품질 유리렌즈(구면 렌즈 4개, 비구면 렌즈 1개)를...
[인터뷰] 락앤락 '헬로베베'브랜드로 50조원 中유아제품 시장 공략 2013-10-20 21:28:57
20~30%가량 비싸게 내놓았다. 젖병은 안전한 내열유리, 가벼운 용량, 유아 두뇌 발달을 도와주는 엠보싱 실리콘 덮개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고급화 및 차별화 전략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금세 입소문이 퍼질 것이라는 게 락앤락의 판단이다. 락앤락은 직접 영업에 뛰어들기보다는 상하이, 셴양, 다롄 등 주요...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락앤락, 中·베트남 등 신흥시장 공략…'주방용품 韓流' 신화 쓴다 2013-10-11 07:01:24
동나이 연짝 생산공장, 2011년 12월 붕따우 내열유리공장 등 생산 및 영업 인프라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대지면적 7만㎡ 규모의 연짝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인근 동남아 국가는 물론 유럽과 북미 등 세계 70여개 국가에 수출된다. 회사 측은 세계적으로 오븐 사용이 확대되면서 내열유리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락앤락, 500도 고온에도 끄떡 없어…디자인 개선해 한층 얇아져 2013-04-23 15:28:01
붕규산유리 소재로 한국산업표준의 내열유리제 식기 기준에 부합 판정을 받아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이다. 내열성이 탁월해 500도 고온에도 견딜 수 있다. 열충격 강도(급열급랭 시 온도 변화에 견디는 온도 차)가 120도 이상으로 열탕 소독, 냉장실, 냉동실, 식기 세척기, 전자레인지, 오븐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조리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LOCK&LOCK, 소비자 건강 우선…주방용품 1위 2013-03-03 10:08:46
불안을 용기에서부터 완벽하게 차단하기 위해 내열유리를 포함한 도자기, 폴리프로필렌(pp), 트라이탄 등 친환경 소재제품을 만들어왔다. 제품 경쟁력을 위해 중국 등에 자체공장을 세웠으며 2011년 12월엔 베트남에 내열유리 생산공장을 완공해 락앤락글라스 수요 급증에 따른 공급 안정화를 이뤄냈다. 락앤락의 주요 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글라스락, 충격에 강한 내열 강화유리…83개국 진출 2013-01-28 15:31:23
유리(주)가 4년여의 연구 끝에 2005년에 선보인 브랜드다. 삼광유리가 일반 소비자를 ‘타깃’으로 선보인 제품은 글라스락이 처음이다.글라스락은 국내 시장에 유리 밀폐용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금은 미국 중국을 비롯해 전 세계 83개국에 진출해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끌고...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및 내열유리 밀폐용기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장세가 기대된다. 지속적인 소득 증대로 젊은 중산층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동남아 전역에 흩어져 있는 40여개 플래그십 점포를 통해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펼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