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스 '따옴' 작년 매출 200억 2016-06-29 19:20:38
빙그레가 내놓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따옴’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빙그레는 따옴의 매출이 지난해 200억원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2012년 10월 출시한 따옴의 매출은 2013년 75억원, 2014년 160억원 등으로 계속 늘고 있다. 올해는 1월부터 5월까지 누적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고...
공승연, 팬들 찾아가기 이벤트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 2016-06-22 12:20:43
이벤트를 예고해 화제다. 냉장 주스 ‘따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승연은 최근 빙그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승연과 따옴이 선사하는 딜리버리 이벤트! 7월 1일까지 해시태그 ‘공승연따옴딜리버리’와 함께 인증샷을 올려주시면 승연이가 직접 찾아갑니다! 우리 곧 만나요!”라며 직접 촬영한 영상을 올렸다....
편의점 최고 히트 상품은 `컵 얼음` 2016-05-30 10:33:50
얼음과 생수, 커피, 탄산음료, 냉장주스, 차음료, 주류 등을 함께 사 섞어 마시기때문에, 컵 얼음이 편의점 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음료류 실적까지 끌어올리고 있다. GS25에서도 이달 들어 27일까지 아이스 컵(컵 얼음)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76%나 늘었다. 아이스 컵은 2012년 이후 작년까지 4년동안 GS25...
공승연, 광고계 블루칩 등극...화장품·의류·게임 이어 주스 모델 발탁 2016-05-25 15:35:52
게임, 아웃도어에 이어 빙그레 프리미엄 냉장주스 `따옴`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25일 공개된 사진에는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는 공승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일처럼 상큼하고 시원한 그의 미소가 눈에 띈다. 해당 광고 관계자는 "평소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공승연이 제품의 이미지와...
때이른 무더위, 상콤달콤 과일음료로 `극복~!` 2016-05-23 10:57:40
돌 바나나주스)`를 선보였다. `돌 바나나주스`는 백포도, 파인애플, 배 과즙에 바나나 퓨레를 넣어 바나나 고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인공색소, 방부제, 설탕 무첨가 제품으로 과일 고유의 맛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돌 바나나주스’는 온·오프라인 통합해 G마켓에 단독 판매된다....
직장생활 춘곤증?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로 극복 2016-04-21 11:22:14
과채주스가 주목 받고 있다. 유산균 발효유 대표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2005년 출시한 하루야채는 지난 10년간 `과채주스`라는 새로운 시장을 열며 누계 6405억원을 판매한 대표적인 냉장 과채주스 시장 선도제품이다. 채소가 몸에 좋다는 것은 알지만 얼마나 먹어야 한다는 인식이 부족했던 소비자들에게 `1일 야채...
똑똑한 과일 채소 보관법 8 무조건 냉장고에 보관한다고 좋은게 아니다? 2016-03-19 00:10:01
냉장보관 하면 갈변현상을 늦출 수 있다. 요리를 할 때는 필요한 만큼만 덜어서 쓰고 나머지는 그대로 보관하면 된다. 네 번째 감자와 사과를 함께 보관하면 좋다. 사과에서 나오는 가스가 감자에 싹이 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다섯 번째 당근은 손질한 뒤 쿠킹호일로 감싸서 보관하면 최대 2주까지 신선한 상태로...
[정성 가득 설 선물] 부담없이 주고받는 실속형 대세…화장품·건강식품도 꾸준한 인기 2016-01-29 07:10:03
주스부문 1위로 선정된 제품이다. 8000원에서 1만4000원만 있으면 ‘응팔’의 감동을 전해줄 수 있다.식용유도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설 선물 중 하나다. 스페인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인 온돌리바는 설 선물용으로 올리브유와 해바라기씨유로 구성된 6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한성기업은 고급 젓갈과...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온가족 체질개선 프로젝트 2016-01-07 17:02:55
10년만에 누계 5000억원을 넘긴 대표적인 냉장 과채주스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는 채소가 몸에 좋다는 것은 알지만 얼마나 먹어야 한다는 인식이 부족했던 소비자들에게 ‘1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기준을 제시하며 현대인의 불균형한 체질개선을 도와준다는 점이 인기비결로 꼽힌다. 특히 생활습관과 연...
'가격 대비 품질' 대세 이끌 듯…수제버거 등 주목 2015-12-28 07:00:45
파괴였다. 커피, 주스 전문점 등이 1000원대 가격을 내세우며 주머니가 얇아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창업주들의 주머니 사정이 마냥 좋은 것만은 아니다. 강병오 중앙대 교수(창업학 박사)는 “가격 파괴를 내세운 브랜드들은 초저마진인 경우가 많다”며 “인건비와 임대료 상승 추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