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럼프 측 "푸에르토리코=쓰레기섬" 발언…美 대선 막판 변수로 2024-10-30 07:33:11
비난했다. 아울러 해당 발언을 인용한 디지털 광고도 내놓았다. 힌치클리프의 발언으로 시작하는 이 광고는 "푸에르토리코 사람은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트럼프 전 대통령 측도 이번 발언의 여파가 푸에르토리코 출신뿐 아니라 히스패닉계 전체의 표심 이반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진화에 나선...
구글 3분기 클라우드 부문 매출 35% 증가…시간외주가 5% 급등 2024-10-30 06:47:33
큰 부분을 차지하는 디지털 광고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10% 늘어난 658억5000만달러를 기록했다. 이 중 유튜브 광고 매출도 89억2000만달러로 시장 전망치(88억9000만달러)를 웃돌았다. 이같은 실적은 인공지능(AI)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순다르 피차이...
구글, 3분기 클라우드 매출 35%↑…시간외 주가 4%대↑(종합) 2024-10-30 05:34:01
큰 부분을 차지하는 디지털 광고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10% 증가한 658억5천만달러를 기록했다. 시장에서 가장 관심이 높은 클라우드 부문 매출은 113억5천만 달러로, 예상치 108억8천만 달러를 뛰어넘었다. 1년 전 84억1천만 달러에서 34.9% 급증했다. 유튜브 광고 매출도 89억2천만 달러로 전망치 88억9천만...
'푸에르토리코=쓰레기섬' 발언, 美대선 옥토버 서프라이즈 되나 2024-10-30 00:15:33
겨냥한 디지털 광고도 내놓았다. 힌치클리프의 발언으로 시작하는 이 광고는 "푸에르토리코 사람은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한다. 민주당의 라틴계 유권자 전문가인 척 로차는 그가 자문하는 슈퍼팩인 '누에스트로팩'이 힌치클리프의 15초짜리 영상과 함께 25만개의 문자메시지를 푸에르토리코...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에 걸쳐 불과 500만원이라는 비용으로 해당 광고를 제작했다. ○한국판 HOKA, 르무통의 등장 동사는 자회사 부스터즈(지분율 77.34%)를 통해 브랜드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전개 중이다. 부스터즈는 사내 벤처로 설립, 현재까지 약 10개의 성장성 있는 초기 브랜드 및 플랫폼 기업에 지분투자를 진행했다. 단순 지분투자 후...
삼성증권, 퇴직연금 관리의 새로운 해답 2024-10-29 09:48:48
관리에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연금 관련 디지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앞서 언급했던 퇴직연금 실물이전제도를 자세히 설명하는 콘텐츠도 현재 제공 중이다. 삼성증권 이창훈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연금 관리를 어렵게 느끼거나 퇴직연금을 방치하고 있는 가입자들에게 일상에서 공감할...
빅테크 실적 주간…JP모간 “애플 호실적 전망” [美증시 특징주] 2024-10-29 08:26:19
매출이 2분기 성장세보다 둔화할 것이라며 디지털 광고 시장 내 지배력이 아마존이나 틱톡 등에게 위협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알파벳은 0.8% 가량 상승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이어서 마이크로소프트 입니다. 모간스탠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매출에 대해 걱정의 벽에 마주했다고 평가했습니다. 자본 지출은 증가하는...
피처링, 日 최대 IT 박람회 ‘재팬 IT 위크’ 성료…일본 사업 확장 박차 2024-10-28 15:53:45
재팬’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 이커머스 등 총 4개의 전문관으로 구성된 이번 재팬 IT 위크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일본 치바현 소재 마쿠하리 메세 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올해는 623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5만5000여 명의 기업 관계자 및 관람객이 방문했다. 피처링은 부스를 방문한 약...
골든블루, 본격 2030 잡는다…'대세' 장기용 위스키 모델로 2024-10-28 15:02:36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멋 편’과 ‘맛 편’ 2개의 시리즈로 나뉘어 제작됐다. 각각의 시리즈에는 골든블루 쿼츠가 가진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맛을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젊은 세대와의 감성적 연결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차이커뮤니케이션, AI 실시간 트렌드 분석 플랫폼 'AIO' 발표 2024-10-28 10:00:01
디지털 종합 마케팅 전문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AI 키워드 트렌드 및 영상 분석 플랫폼 ‘AIO(AI+Omnipresent)’를 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AIO’는 국내 최대 규모의 AI 언어모델인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와 미국 오픈AI의 ‘GPT-4o’를 연계해 개발된 서비스로 키워드와 YouTube...