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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랄한 눈매를 선물할까…촉촉한 피부를 선물할까 2020-12-03 17:58:53
선물하기에 좋다.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수분 크림 ‘크레마 이드랄리아’는 모든 피부 타입에 잘 맞는 ‘수분 폭탄크림’으로 불린다. 마스크를 착용한다고 해도 입술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립밤 정도는 발라주는 것이 좋다. 딱풀처럼 큰 용량이 특징인 ‘라부르켓’의 립밤, 미세한 금가루가 박혀 입술을...
신세계몰 '명품전략' 통했다…4년 만에 연매출 1000억 달성 2020-11-01 16:42:25
브랜드와 바이레도, 딥티크,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다른 온라인몰이 병행 수입 제품을 판매하는 것과 달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정식 판권을 획득한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올 6월 재고 면세품을 발 빠르게 판매한 것도 매출 증가의 원인으로 꼽힌다. 면세점 판매용으로 풀렸던...
차별화 통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연매출 1000억 돌파 2020-11-01 10:05:38
마리아 노벨라 같은 뷰티 브랜드까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약 7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한다. 특히 지난 6월 국내 최초로 재고 면세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면서 고가 제품 판매 채널로 인지도를 확장했다. 재고 면세품 판매 첫날 준비물량의 93%가 팔렸다.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 리빙 브랜드와 고가의 미술품, 음향...
신세계인터내셔날 쇼핑몰, 4년 만에 연매출 1천억 돌파 2020-11-01 06:00:05
마리아 노벨라 같은 뷰티 브랜드까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약 7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해 소비자의 선택 범위를 넓혔다. 지난 6월 국내 최초로 재고 면세품을 판매하면서 소비자 인지도가 높아졌다. 당시 재고 면세품 물량의 93%가 판매 첫날 팔렸다.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명품도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분위기로...
삼성카드,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10% 할인 2020-10-26 15:04:39
등의 자체 브랜드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바이레도, 딥티크, 아워글래스 등 수입 브랜드에 모두 적용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에스아이빌리지와 로드숍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동일한 폭의 할인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쿠폰을 월...
신세계그룹 '쓱데이' 앞두고 26일부터 대규모 사전 할인행사 2020-10-25 06:00:02
명품 패션 브랜드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하며 델라라나,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등 여성복 브랜드와 남성복 맨온더분은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6~28일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서 '마이디티패스'...
침대 100만원·스파 10만원·샴푸 4만5천원…대접받는 반려동물 2020-10-21 10:50:00
노벨라'(Santa Maria Novella)의 반려동물용 화장품은 팝업 매장을 닫은 이후에도 인기가 지속하며 지난달 25일~지난 19일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해 판매하는 이 브랜드의 반려동물 전용 샴푸는 250㎖짜리가 4만5천원에 달한다. 유통업체들이 이처럼 반려동물 상품과 서비스를...
추석은 댕냥이 가족과 함께…지갑 아낌없이 연다 2020-10-01 08:00:07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미엄 펫 컬렉션은 샴푸 4만5000원, 해충 접근 방지 로션 5만7000원, 데오도란트 2만5000원 등 고가의 상품이지만 올해 수입 물량이 지난달 완판되면서 150% 가량 늘린 추가 물량을 준비했다. 특히 드라이 샴푸 '쉬우마 데테르젠떼'는 헹궈낼 필요...
'산타마리아 노벨라' 5년 새 매출 3배로 2020-09-23 17:28:14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가 국내에서 인기다. 올해 들어서 매출이 74% 급증했다. 온라인몰 매출은 작년보다 799% 뛰었다. 한국 소비자를 겨냥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트렌드에 맞춰 디퓨저, 향초 제품 등을 늘린 전략이 주효했다. 1612년 약국으로 시작한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국내에서...
5년 만에 매출 3배 뛴 산타마리아 노벨라에 무슨 일이? 2020-09-23 15:36:59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가 올 들어 매출이 73.9% 증가하는 등 인기다. 한국 소비자를 겨냥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트렌드에 맞는 디퓨저, 향초 제품 등을 늘린 전략이 주효했다. 이 브랜드를 공식 수입·판매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5년 전보다 매출이 세 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161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