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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웨어, 헤이밀 송송만두 8개 제품 마켓컬리에 입점 2023-05-04 11:15:54
"헤이밀 송송만두는 일반 만두와 다르게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과 만두 본연의 맛을 잘 구현해 회원들의 재구매율이 높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헤이밀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수준의 식품 온라인 플랫폼 마켓컬리에 입점하게 됐다"고 입점 취지를 밝혔다. 한편, 헤이밀 송송만두는 마켓컬리 입점...
'곰표' 뗀 대표밀맥주…CU, 28일부터 판매 개시 2023-04-26 10:50:13
밀맥주 판매를 이달 28일부터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표 밀맥주는 곰표 맥주를 생산하던 세븐브로이가 기존 상표권 라이선싱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자체 브랜드와 캐릭터로 출시하는 상품이다. 앞서 세븐브로이는 대한제분과 상표권 계약을 맺고 곰표밀맥주로 출시됐지만 대한제분이 상표권 계약을 종료하면서 상표를...
젤네일부터 환자식까지…눈길 끈 극초기 스타트업 [긱스] 2023-04-23 17:35:22
기존 실크스크린, 옵셋처럼 금형을 이용한 생산방식은 디자인당 수천, 수만 개 이상 팔려야 원가를 맞출 수 있어서 최소발주수량(MOQ)이 매우 높았다"며 "그러다 보니 매번 비슷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고 했다. 김 대표는 인공지능(AI)을 통해 해결법을 찾았다. 1시간 안에 네일 도안을 만들어주는 AI 이미지 트레이싱 기...
중국 쫒아낸 보안시장 독식…신고가 쓴 '모토로라'의 부활 [바이 아메리카] 2023-04-22 17:38:43
M 로고 디자인에 90년대를 풍미한 스타텍, 레이저폰이 더 익숙하지만 이미 옛날 얘기입니다. 세계 최초의 차량용 무전기를 발명하고, 최초의 휴대폰(1973년), 80년대 ‘다이나텍’, 마이크로텍 등의 혁신을 썼던 모토로라 모빌리티는 노키아, 삼성전자, 애플에 차례로 밀려나 중국 레노버에 넘어가 존재감조차 사라진...
총기 사고 35% 증가한 미국…비극에 뜬 '보안' 원조 기업 [바이 아메리카] 2023-04-22 16:58:25
최대 고객이 밀집해 있는 미국만해도 주, 지방, 연방 정부를 상대로 해리스, 렐름과 경쟁하는데, 홀로 점유율 40%에 육박하는 모토로라솔루션스는 무전기만으로 연간 9조원, 반도체 매출이 부럽지 않을 정도입니다. 우리에게 모토로라 하면 날개 모양의 알파벳 M 로고 디자인에 90년대를 풍미한 스타텍, 레이저폰이 더...
'곰표' 빠진 곰표밀맥주…곰 대신 호랑이로 바꿨다 2023-04-11 20:12:51
'곰표밀맥주'의 이름을 '대표밀맥주'로 변경한데 이어 제품 디자인도 변경한다. 11일 세븐브로이맥주에 따르면 제품명에 '곰표'를 쓰지 않는 만큼 패키지에 곰 대신 호랑이 캐릭터를 적용하기로 했다. 앞서 세븐브로이맥주는 상표권 계약 종료에 따라 제품명을 곰표밀맥주에서 대표밀맥주로...
'곰표' 뗀 대표밀맥주, 호랑이 캐릭터로 패키지 변경 2023-04-11 18:57:58
종료로 '곰표밀맥주'의 이름을 '대표밀맥주'로 변경한데 이어 제품 디자인도 변경한다. 11일 세븐브로이맥주에 따르면 제품명에 '곰표'를 쓰지 않는 만큼 패키지에 곰 대신 호랑이 캐릭터를 적용하기로 했다. 앞서 세븐브로이맥주는 제품명을 대표밀맥주로 변경하면서도 디자인에는 기존 곰표밀맥...
관악산 인근 시흥동 810 일대…최고 35층 1100가구 탈바꿈 2023-04-11 17:34:31
13층까지 건물을 올릴 수 있다. 창의적·혁신적 디자인 설계를 적용하면 최고 35층 내외의 입체적인 높이 계획도 세울 수 있도록 했다. 재개발이 완료되면 현재 538가구가 1100여 가구 규모의 아파트 단지로 재탄생한다. 해당 사업지는 노후 단독·다세대주택이 밀집해 있는 데다 도로가 협소하고 기반시설이 열악해 주거환...
SPC삼립, 전통 디저트 브랜드 '대한과자점' 선봬…첫 제품은 약과 2023-03-31 10:58:21
밀과 우리찹쌀로 만든 숙성 반죽에 국산조청, 참기름, 계피가루, 생강분말을 넣어 고소하며 달콤한 풍미를 더했다. 특히 18mm가량 도톰하게 튀겨낸 약과를 조청이 깊게 스며들 수 있도록 즙청(약과에 꿀이나 조청을 발라 재우는 것) 공정을 대폭 늘렸다. 제품은 권장소비자가격 1,500원(1봉 기준)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역량 강화 지원 2023-02-23 09:00:00
주는 사업이다. 밀키트(간편 조리 세트) 상품화 지원과 유튜브·소셜미디어(SNS) 등을 통한 온라인 홍보, KC(국가통합인증마크) 인증 필수제품에 대한 컨설팅, 상품·브랜드 디자인 등을 통해 2천개의 소상공인 업체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