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AO "세계 식량 가격 최근 10년새 최고치" 2021-10-08 11:29:09
가격이 4% 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의 대표적인 냉동감자제품 기업 램웨스턴은 비용 상승을 상쇄하기 위해 제품 가격을 올릴 것이라고 예고했다. 최근에 음료수와 스낵 가격을 올렸던 펩시코도 내년 초에 추가로 인상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금주신상] 청정원 '핑크솔트'·해태 '칸츄리콘 초코범벅' 2021-06-12 08:00:14
스낵에 초콜릿 분말을 겉에 살짝 뿌리는 기존 제품과 달리 안으로 한번, 겉으로 한번 초콜릿 맛을 2번 담은 것이 특징이다. ▲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팻다운 샷 올인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이어트 원료를 상단(정제)과 하단(액상)에 각각 담았다. ▲ hy가 이마트와 손잡고 장 건강 발효유인...
[게시판] GS리테일-삼양식품·삼양냉동, 가정간편식 개발 협력 2021-06-09 08:49:36
삼양식품, 삼양냉동과 9일 업무협약을 맺고 차별화한 가정간편식(HMR) 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삼양냉동과는 냉동간편식 상품에 집중해 올해 하반기까지 10여종의 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삼양식품과는 라면과 스낵 상품을 함께 개발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금주신상] 롯데푸드 파스퇴르 '유기농 야채농장 ABC주스' 2021-03-27 08:00:08
CJ제일제당은 냉동 베이커리 신제품 '고메 피자볼'을 내놨다. 고메 피자볼은 바삭한 튀김볼 안에 피자 토핑이 들어있는 스낵 제품이다. 고메 전용 베이커리볼 믹스에 빵가루를 입혀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 서양식 전문 브랜드 폰타나는 '치킨 차우더 수프'와 '로스티드 비프...
K푸드 신드롬…해외 전용제품도 뚝딱 [이슈플러스] 2021-01-20 17:58:52
스테이크맛 등으로 공략해 베트남 파이·생감자 스낵 시장에서 매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지난해 4월에 출시한 `안`은 큰 인기를 끌면서 단숨에 베트남 쌀과자 시장 2위에 올랐는데요. 지금은 역수입돼 `구운쌀칩`이란 이름으로 국내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앵커>지난해 K푸드가 세계인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한...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 4호점에 스낵24와 손잡고 `무인 편의점` 오픈 2020-10-30 14:27:01
스낵, 음료 등의 간식과 한끼를 저렴하게 해결 가능한 냉동·냉장 음식 등으로 구성된다. 4호점을 이용하는 입주사 직원들은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24시간 내내 필요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스낵24는 기업 내 스낵바를 구축하여 간식 큐레이션, 구매, 배송, 진열, 정산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해주는 국내 스타트업이다....
[PRNewswire] 돌패키지드푸즈, 전 세계 식품 공급 문제 해결을 위해 행동에 나서 2020-08-27 09:21:32
돌패키지드푸즈 돌패키지드푸즈는 과일과 건강 스낵을 재배, 소싱, 유통 및 마케팅하는 전 세계 최고의 기업이다. 돌은 진열대에서 판매하는 포장 과일, 냉동 과일, 건조 과일과 주스의 모든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동사는 모든 회사 운영에서 물 관리, 탄소 배출, 토양 보존과 폐기물 감축이라는 네 개의 지속가능성 기...
위쿡, GS홈쇼핑, GS리테일과 함께 차세대 식품 유니콘 키운다 2020-07-27 15:14:20
및 운영을 담당한다. 모집 분야는 HMR(간편식), 스낵&디저트, 메디푸드(기능성 식품), 지속가능한 음식으로 크게 4가지다. 지원팀은 이 중 1개 이상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시제품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HMR의 경우 1인용 음식, 프리미엄식, 냉동식품 등 간편식 전반을 아우른다. 스낵&디저트의 경우 식사 대용으로 간단히...
편리미엄 타고 간편식 업그레이드…반찬부터 맛집까지 2020-06-29 11:35:45
CJ제일제당 측은 에어프라이어 보급률 증가와 함께 프라잉 스낵(Frying Snack)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고 분석했다. 실제 CJ제일제당의 '고메'라인 프라잉 스낵(고메바삭튀겨낸돈카츠 고메치킨, 고메크리스피핫도그 등) 제품은 지난해 1000억원 수준의 매출을 기록했다. 직전해인 2018년 매출(600억)보다 66% 이상...
'집콕 확찐자' 덕분에…방어주 된 식품주 2020-03-31 17:18:06
늘어날 것”이라고 내다봤다. CJ제일제당은 냉동식품 덕을 봤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2월 외식업계 하루 평균 고객 수가 59% 감소한 반면 같은 기간 CJ제일제당의 온라인 매출은 냉동식품 구매 수요가 몰리며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중국, 오리온이 잡는다 코로나19가 진정되는 중국에서 빠르게 매출을 늘려갈 회사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