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들 "슈링크플레이션 정부 가이드라인 나오면 따를 것" 2023-11-19 06:35:00
포장에 표시해 소비자에게 알리도록 의무화했다. 예를 들어 네슬레의 초콜릿 드링크에는 '새로운 중량'(NOVO PESO)'이라는 표기와 함께 '200㎖가 180㎖로 20㎖(10%) 줄었다'는 설명이 적혀 있다. 프랑스는 기업이 제품 용량을 줄일 때 소비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의무화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독일...
빙그레 아카페라 심플리, '펜타워즈' 브론즈 어워드 수상 2023-11-15 14:29:45
무라벨 레디투드링크(RTD) 제품이다. 제품은 경량화된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플라스틱 사용을 줄였다. 펜타워즈는 아카페라 심플리의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과 더불어 표면의 음각 로고, 용기 형태, 유통 과정에서의 파손을 최소화한 디자인 등에 높은 점수를 매겨 브론즈 어워드를 시상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막 오르자 '직구 쇼핑행사' 풍성 2023-11-10 09:24:49
드링크, 피지오겔 크림, 시세이도 클렌징폼, LG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등이다. 주말인 11일과 12일에는 '직구 특가 왔데이' 행사를 통해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립밤 58% 할인, 에스티로더 갈색병 20% 할인 등 특가로 판매한다. 티몬은 13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대규모 직구 프로모션에 나선다. 유명...
하이트진로, '참이슬' 판매량 387억 병 돌파…"세계인의 소주로 도약하겠다" 2023-11-08 16:19:15
드링크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참이슬을 포함한 하이트진로 소주 제품은 2001년 이후 22년 연속 세계 증류주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을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를 통해 소주를 글로벌 주류로 키우겠다는 목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게시판] 신한카드, 메리어트와 호캉스 프로모션 2023-11-06 08:59:05
호텔 등 23개 호텔이, 필리핀에서는 웨스틴 마닐라,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등 7개 호텔이 참여한다. 신한카드는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를 할인해주고 다른 객실 및 조식 패키지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웰컴 드링크와 객실 어메니티 추가 제공 등의 혜택도 가능하다. (서울=연합뉴스) (끝)...
롯데의 통합 소싱 전략, 마트·슈퍼 이어 편의점으로도 확대 2023-10-31 06:00:01
드링크'는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말차의 쌉싸름한 맛을 살린 말차초코라떼, '자모카 아몬드 훠지 밀키 드링크'는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모카라떼다. 그간에는 마트와 슈퍼가 통합 소싱 전략을 펼쳐왔지만, 이번에는 편의점도 힘을 보탰다. 편의점이 컵 커피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은 데다 트렌드에도...
'한국의 맛' 내세운 롯데마트, 베트남 유통시장 신흥강자로 2023-10-29 06:15:01
드링크와 김, 스낵 등 한국 식품을 가득 담았다. 그는 "한국 식품이 다소 비싸지만, 안전하다는 생각에 자주 구매한다"고 말했다. 롯데마트가 2008년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며 문을 연 '1호 매장' 남사이공점은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국 제품을 알리는 전진 기지로 통한다. 즉석식품은 물론 신선식품, 가공식품,...
로렌츄 컴퍼니, 美 샌프란시스코서 투자 설명회 개최 2023-10-25 16:03:55
기능성 성분과 로컬 원재료를 가미한 기능성 무알콜드링크 및 기능성 무설탕 디저트를 제조하는 푸드스타트업으로 '성인들이 누구나 걱정없이 건강한 식품을 누릴 수 있도록' 이라는 슬로건 아래 몸에 유해한 성분은 최소화 하고 좋은 식물성 기반의 성분들은 가미한 차세대 F&B 브랜드이며, 현재는 무알콜 ...
파이퍼샌들러, 몬스터 베버리지 '중립'으로 하향…판매 감소 가속화 2023-10-24 23:05:48
마이클 래버리는 에너지 드링크 제조업체 몬스터 베버리지의 투자의견을 비중확대에서 중립으로 낮췄다. 목표가 역시 63달러에서 50달러로 하향했다. 마이클 래버리는 "8월 비중확대로 업그레이드했을 때 몬스터 베버리지의 미국 소매 판매 증가 속도를 완만하게 측정했고 Bang의 인수는 매력적으로 보였지만 우리는 두...
하이볼 300만캔 팔더니…캔 칵테일 선보인 CU 2023-10-23 09:54:23
시나몬 향을 조합했다. CU는 "처음 시도하는 레디투드링크(RTD) 칵테일 상품인 만큼 대중적인 맛 구현에 집중했다.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소코바에 수십차례 방문, 약 4개월 만에 레시피를 확정했다"고 소개했다. CU는 앞서 여러 종류의 음료와 술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에 맞춰 관련 주류 상품을 꾸준히 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