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성비에 다양한 맛…이마트24 김밥·주먹밥 인기 2023-12-13 16:04:05
‘더빅 삼각’, ‘더블 삼각’, ‘더빅더블삼각김밥’, ‘꼬마김밥’, ‘대용량 김밥’ 등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용량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빅 삼각은 일반 삼각보다 중량을 약 50% 늘린 제품이고, 업계 최초로 더빅 상품을 2개 묶은 더빅더블삼각김밥을 선보이기도 했다. 대용량 삼각김밥·김밥 매출 증가율은...
신기술 무장, 서비스 차별화…불황에 맞서는 기업들 2023-12-12 16:25:21
두 유형 모두 더블 로이유리를 적용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충족했다. 단열과 차폐, 기밀 성능도 향상했다. LX하우시스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복합쇼핑몰 등 주요 상권에서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인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를 운영하고 있다.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간편하게 창호를 바꾸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해...
캐나다 '국민 커피' 한국 상륙한다…"스타벅스보다 싸네" 2023-12-12 11:14:10
브랜드 가격과 비교하면 78~93% 수준이라는 설명이다. 대표 메뉴는 브루 커피에 달콤한 맛을 더한 ‘더블더블', 커피 원액과 얼음을 곱게 간 달콤한 맛의 ‘아이스캡', 프렌치바닐라와 우유가 어우러진 풍미의 ‘프렌치바닐라', 한국시장을 위해 새로 개발한 '메이플 라떼'다. 여기에 시그니처 도넛과...
동대동 신주거타운 내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12월 15일 오픈 2023-12-11 16:44:23
하나은행 A7, HUG주택도시보증공사 A-, 이크레더블 A0을 획득한 건설사로, 골프장(화순엘리체CC, 함평엘리체CC 등)을 포함한 자체 철강회사, 레미콘 회사를 보유한 종합건설사이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 홈플러스, 중앙시장, 시청, 세무서, 경찰서, 소방서 등의 관공서 등은 물론 동대, 명천동의 인프라를 이용할 수...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 올리브영 글로벌 2023 패드 베스트 3위 2023-12-05 13:36:08
성분만 사용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위해 노력한 게 해외에서도 통한 것 같다”라고 전했다.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는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데일리 토너 패드 (60+5매) 기획, 더블 기획 등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분양 막차' 타볼까…내달 6만가구 쏟아진다 2023-11-29 17:43:44
‘더블 역세권’인 데다 1670가구로 대단지이기 때문이다. 일반분양 물량도 797가구로 적지 않다. 인근 단지인 ‘청계SK뷰’가 지난 8월 3.3㎡당 3764만원에 분양해 완판됐다. 청계리버뷰자이의 분양가는 이보다 높게 책정될 전망이다. 마포구 아현동에선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239가구)가 다음달 5일 1순위 청약을...
"랩톱도 이제 폴더블"…HP 스펙터 폴더블 써보니 2023-11-26 10:32:06
폴더블 써보니 자유자재로 바뀌는 폼팩터에 빠짐없는 성능…가성비·그래픽은 '아쉬움'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폴더블 랩톱 대중화의 첫발. 휴렛팩커드(HP)가 지난달 국내 시장에 선보인 접이식 랩톱 '스펙터 폴더블'을 1주일 써보고 내린 평가다. 폼팩터(형태)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는 점이...
키스오브라이프 "음방 1위해 라이브 앙코르 하고파"…이유 있는 자신감 [종합] 2023-11-08 17:10:42
클래식 무드에서 영향을 받은 알앤비 곡으로 감각적인 리듬과 매혹적인 베이스·기타 연주 속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반전을 선사한다.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을 타이틀로 내세운 이유에 대해 쥴리는 "앨범에 상황의 양면성이라는 의미가 담겨있어서 꼭 더블 타이틀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힙합 외에도 알앤비 소울까지...
"비싸지만 별 수 있나요?"…13억에도 모델하우스 '북적' [현장+] 2023-10-30 06:30:01
감지된다. 도봉구에서 온 40대 B씨는 "공사비, 자잿값 상승 등 분양가가 계속 오른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막상 직접 현장에 와서 가격을 들으니 높다고 느껴진다"며 "하지만 예비 청약자 입장에서 별 있겠느냐. 앞으로 더 오를 것을 생각하면 청약에 넣어보는 수 밖엔 없을 것 같다"고 토로했다. 모델하우스에서 만난...
"반품 쉽고 돈·시간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2023-10-26 06:01:01
더블플래그'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호응을 얻으며 올해 1∼9월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4배 늘었다. LF 헤지스의 '히스헤지스' 역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올해 1∼10월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 화장품 업계도 상황은 비슷하다. 단일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로드숍의 경우 화장품 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