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늘 새 신발처럼"…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승부수 2021-05-27 11:03:00
수 있다. 등산화, 구두, 골프화, 레인부츠, 부츠, 젖은 운동화 등 신발의 종류와 상태를 가리지 않는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코타 화이트, 코타 차콜, 글램 그리너리, 글램 썬 옐로우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99만 9천~109만 9천 원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매일 신는 신발에 대한...
"신발 냄새·세균 잡는다"…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출시 2021-05-27 11:00:06
신발에 적용 가능한 기본 코스 외에 등산화·구두·골프화·레인부츠·젖은 운동화 등에 최적화된 코스를 스마트싱스 모바일 앱에서 추가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슈드레서의 디지털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에 대해서는 평생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타 화이트, 코타 차콜, 글램 그리너리, 글램 썬...
"이제 신발관리도 '비스포크'로 하세요"…삼성 '슈드레서' 출시 2021-05-27 11:00:02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기본 코스 외에 등산화, 구두, 골프화, 레인부츠, 부츠, 젖은 운동화 등에 최적화된 코스를 스마트싱스 모바일 앱을 통해 추가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비스포크 냉장고처럼 도어 패널만 별도로 구매해 교체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슈드레서의 디지털 인버터 모터와...
신민아 입은 '뽀글이 재킷'…이 안에 페트병 66개 있다 2021-05-26 16:30:54
신발과 가방 덕분에 실적이 개선됐다. 등산화 버킷디워커V2는 출시 3개월 만에 12만 켤레가 판매됐고, 초경량 백팩으로 불리는 라이크에어 가방은 4만 개 팔려나갔다. 버킷디워커V2에는 친환경 폴리우레탄이 적용됐다. 라이크에어 가방은 안감을 페트병 재활용 소재로 제작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올해...
등산하는 2030…아웃도어 '제2의 전성기' 2021-05-10 17:15:20
증가했다. 등산화 버컷디워커V2는 판매 3개월 만에 12만 켤레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올 들어 가수 아이유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블랙야크는 30~40대 여성 신규 고객층이 집중 유입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관계자는 “MZ세대를 겨냥해 젊은 감각의 상품을 내놓으면서 아웃도어 회사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몽벨 분당스퀘어’ 그랜드 오픈 2021-05-03 14:52:25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일반적으로 등산화도 착화감만 알 수 있는데 접지력 등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시설이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성열 몽벨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아웃도어를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곳에 대한 요구가 있어서, 오랜 준비 기간을 통해 몽벨 분당 스퀘어를 오픈했다....
[마켓인사이트]실적 하락 멈춘 K2코리아그룹, 지난해 배당은 사상 최대 2021-05-03 09:04:51
1972년 서울 청계천 옆에 작은 공장을 열고 국내 최초의 등산화 ‘로바’를 만든 것이 시초다. 1978년 K2 브랜드를 만들었고, 1995년 안전화 브랜드 ‘K2 세이프티’를 선보였다. 2006년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2014년 자체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 2016년 독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다이나핏’을...
"수지·아이유 등산화 신어볼까"…산린이들 지갑 열었다 2021-04-06 11:19:46
D GTX’ 등산화의 인기가 뜨겁다. 해당 등산화가 매출 성장을 이끌면서 블랙야크의 올해 3월 신발 매출은 97% 뛰었다. 특히 블랙야크 광고모델인 가수 아이유가 광고에서 신은 베이지 색상의 야크343 D GTX 판매율이 약 65%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야크343 D GTX는 블랙야크 신발 라인 중 단일...
'아이유 등산화' 인기…블랙야크 신발 매출 91% '껑충' 2021-03-24 17:31:37
GTX’(사진) 등산화가 출시 한 달 만에 생산량의 56%가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아이유가 신었던 베이지 색상의 판매율이 가장 높다. 이 신발의 판매 증가로 신발 제품군 전체의 올해 1월부터 이달 18일까지 매출도 작년 동기보다 91%가량 늘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산을 오를 때와 내려올...
[숫자로 읽는 세상] 아웃도어·캠핑용품이 불티나게 팔린다 2021-03-15 09:00:13
모델로 활동 중인 K2의 2월 매출은 작년보다 70% 늘었고, 이달 들어서도 92%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K2 관계자는 “레깅스에 예쁜 양말을 신고 산에 올라 인증샷을 찍는 2030 산린이들의 새로운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등산화, 레깅스, 바람막이 재킷 등 봄 신상품 판매가 예상보다 좋다”고 말했다. 민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