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빵·누룽지까지…펄펄 끓는 아침밥 시장 2021-01-05 17:31:08
최근 농심켈로그와 손잡고 시리얼 6종을 배송비 없이 집으로 배송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지난달 말 한끼 분량인 50g으로 소포장한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하기도 했다. 농심켈로그는 “가정에서 홈쇼핑을 통한 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전략 제품을 홈쇼핑에서 먼저 선보였다”고...
'아침밥 전쟁'에 뛰어든 식품업계…누룽지에 호빵도 가세 2021-01-05 15:21:29
등 아침 대용 샐러드와 유제품을 강화했다. 최근 농심켈로그와 손 잡고 시리얼 6종을 배송비 없이 집으로 배송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지난달 말 한끼 분량인 50g으로 소포장한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하기도 했다. 농심켈로그는 "가정에서 홈쇼핑을 통한 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농업·기업 상생협력 경진대회 대상에 롯데마트 2020-11-12 11:00:04
받았다. 우수상은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농심켈로그, CJ ENM이, 장려상은 농협양곡 진천통합미곡종합처리장, 슬로푸드주식회사 농업회사법인, 동해식품, 농업회사법인 인제 명품 오미자 주식회사가 수상했다. 대한상의는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농업계와 기업의...
"빼빼로데이엔 애플펜슬을 사세요"…편의점 행사 '풍성' 2020-11-03 11:48:04
11%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이달 23일까지 농심켈로그의 감자 칩 브랜드 프링글스 상품을 사고 이마트24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의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선착순으로 프링글스 캠핑용 랜턴(5000개 한정)을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빼빼로를 포함한 롯데제과의 과자를 결제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추첨...
이색 협업상품부터 고가 경품까지…'빼빼로데이' 편의점 총출동 2020-11-03 10:01:33
이색 이벤트를 연다. 오는 23일까지 농심켈로그의 감자 칩 브랜드 프링글스 상품을 사고 이마트24 모바일 앱의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선착순으로 프링글스 캠핑용 랜턴 5천개를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빼빼로를 포함한 롯데제과의 과자를 결제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추첨 이벤트를 통해 네스프레소...
야쿠르트 우유·농심켈로그 시리얼 함께 배달 주문한다 2020-10-19 17:14:07
19일 농심켈로그와 손잡고 시리얼 6종을 프레시 매니저 배달망을 활용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주문은 한국야쿠르트의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가능하다. 배송은 프레시 매니저가 배송료 없이 전달한다.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주기별로 받아볼 수 있다. 제품이 남아 한시적으로 받고 싶지 않을 경우 수령...
농심·농심켈로그, 결식아동 지원 2020-10-13 17:25:29
농심켈로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결식아동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세계 식량의 날(16일)을 맞아 한부모가정과 조손가정 등 2000가구에 음료, 라면 등을 후원한다. 농심은 각 가정 배달을 위한 물류비도 지원할 계획이다. 협약식에는 김보규 농심 상무(왼쪽부터), 김유성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게시판] 농심·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결식아동 지원 2020-10-13 10:03:50
농심·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결식아동 지원 ▲ 농심과 농심켈로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10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국내 한 부모 가정과 조손 가정 등 2천 가구를 대상으로 결식아동 지원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농심과 농심켈로그는 스낵·음료·시리얼·라면 제품을 후원하고, 초록우산...
농심, 세계 감동시킨 '국가대표' 글로벌 신라면 2020-10-11 15:49:45
점포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뒀다. 농심 관계자는 “월마트는 코카콜라, 켈로그, 네슬레 등 세계적인 식품기업의 제품만 전 점포에 입점시킨다”며 “그만큼 어려운 일을 신라면이 해낸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일찌감치 세계 무대로 눈을 돌렸다. ‘세계 어디에서든 찾을 수 있는 신라면’을 목표로 세계에 한국의 맛을...
"효자 상품의 선전"…꼬깔콘·새우깡·포카칩 '3강 경쟁' 2020-08-30 10:22:01
이어 농심의 새우깡이 810억7천300만원, 오리온의 포카칩이 713억6천100만원의 매출을 올려 '스낵의 빅3'를 형성했다. 4위는 농심켈로그의 프링글스(577억2천400만원), 5위는 해태의 맛동산(501억3천600만원), 6위는 오리온의 오징어땅콩(499억4천900만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스낵 과자 시장의 전체 매출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