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규제개혁 없인 초일류 도약 없다"…정치권·기업·학계 합심 다짐 2024-10-01 18:13:33
농심 대표는 “식품산업에 첨단기술을 접목해 새 부가가치를 창출할 것”이라며 “K푸드의 세계화를 통해 허브국가로 도약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문시연 숙명여대 총장도 “한류라는 문화적 플랫폼을 원동력으로 삼아 문화산업기술 교육과 연구의 구심점이 되겠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한경이 제시한 마지막...
"한경의 초일류 선진국 제언, 감명 깊었다" 2024-09-30 18:32:23
이병학 농심 대표는 “우리나라가 지난 60여 년간 이룩한 눈부신 경제 발전과 문화적 성취에 자부심을 느꼈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관련해 귀중한 통찰을 얻었다”고 했고, 이태길 한화 사장은 “지난 60년 한국 경제사를 때로는 냉철하고 때로는 따뜻하게 분석해 온 한국경제신문답게 과거에서 미래까지 이어지는 경제의...
日 MZ들 열광…'신라면' 불티나게 팔리더니 '파격 행보' 2024-09-30 10:37:54
차례로 선보일 계획. 농심은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체험형 이벤트와 협업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일본 내 수요가 늘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회사에 따르면 농심 일본법인 매출은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16%의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지난해 현지 신라면 매출은 약 110억엔(약 1010억원)으로...
"일본으로 날아간 K-매운맛"…농심, 신라면 팝업스토어 연다 2024-09-30 09:37:01
2026년까지 200억엔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농심 일본법인 매출액(현지화폐 기준)은 최근 5년 간 연 평균 약 16%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신라면 매출은 약 110억엔을 기록했다. K-푸드 열풍으로 일본 현지에서 신라면이 '한국식 매운 라면'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신라면 볶음면...
농심, 도쿄에서 신라면 팝업…"2026년 일본 신라면 매출 두배로" 2024-09-30 09:22:47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일본법인 매출은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16%의 성장세를 보였다. 작년 현지 신라면 매출은 약 110억엔(약 1천10억원)으로 전년 대비 25% 증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내년 초에는 삿포로 눈축제에 참여, 신라면 윈터 에디션 패키지 출시 등을 계획하고 있다"며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신라면 브랜드...
10대들 환장한다더니…배우 고경표, '신라면 툼바' 모델로 2024-09-27 15:56:40
농심이 신제품 ‘신라면 툼바’의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농심은 고경표를 내세워 지난 23일 출시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에 대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창조) 트렌드를 반영해 10대 소비자를 타깃으로 내놓았다. 실제...
대한항공, 스텔스 무인기 핵심 기술 개발…"내년 첫 공개 목표" 2024-09-27 14:20:46
대한항공은 부산 동래구 호텔농심에서 ‘2024년 저피탐(Low Observability) 무인항공기 핵심기술 교류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피탐 무인항공기 개발 관련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로 박정우 대한항공 항공우주사업본부장과 오우섭 국방과학연구소...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모델에 배우 고경표 2024-09-27 09:24:51
농심이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주제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이다.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독특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포크로 맛있게 먹는 고경표의 모습을 의아하게...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모델에 배우 고경표 2024-09-27 09:04:25
= 농심[004370]은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 있는 이미지를 통해 '국물 없이 즐기는 신라면'인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와...
이토엔,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4-09-26 17:03:30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한국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 나가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월 2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한일축제한마당 2024 in Seoul’에 참여해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샘플링 행사를 개최했으며, 이토엔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도 개설해 운영 중이다. 국내 유통은 ㈜농심이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