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건설, ‘디에이치 방배’ 고객 초청 프라이빗 사전관람 진행 2024-08-17 09:00:00
‘디에이치 방배’가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견본주택 사전 특별 관람을 진행했다. 대한민국 대표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인 만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 것이다. 디이에치 방배의 고객 초청 프라이빗 사전관람은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관심고객 등록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전관람...
롯데칠성음료, '무라벨·투명·재생' 페트병 도입…패키지 혁신으로 환경경영 선도 2024-08-15 16:11:31
세대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기후·환경 위기 문제를 인지하고 스스로 사회적 실천을 해나가는 ‘환경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EBS, 초록우산과 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어린이 환경 교육을 하고 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새활용 엑스포에 참여해 임직원 해변 정화 활동을...
LG유플러스 "익시 포토부스서 AI사진으로 광복절 기억하세요" 2024-08-13 09:13:07
페스티벌' 부스에서 익시 포토부스를 처음 소비자에게 선보였으며 지난주에는 인천에서 열린 국내 창작자 미디어 산업 대표 행사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 in 인천'에서도 크리에이터 대상 익시 포토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LG유플러스는 매년 광복절을 기리는 캠페인을 지속 진행해왔다. 특히...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편안한 수면 등 글로벌 소비자 호평" 2024-08-08 11:47:46
편안하고 쾌적한 냉방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 기대가 반영된 결과로 삼성전자는 분석했다. 이어 에너지 절약(51%)이 무풍에어컨 선호 요인 2위였다. 무풍 모드 사용 시에는 최대 냉방 대비 77%까지 전기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또 균일한 냉방(50%), 직바람 신체 자극 최소화(48%), 인공지능(AI) 자동 냉방(44%) 등도...
"올림픽서 처음" 대박났다…해외서 난리 난 오상욱도 '찰칵' [유지희의 ITMI] 2024-08-03 13:40:37
MZ 소비자층을 공략할 수 있을지 주목되는 상황이다. 3일 한국갤럽이 지난달 발표한 ‘2024 한국 성인 스마트폰 사용 현황 조사’를 보면 18세 이상 스마트폰 이용자(986명 대상) 중 69%는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그러나 이 가운데 18~29세의 갤럭시 사용자는 34%로 아이폰 사용자(64%)의 절반 수준에 그쳤다....
서울 집값 상승에 경기도 주목…수원 'e편한세상 시티 고색' 관심 2024-08-01 10:00:03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e편한세상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2회 수상(디지틀조선일보), 국가브랜드대상 6년 연속 수상(조선일보),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9년 연속 수상(한국소비자포럼) 등을 차지한데 이어, 3년 연속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1위(비즈빅데이터연구소)에 오르는 등 브랜드...
고소득 52.5% “PB 이용 의향”…맞춤 서비스 중시하고 절세·상속 관심 2024-08-01 09:35:01
소득 포함) 이상 30~60대 440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 1일부터 8일까지 7일간에 걸쳐 ‘대한민국 PB 인식조사’를 실시했다. 과연, 우리나라 사람들은 PB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을까. 나이 많고, 소득 높을수록 PB 인지도 ↑ 흔히 PB는 부자들만을 위한 서비스라는 인식이 강하다. 그렇다면 실제 PB에 대한...
"MZ 마음 잡으니 매출 10배 쑥"…'귀여움' 공들이는 이통사 2024-07-31 08:00:0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캐릭터 부문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무너크루는 귀여운 디자인과 익살스러운 표정을 살려 만든 밈(meme·인터넷 유행어)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 약 24만명의 팔로워를 확보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해 12월 노브랜드와의 1차 협업...
국제 우정의 날 기념 설문 조사, ‘응답자 49% 이상’ 친구와 함께 비즈니스 시작 긍정적 2024-07-30 09:00:00
조사는 대한민국 소비자 1004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국제 우정의 날은 유엔(UN)이 지정한 기념일로, 국가와 문화 간의 우정을 기념하기 위한 날이다. 이번 조사에서 응답자의 49.2%는 친구와 비즈니스를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고 답했으며, 세부적으로는 '매우 가능성이 높음'이 10.4%, '다소 가능성이...
이볼루션, 'Charge할 때만 차지하기'로 전기차 사용문화 개선에 앞장 2024-07-26 15:11:45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산업대상’ 지속가능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볼루션은 국내 주요 전기차/충전기 제조사 및 관련 회사에 전문부품공급과 협력을 통해 성장해온 기업으로 모범적인 ESG 경영활동과 우수한 기술로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