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카콜라 맛있다~" 어릴 때 부르던 노래, 요즘 뜨거운 이유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4-08 16:58:46
노래는 각 음원 사이트와 SNS 채널에 공개됐다. 노래는 직접 샴푸가 돼 사랑하는 사람을 향기롭고 빛나게 해준다는 내용을 은유적으로 담았다.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브랜드의 주 타깃층이자 영상과 음원에 익숙한 20~40대의 젊은 고객들을 정조준했다"고 소개했다. 한 발 앞서 지난달에는...
트럼프, '의회폭동' 수감자 합창단 앨범에 피처링 2023-03-06 11:16:21
대한 맹세'를 읊는다. 노래는 수감자들이 'USA!'를 외치며 끝난다. 앨범 커버에는 감옥 안에서 철장 밖의 성조기를 바라보는 시선이 묘사됐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의회 폭동 수감자들의 가족을 지원하는 한 단체의 부탁을 받고 마러라고 자택에서 자신의 파트를 직접 녹음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럼프 선거캠프...
이마세 ‘NIGHT DANCER’, 국내 음원차트까지 강타…MZ 세대 감성 저격 성공 2023-02-24 17:20:06
한국 차트 인증샷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지속적으로 올리고 있고, 국내에서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게시글에 직접 댓글을 다는 등 한국에 대한 애정을 지속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한편 이마세는 24일 일본 최대 통신사인 NTT 토코모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주제가로 발탁된 싱글 ‘We Are(위 아)’를...
이수만 폭로한 이성수 "하이브는 몰랐냐"…하이브 "그렇다" [종합] 2023-02-16 14:52:57
총괄과 관련된 어떤 형태의 활동이나 캠페인이 SM과 직접 연계되어 진행되지 않는다면, 이에 대해 관여할 이유가 없다"고 했다. 이 전 총괄로부터 관련 세부 내용을 전달받지도 못했다고 했다. 다만 하이브 역시 ESG 관련 정책을 강화하고 있어 이 전 총괄이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 ESG 활동과 연계되어 진행될 경우 이에...
'이수만 폭로' 이성수 SM엔터 대표의 유튜브 발표 전문 2023-02-16 10:48:14
나무 심기를 필두로 한 K-POP 페스티벌 등을 주장하며 여러 나무에 나무 심기 캠페인을 한다고 하고 여기에 갑자기 sustainability를 강조해 왔습니다. 이후 2023년 1월 1일에는 sustainability 포럼을 개최하기도 하고 sm 소속 모든 그룹의 리더들이 참여한 더 큐어(The Cure)라는 노래를 발표하기도 하였습니다. ESG...
'박보검 효과'에 1000만뷰 뚫었다…유튜브서 대박 난 광고 [김병근의 남다른中企] 2023-02-07 14:00:45
맞는다"며 영상의 연출과 캠페인 메시지의 절묘한 조합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내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특히 '좋은 잠'을 '꺼내 먹는다'는 개념과 연결시켜 히트곡과 연결한 발상이 신선하다는 평가가 많다"며 "'힘들 때 이 노래를 꺼내 먹어요'라는 가사가 해야 할...
아이브, `청량 끝판왕` 매력 선보인다…탄산 음료 CF 티저 깜짝 공개 2023-01-03 14:40:09
끌어올렸다. 지난해 장원영과 이서가 펩시 캠페인의 첫 주자로 제품의 기분 좋은 시원함을 표현한 것에 이어 올해는 완전체로 그 활약을 이어가게 된 아이브가 이번 `2023 펩시 프로젝트`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제품의 청량감을 전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펩시와 스타쉽은 아이브를 비롯한 `2023 펩시...
물건이 안 팔린다면 당신의 카피가 틀린 것이다 2022-12-30 11:38:35
좀 비싸더라도 1등 기업에 가입하라는 삼성생명 캠페인(인생은 길다), 좋은 기름을 넣으면 차가 뽀빠이 시금치를 먹은 격이니 당신의 인생처럼 잘 나갈 것이라고 노래를 부른 S-Oil 캠페인(잘 나갑니다)은 나에게 광고 대상의 트로피를 연이어 안겨주었고, 광고주의 매출도 끌어올렸다. 하지만 이러한 인사이트 광고의 효과...
"마라도나와는 애증 관계"…아르헨 매체, '라이벌' 펠레 조명 2022-12-30 09:48:11
애증 관계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사건으로 여전히 회자된다. 다만, 두 사람 모두 나이가 들며 서로 존중하고 위하는 모습을 나타내는 등 화해한 듯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펠레와 마라도나는 2016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광고 캠페인에서 만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그간의 앙금을 풀었다고 클라린은 전했다....
현대차그룹, '기프트카 온에어 2' 캠페인 진행 2022-12-28 09:34:37
함께 '기프트카 온에어 2' 캠페인을 진행하며 경영 컨설팅 등을 통해 코로나 19 장기화와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사업 운영을 돕는다. 먼저 지난 대비 지원 대상을 20% 이상 늘려 총 360명의 소상공인을 지원한다. 또 기존에 운영했던 기프트카 라이브 스튜디오와 기프트카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