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꽃선비 열애사’ 결연한 활시위 신예은 VS 깐깐한 지도 려운, ‘심쿵 장전’ 활쏘기 특별지도 현장 2023-04-25 16:50:11
활쏘기 특별지도로 눈꽃 첫 키스 후 더 애틋해진 관계를 예고한다.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과 딱 어울리는 싱그러운 청춘 로맨스와 암투와 갈등, 비책과 묘책이 난무하는 정치 활극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이다. ‘꽃선비 열애사’는 사라진 폐세손 이설을...
58년 된 CJ 첫 브랜드 '백설' 또 변신한다 2023-04-24 17:41:00
간결하게 바뀐다. 기존의 복잡한 문양을 붉은색 눈꽃별 이미지로 단순화한다. “백설 하면 바로 떠올릴 수 있으면서도 디지털 환경에서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로고가 필요했다”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제품 포트폴리오도 확장한다. 기존의 설탕, 밀가루, 식용유, 조미료 외에 소스를 추가해 총 21개 카테고리 23...
비비고보다 '형님'…12년 만에 로고 바꾼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2023-04-24 15:45:54
색 눈꽃별 이미지로 단순화했다. "백설을 떠올렸을 때 바로 각인될 수 있고 디지털 환경에서 다양한 활용을 할 수 있는 로고가 필요했다"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제품 포트폴리오도 확장한다. 기존 설탕·밀가루·식용유·조미료 외에 소스를 추가해 총 21개 카테고리 230여개 제품에 백설 브랜드를 적용키로 했다....
백설, '요리 솔루션' 브랜드로 다시 태어난다 2023-04-24 09:45:58
‘눈꽃별’ 이미지로 바꿨다. 제품군도 확장했다. 기존 설탕, 밀가루, 식용유, 조미료 등 요리 소재에 더해 드레싱 등 소스류 제품도 선보인다. 간편 양념인 '다담', 액젓 '하선정' 등을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하기로 했다. 1953년 탄생한 백설은 국내 최초로 설탕을 생산한 CJ제일제당의 첫 브랜드다....
CJ제일제당, 브랜드 '백설' 리뉴얼...제품군 확대 2023-04-24 09:38:19
눈꽃별' 이미지로 바꿨다. 새 로고는 식용유, 밀가루, 설탕, 소스 등 제품 겉면에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제품 포트폴리오도 확장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백설 브랜드의 주요 제품인 '요리 소재(설탕, 밀가루, 식용유, 조미료)'에 더해 '소스'를 비롯한 새로운 품목을 브랜드 신성장동력으로...
카진,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자 합류…25일 ‘자국’ 발매 2023-03-23 13:20:05
‘눈꽃처럼 아름다운’으로 가요계 데뷔한 카진은 뛰어난 음악적 역량으로 ‘감성 발라더’ 수식어를 입증했다.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해 대중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카진은 꾸준한 앨범 발표를 비롯해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MZ 미코노미 트렌드에...불경기에도 프리미엄 과일 인기 2023-03-20 10:06:33
토마토(383%) 판매가 가장 늘었다. 제철을 맞은 설향 딸기와 눈꽃 딸기 매출도 각각 25%, 9% 증가했고, 레드 키위(213%), 애플 수박(39%), 애플 망고(12%)의 매출이 잇따랐다. 위메프 관계자는 "MZ세대의 미코노미 소비 성향으로 과일도 가격보단 품종이나 비주얼, 영양성분을 우선순위로 두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가...
"프리미엄 과일 매출 급증…가심비 중시 '미코노미' 효과" 2023-03-20 09:30:01
딸기와 눈꽃 딸기 매출도 각각 25%, 9% 증가했다. 레드 키위(213%), 애플 수박(39%), 애플 망고(12%)도 많이 판매됐다. 위메프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중시하는 미코노미족의 영향으로 프리미엄 과일 매출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위메프는 푸드 특가 기획전에서 프리미엄 과일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built@yna.co.kr...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TV 광고 개시…요기요와 배달할인 행사 전개 2023-03-17 14:54:22
내용을 담고 있다. 인생의 절묘한 시간에 만나 눈꽃처럼 쌓인 빙수로 달콤한 시간을 만끽하고 무더운 여름날 청량한 추억을 만들며 설빙과 함께 사계절을 보내온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감성적으로 그려냈다. 해당 광고기간 동안에는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배달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4월까...
르세라핌 허윤진, 세 번째 자작곡 ‘피어나도록 (love you twice)’ MV 공개 2023-03-14 16:00:05
걸음 더 나아가, “눈꽃이 녹아도 넌 피어나도록 / 사랑한다는 말은 꼭 두 번 해줄게”라고 노래하면서 아직은 부족한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자신이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다. 허윤진은 데뷔 1년도 안 된 시점에 자작곡을 3곡이나 발표하면서 뮤지션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