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현 "중국 사업파트너와 업무제휴 검토중" 2014-10-30 17:15:41
대현[016090]은 최근 주가 급등락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당사 브랜드 '듀엘'의 중국 진출을 위해 중국 사업파트너와 업무제휴를 검토 중에 있으나 현재까지 결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kak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대현(016090), 아우터 · 방한용 겨울 부츠 등 소수 아이템 특화 계절 브랜드 2014-10-30 10:54:22
대현(016090) -보유 브랜드: 블루페페, 타입이스트, 쥬크, 모조에스핀, 듀엘 ->각 매출 비중 20% 내외 수준 - `엣플레이`(2013년 런칭): 아우터, 방한용 겨울 부츠 등 소수 아이템 특화 계절 브랜드 ->지난 해 4Q 매출액 39억 -2010년, 모조에스핀을 통한 중국 시장 진출 -듀엘 브랜드 중국 시장 진출 계획 중 [자세한...
'브레이브 프론티어', 모바일 게임 카드도 나왔다! 2014-10-14 15:03:00
gumi korea(대표 구자선)는 듀엘엔터테인먼트(대표 전병조, 김불경)와 공동 제작한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 모바일 게임 카드'(이하, '브레이브 프론티어 카드')를 14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천만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레이브...
"대현, 안정성과 성장성 겸비"-유안타證 2014-10-14 10:06:44
씨씨콜렉트, 주크, 모조에스핀, 듀엘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전량 외주 가공 후 내수 위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업체다.특히 앞으로 중국인 관광객(요우커) 수혜와 브랜드 '듀엘'의 중국 진출 기대감도 투자심리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게 김 연구원의 분석이다.그는 "모조에스핀은 중국...
[특징주]대현, 강세…요우커 수혜 기대 2014-10-14 09:38:57
초 듀엘의 중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어 중장기 성장 모멘텀도 확보했다"고 덧붙였다.롯데백화점은 최근 지난 1~7일 국경절 기간동안 방한한 중국인들의 구매비중을 정리해 발표했다. 브랜드별 매출 순위를 살펴보면 1위는 패션 브랜드 mcm, 2위는 시계 브랜드 바쉐론 콘스탄틴, 3위는 까르티에, 4위는 예거 르쿨트로,...
[심층분석] 실적보다 '차이나 모멘텀'이 휘몰아치는 3분기 2014-10-08 11:03:57
초 사이 브랜드 듀엘의 중국진출을 준비하고 있어 중장기 성장 모멘텀도 확보했다"면서 "주가가 1년 이내에 4400원 가까이 오를 가능성이 있어 '매수'해야 할 시기"라고 권했다.매일유업은 '나도 중국 수혜주'라고 외치며 뒤늦게 합류한 모습이다. 아이엠투자증권은 지난주 "3분기부터...
"대현, 요우커 효과 대표 수혜株…목표가↑"-하나 2014-10-07 07:57:00
초 듀엘의 중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어 중장기 성장 동력도 확보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박희진 기자 hotimpact@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50만팩 판매 넘어섰다! 2014-10-06 15:18:59
㈜듀엘엔터테인먼트(대표 전병조, 김불경)와 공동으로 출시한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이하 슈베카)>의 누적 판매량이 50만팩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슈베카>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승인하고, kbo 공식 기록통계업체인 스포츠투아이의 기록을 반영한 대한민국 유일의 kbo 선수카드로, 지난...
"대현, 요우커 증가 최대 수혜株…백화점 매출 호조"-동부 2014-09-26 09:40:33
있다"고 강조했다. 2012년 론칭한 신규브랜드 듀엘의 성장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박 연구원은 "하반기 성수기 효과를 감안하면 듀엘의 올해 매출은 550억원을 무난하게 달성할 것"이라며 "노세일 전략으로 지난해 영업이익률은 한자릿수 후반을 기록했으며, 기존 브랜드 대비 빠른 이익 성장을 ...
"중국인 마음을 사로 잡는다"…패션기업들 기대감 '활활' 2014-09-25 14:29:51
'모조에스핀'의 성공을 바탕으로 듀엘도 중국에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듀엘은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20대 겨냥 여성 브랜드이다. 최근 소비경기 위축 등으로 국내 백화점에서는 매출 증가에 한계가 있는 만큼 중국 시장 진출로 성장을 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직진출보다는 중국 현지기업에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