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주알밤이 풍덩…메가MGC커피, '지역상생' 가을 신메뉴 출시 2024-09-05 16:15:39
‘공주 알밤’으로 만든 메뉴 등 음료 5종과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가을 신메뉴는 △밤밤 찰떡 프라페 △밤밤 크리미 슈페너 △귤 톡톡 릴렉싱 티플레져 △귤 톡톡 젤리 스무디 △할메가미숫커피 등 음료 제품과 △브라우니 쿠키 머핀 △핫 불고기&바비큐 반반 브리또 디저트 2종 등 총 7종이다. 지역...
가을엔 ‘알밤’과 상큼하귤…메가MGC커피, 지역상생 돕는 공주알밤과 귤 활용 가을 신메뉴 7종 출시 2024-09-05 09:42:21
반반 브리또' 디저트 2종 등 총 7종이다. 메가MGC커피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알밤의 본고장 공주시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산 ‘공주알밤’을 사용해 맛과 풍미를 올렸으며, 타 브랜드의 연이은 가격 인상과 높아지는 물가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메뉴를 출시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한 것이...
CJ제일제당,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 어린이용 제품 출시 2024-09-05 08:51:32
통해 지난 2022년 6월 선보인 식물성 음료·디저트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어린이 식물성 음료 제품은 얼티브 초코와 바나나 2종으로 쌀, 콩, 코코넛 등으로 만들었고 단백질,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영양소를 채웠다. 또 기존 얼티브 오리지널은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로 새단장(리뉴얼)했다. 맛을 더...
하겐다즈, 고품질 원료…'아이스크림 오브 아이스크림' 입지 탄탄 2024-09-04 16:28:36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하겐다즈는 60년 이상 이어온 장인 정신과 엄선한 원재료로 만든 아이스크림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최상의 디저트 경험을 선사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겐다즈는 창립자로부터 비롯된 ‘돈홀백(주저하지마)’ 정신에 따라...
백화점·아울렛·테마파크…체험형 공간 잇달아 확장, 추석 가족 나들이에 제격 2024-09-04 16:26:00
디저트 카페 ‘노티드’, 성수동 인기 경양식 매장 ‘요쇼쿠’, 도곡동 유명 샤브 전문점 ‘선재’ 등 F&B 매장도 대폭 늘렸다. 롯데백화점이 야심 차게 준비 중인 복합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도 9월 말 정식 개장을 앞두고 있다. 6만9421㎡의 대규모 공간에 백화점, 쇼핑몰, 마트 등을 한데 모아놓은 곳이다. 올초...
"사장님 죄송"…1만5000원 '요아정' 7000원으로 먹는다 [이슈+] 2024-09-03 06:42:45
'요아정(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의 디저트에 푹 빠졌다는 20대 이모 씨는 "한번 주문할 때마다 2만원씩 드는 비용이 부담돼서 유튜브 레시피를 따라 해봤다"며 이같이 말했다. 요아정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벌집꿀이나 과자, 초코시럽, 각종 과일 등을 토핑으로 올려 먹는 디저트다. 기본 아이스크림 가격은...
"日여행 20대 많이 가는데 50대는..." 인기 해외여행지 봤더니 2024-09-02 17:21:07
음식 업종 이용액 비중이 높았다. 카페·디저트 업종에서 비중이 높은 나라는 베트남, 대만, 태국이었다. 특히 베트남과 태국은 음식점과 카페·디저트 등 외식 관련 이용액 비중이 높게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KB국민카드가 수도권 거주자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올해 해외여행 시 결제 예정 수단으로...
20대는 일본서 쇼핑하고 40대는 베트남서 맛집 여행 2024-09-02 12:09:11
베트남과 태국은 카페·디저트 업종에서 이용액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KB국민카드는 상반기에 결제된 32만건의 항공권 구매 건을 분석해 여행 국가 현황을 살펴봤고, 해외 여행 시 주요 업종(음식점, 카페·디저트, 쇼핑 등) 이용 현황과 결제수단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를 실시했다. 여행 특화 카드는 젊은 층에서...
일본여행 푹 빠진 20대…50대는 중국 선호 2024-09-02 10:48:51
카페·디저트 업종 이용액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특히 베트남과 태국은 음식점과 카페·디저트 등 외식 관련 이용액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KB국민카드가 서울·경기·인천 거주자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올해 해외여행 시 결제 예정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선택한 비율이 48.4%였고, 해외여행 특화카드를...
세대별 해외여행 핫스팟…20대 일본·30대 스페인·40대 베트남 2024-09-02 10:31:26
비중이, 베트남, 대만, 태국에서는 카페·디저트 업종 이용액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특히 베트남과 태국은 음식점과 카페·디저트 등 외식 관련 이용액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KB국민카드가 서울·경기·인천 거주자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올해 해외여행 시 결제 예정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선택한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