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벗은 꿈도 꾸지마"...7% 금리 엄포한 미 연준 [GO WEST] 2022-11-18 19:05:57
데일리 샌프란시스코 연은 총재 정도인데요. 최종금리 수준을 4.75~5.25% 수준으로 전망했습니다. 메리 데일리 총재 역시 이날 피봇 가능성을 묻는 인터뷰에 "금리인상 중단은 논의의 대상이 아니"라며 가능성을 일축 시켰고, 속도를 늦추는 것은 조금 더 데이터 확인이 필요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크리스토퍼 월러...
바니스뉴욕 뷰티, 미국 LA 런칭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2022-11-11 10:53:13
데일리 패션으로 국내외 패셔니스타들의 워너비인 라이징 스타 카밀라 모로네(Camila Morrone)가 참여했으며, 미국을 중심으로 활발한 솔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CL(씨엘)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했다. 이 외에도 패션 디렉터로 활동하며 국내에도 잘 알려진 닉 우스터(Nick Wooster)와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는...
`마켓컬리→컬리` 플랫폼명 바꿨다...`식품·뷰티` 투트랙 강화 2022-11-02 18:26:13
변경됐고, 마켓컬리와 뷰티컬리 탭이 각각 오픈됐다. 컬리는 서비스명 변경을 공지하며 "데일리부터 럭셔리까지 뷰티 브랜드 큐레이션과 뷰티 프로필 기반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뷰티컬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마켓컬리에서는 ▲친환경 식재료·맛집 음식·생활용품 큐레이션 ▲최적의 품질을...
[단독] '마켓컬리' 플랫폼명 7년 만에 '컬리'로 바뀐다 2022-11-02 16:07:18
뷰티컬리’라는 두 개의 하위 브랜드로 운영된다. 컬리는 2일 공지문을 통해 “뷰티컬리 서비스를 공식 오픈하면서 식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해 서비스명을 변경하게 됐다. 최고의 식품을 골라내며 쌓아온 컬리 만의 노하우로 데일리부터 럭셔리 브랜드까지 뷰티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中 봉쇄에 원가 부담까지…LG생건 3분기 매출 7%↓ 2022-10-27 19:15:33
원가부담이 가중되는 등 경영환경이 더욱 악화됐다"고 설명했다. 뷰티(화장품) 사업 실적 부진은 중국 소비 둔화 영향이 가장 컸다. 3분기 뷰티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1% 감소한 7,892억 원, 영업이익은 68.6% 감소한 676억 원을 기록했다. 중국 현지에서는 봉쇄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영업 정상화가 지연되고, ...
中 봉쇄에 우크라 전쟁 여파까지…LG생건, 3분기 '어닝쇼크' 2022-10-27 16:28:22
데일리뷰티 사업부문 매출은 지난해보다 8.8% 늘어난 5873억원을 올렸지만 영업이익은 11.8% 감소한 561억원에 머물렀다. 음료 사업부문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 매출은 11.3% 늘어난 4939억원, 영업이익은 4.9% 증가한 663억원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엄마가 꿈" 트랜스젠더 방송 초대했다가…역풍 맞은 美 회사 2022-10-19 18:57:26
미국 최대 화장품 유통 체인 '얼타뷰티(ULTA Beauty)'가 여성으로서의 경험을 나누는 자사 팟캐스트 방송에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를 출연시켰다가 역풍을 맞았다. 18일(현지시간) 경제전문매체 시카고 비즈니스와 데일리메일 등은 최근 얼타뷰티가 '소녀 시절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팟캐스트에...
美 화장품 유통체인 팟캐스트에 성전환 인플루언서 초대 '시끌' 2022-10-19 09:31:08
뷰티 팟캐스트 구독자 수는 눈에 띄게 줄었고 얼타뷰티 보이콧 움직임마저 일고 있다고 데일리메일은 전했다. 이번 논란이 성소수자 혐오에서 비롯됐다는 반론도 제기된다. 멀바니는 첫 명품가방 구매에서부터 호르몬 주사 투여까지 성전환 여성의 일상을 공개한 '소녀로 살아가는 날들' 시리즈로 인기를 모았으며...
롯데백화점, 세계적인 건축가와 본점 리뉴얼 2022-10-11 16:23:38
백화점 잠실점은 데일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백화점을 지향한다. 자녀가 있는 소비자의 비중이 큰 점을 감안해 영유아, 아동 콘텐츠도 적극 보강할 계획이다. 에비뉴엘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하이엔드 쇼핑 공간을 지향한다. 현재 다소 부족한 해외 컨템퍼러리 상품군과 프리미엄 신선식품 등을 보강할...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아마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판매한 제품으로 집계됐다.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세 번째로 많이 판매됐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도 해당 카테고리의 100위 내 순위에 들며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 북미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라네즈의 제품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시너지를 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