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B 리더 250명 뭉쳤다…한식 세계화 이끄는 난로회[하수정의 티타임] 2023-12-18 17:12:53
비비고 담당임원인 김숙진 CJ제일제당 리더, 노티드를 운영하는 이준범 GFFG 대표 등 F&B 기업인들도 대거 들어왔다. 난로회는 ‘풍류를 즐기는 지성인들의 모임’을 표방하지만, 단순한 사교모임은 아니다. 그동안 32회의 모임을 통해 100년가는 식당 비결, 브랜드 마케팅 방법 등 식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한 정보를...
잠실·본점 키운 롯데, 지방 힘준다…정준호 대표 직속 TF 신설 2023-12-17 06:35:00
100여개 이상의 팝업을 선보였고, 마르디메크르디, 노티드, 런던 베이글 등 화제성 높은 브랜드도 유치해 잠실을 '롯데타운'으로 키웠다. 그 덕에 에비뉴엘 잠실점의 경우 명품관 단일매장으로는 올해 처음으로 연 매출 1조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며, 잠실점 전체로는 연매출 3조원을 내다보고 있다. 명동 본점...
1000명 모인 디캠프 올스타전…친환경·SaaS 스타트업이 수상 [긱스] 2023-11-30 17:48:32
'노티플라이'를 개발했다. 고객의 행동과 반응을 분석해 개인화된 마케팅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민용 그레이박스 대표는 "마케터나 디자이너같이 전문 인력을 고용하기 부담스러운 소규모 기업에서도 쉽게 개인화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케이쎄(대표 김우석)는...
구찌, 102년만의 첫 파업...피켓 든 디자이너들 2023-11-28 15:46:45
노티는 로마 디자인 사무실은 모든 컬렉션이 탄생한 구찌의 심장부라면서 케링이 구조조정을 이용해 만족스럽지 않은 조건을 제시받거나 가족들로 인해 로마를 떠날 수 없는 직원들을 내쫓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구찌의 대변인은 로이터통신에 이번 이전은 "감원을 포함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대변인은 "밀라노로의...
구찌 102년 역사상 디자이너 첫 파업…"정리해고가 유행" 2023-11-28 15:33:57
노티는 로마 디자인 사무실은 디자이너들이 일하고 있고 모든 컬렉션이 탄생한 구찌의 심장부라면서 케링이 구조조정을 이용해 만족스럽지 않은 조건을 제시받거나 가족들로 인해 로마를 떠날 수 없는 직원들을 내쫓고 있다고 주장했다. 구찌의 대변인은 로이터통신에 이번 이전이 "감원을 포함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유니클로, 24일부터 일주일간 20주년 감사제 진행 2023-11-24 15:09:38
함께 국내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특별 사은품을 구매객에게 증정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노티드와 협업한 '카라멜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 구매객에게는 '감사제...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 MZ직원 위해 공간 경험 혁신 2023-11-13 16:12:34
‘노티드 도넛’을 순차적으로 제공했다. 다음에도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직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1~2시간 웨이팅해야만 맛볼 수 있다는 디저트를 사내 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니 회사 다닐 맛 난다” “서울까지 가지 않아도 구미 사무실에서 핫플레이스 도넛을 맛볼 수 있어 행복하다”는 등의 반응이...
추억의 넷마블 캐릭터, 잠실 상륙한다…캐릭터에 빠진 '어른이' 2023-11-12 14:36:41
‘노티드x최고심’ 컬래버 제품들이 판매된다. 롯데백화점이 캐릭터 팝업에 집중하는 배경엔 최근 대폭 커진 캐릭터 시장이 있다. 한국콘텐츠진행원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캐릭터 시장 규모는 20조원으로 지난 2005년(2조700억원)의 네 배 수준으로 성장했다. SNS와 웹툰 등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양파쿵야부터 최고심까지"…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에서 만난다 2023-11-12 06:00:04
노티드'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이 협업한 팝업도 마련된다. 팝업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픽, 엽서, 달력 등 한정판으로 제작된 노티드와 최고심의 콜라보(협업) 굿즈를 판매한다. 최혜연 롯데백화점 영패션 바이어는 "추운 겨울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실내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만큼...
아침 8시 '빵 오픈런'…롯데百 F&B 전략 통했다 2023-11-03 17:51:48
노티드월드도 롯데월드몰의 공간 실험 장소로 꼽힌다. 5~6층에 있는 매장 면적은 1124㎡에 달한다. 6층 매장은 팝업 전용 공간으로 조성됐다. 6~7월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 팝업이 여기서 열렸다. 입점 후 7개월간 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월평균 12만 명에 달한다.○‘전국 1위’ 노리는 롯데 잠실점롯데백화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