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침] 경제(조현민 "2025년 매출 3조5천억원 목표…내년…) 2023-12-21 13:58:31
조현민 "2025년 매출 4조5천억원 목표…내년에 본격 성과" 노삼석 사장도 내년을 '턴어라운드' 시점으로 꼽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한진[002320] 조현민 사장은 "2025년 매출 4조5천억원을 목표로 해외 사업을 열심히 확장하고 있다"며 "내년이면 본격적으로 눈에 보이는 성과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조현민 "2025년 매출 3조5천억원 목표…내년에 본격 성과" 2023-12-20 09:00:02
조현민 "2025년 매출 3조5천억원 목표…내년에 본격 성과" 노삼석 사장도 내년을 '턴어라운드' 시점으로 꼽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한진 조현민 사장은 "2025년 매출 3조5천억원을 목표로 해외 사업을 열심히 확장하고 있다"며 "내년이면 본격적으로 눈에 보이는 성과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조 사...
퓨처플레이, 3개 펀드 결성,총701억 확보… AUM 2,150억 원 달성 2023-12-19 00:04:34
대상으로 하는 ‘딥테크 데모데이’ 등 성장 지원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후속 투자 연계에 직접적인 기여를 위해 노력하기도 했다. 또한 ▲에스오에스랩, ▲이노스페이스, ▲올거나이즈(allganize), ▲니어스랩을 포함해 총 11개 사(주관사 선정 기준)가 IPO를 예정에 두고 있다. 퓨처플레이 사업의 다른 한 축인...
춥고 고달픈 삶, 사랑의 품에 안기니 희망이 됐다…'렌트' [리뷰] 2023-12-10 14:57:34
주는 넘버 '노 데이 벗 투데이(No day but today)'와 1년 365일을 분 단위로 환산해 52만5600분으로 표현하며 매 순간 사랑하자고 말하는 '시즌스 오브 러브(Seasons of love)' 등이다. 아낌없이 사랑하고 드러내며 지금을 소중히 살아내자는 메시지가 깊고 진하게 청춘들의 마음에 닿은 덕분이다. 실제로...
'렌트' 김호영 "마지막 '엔젤', 연출가로 돌아올게요" (인터뷰) 2023-12-07 09:10:37
'노 데이 벗 투데이(No day but today)'와 1년을 분 단위로 환산해 52만5600분으로 표현하며 매 순간 사랑하자고 말하는 '시즌스 오브 러브(Seasons of love)'는 전 세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표 넘버다. '렌트'에서 김호영은 21년째 드래그 캐릭터 '엔젤' 역할을 맡고 있다. 드래그...
'렌트' 김호영 "엔젤 은퇴하는 진짜 이유는요" [인터뷰+] 2023-12-07 09:09:51
'노 데이 벗 투데이(No day but today)'와 1년을 분 단위로 환산해 52만5600분으로 표현하며 매 순간 사랑하자고 말하는 '시즌스 오브 러브(Seasons of love)'는 전 세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표 넘버다. '렌트'에서 김호영은 21년째 드래그 캐릭터 '엔젤' 역할을 맡고 있다. 드래그...
12cm 힐 신고 사랑 주는 '렌트' 조권…"이제 제 시간이 왔죠" [인터뷰+] 2023-12-03 15:03:57
'노 데이 벗 투데이(No day but today)'와 1년 365일을 분 단위로 환산해 52만5600분으로 표현하며 매 순간 사랑하자고 말하는 '시즌스 오브 러브(Seasons of love)'는 세계 수많은 관객의 공감을 얻은 대표 넘버다. 이 작품에서 조권은 반짝이는 은색 구두에 단정한 단발, 트리를 연상케 하는 깜찍한 치마...
엔젤투자 '반토막'…지방벤처·대학 창업부터 흔들린다 [긱스] 2023-12-03 13:10:01
‘노션’의 대항마로 나선 앱플로위가 지난달 오토매틱의 설립자 매트 물렌웨그, 유튜브의 스티브 첸, 깃허브의 톰 프레스턴-워너, 레드햇의 밥 영, 클라우데라의 아무르 아와달라 등 유명 창업자로부터 640만달러(약 83억원)의 시드 자금을 조달했다. 엔젤 투자 플랫폼 '엔젤리스트'는 개인들의 엔젤투자를 손쉽게...
극가성비에 지갑 열렸다…11월 쇼핑 대전 '선방' 2023-12-03 07:39:31
추가 물량까지 완판됐고, 신세계푸드의 2천900원짜리 노브랜드 짜장버거는 6일간 5만개가 팔려 최단기간 판매 기록을 세웠다. 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한 롯데그룹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백화점 뷰티 상품군 매출이 15% 이상, 롯데아울렛의 아웃도어 매출이 약 20% 각각 증가했다. 롯데마트의 돼지고기류 매출은 300% 이상 ...
유통업계 11월 쇼핑대전 '선방'…"극가성비 제품들 완판" 2023-12-03 06:01:01
추가 물량까지 완판됐고, 신세계푸드[031440]의 2천900원짜리 노브랜드 짜장버거는 6일간 5만개가 팔려 최단기간 판매 기록을 세웠다. 지난달 롯데그룹 유통군과 계열사 11곳은 '롯데 레드페스티벌'(11월 2∼12일)을, 신세계그룹은 '쓱데이'(11월 13∼19일)를, 현대백화점그룹 10여개 계열사는 '패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