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K경남은행, '키스해링' 신용카드 3만장 한정 판매 2024-05-13 14:01:50
△백화점·대형 할인점·학원 5% △이동통신 요금 자동이체 3% △패밀리레스토랑 10% △영화 인터넷 예매 2000원 △전국 놀이공원 최대 50% 현장(본인) 등 각종 할인 혜택이 있다. 키스해링 신용카드는 해외겸용이 가능한 마스터(Master) 브랜드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5000원이다. 카드 발급은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이마트 노브랜드 아닙니다"…청약 흥행몰이 시작 [백브리핑] 2024-05-13 10:19:08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요. 주요 고객사로는 타겟(Target)이나 월마트(Walmart) 등 대형 할인점부터 '갭(Gap)'과 리바이스(Levi’s), 에이치앤엠(H&M) 등 전문점까지 두루두루 갖췄는데요. '에버레인(Everlane)'과 같은 온라인·SNS 기반 브랜드도 확보한 상태입니다. <앵커> 공모가가 희망 범위...
노브랜드, 공모가 27%올린 1만4000원 확정 2024-05-10 14:30:17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1994년 설립된 노브랜드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의류 제품을 직접 디자인해 수출하는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다. 대형 할인점 브랜드부터 온라인·SNS 기반 패션 브랜드 등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오는 13~14일 이틀에 걸쳐 일반 공모 청약을 받는다....
'의류 기업' 노브랜드, 공모가 1만 4천 원 확정 2024-05-10 10:56:23
등 대형 할인점 브랜드부터 갭(Gap)과 리바이스(Levi’s), 에이치앤엠(H&M) 등 스페셜티 스토어 브랜드, 온라인·SNS 기반 미래지향적 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망라해 업계에서 바이어 다양성을 확보했다. 노브랜드의 일반투자자 청약은 전체 공모 물량의 25%인 30만주를 대상으로 오는 13~14일 양일간 진행되며,...
이마트, 고물가에 가성비 우수…트레이더스 PB상품 '티 스탠다드' 성장 가도 2024-05-08 16:06:03
대표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홀세일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의 자체 브랜드 ‘티 스탠다드(T STANDARD)’가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티 스탠다드는 ‘트레이더스가 만든 상품 선택의 기준’이라는 의미로 2020년 하반기에 첫선을 보였다. 생활필수품, 트렌드 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개발해 품질을 높였고,...
'의류 기업' 노브랜드, 코스닥 입성…"글로벌 시장 정조준" 2024-05-03 13:59:46
등 대형 할인점(Big Box Retailer) 브랜드와 더불어 갭(Gap)과 리바이스(Levi’s), 에이치앤엠(H&M) 등 스페셜티 스토어(Specialty Store) 브랜드, 랙앤본(Rag & Bone), 에일린피셔(Eileen Fisher) 등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망라해 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바이어 다양성을 확보했다. 여기에 누즈(Nuuds),...
이마트 '노브랜드' 편의점 전용 상품 출시…통합 전략 속도 2024-04-29 18:32:04
9월 한채양 대표 취임 이후 대형 할인점인 이마트와 슈퍼마켓 체인인 이마트에브리데이, 편의점인 이마트24 등 오프라인 3사의 통합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이달 16일에는 비상장 자회사인 이마트에브리데이 흡수 합병을 의결하기도 했다. 경영 자원을 통합해 상품 매입 및 물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다....
BC카드, 중기부와 소상공인 매출 증대 위한 '동행' 나선다 2024-04-28 17:52:36
최대 5,000원까지 가능하며 단 편의점이나 대형할인점 업종은 제외된다. 임표 BC카드 전무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동행축제에 참여해 매출 증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직접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면서 "소상공인은 물론 전통시장 등에서의 소비 촉진을 통해 국내 내수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
외식물가 상승에 집밥 인기…과일 잘 팔려 2024-04-11 07:16:02
국내 대형마트에서 신선식품 판매가 호조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외식 물가가 고공행진 하면서 집밥 수요가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된다. 11일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분기(1∼3월) 농축수산을 포함한 신선식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 늘었다. 신선식품 매출 증가율은 1분기 이마트(할인점) 전체(0.5%)의...
'고물가에 집밥 선호'…대형마트서 신선식품 잘 팔린다 2024-04-11 06:31:01
집밥 선호'…대형마트서 신선식품 잘 팔린다 뛰는 외식물가 반사 효과…매출 증가 1위는 과일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고물가가 이어진 올해 1분기에 국내 대형마트에서 신선식품 판매가 호조를 보였다. 외식 물가가 고공행진 하면서 집밥 수요가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된다. 11일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